수업후기게시판
- 2025.02.21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10일점수보장반][IH+][10일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10시) ★응시료 지원★-2/3(월) 개강, 2/14(금) 종강-
수강 후 TOEIC SPEAKING, 180점 달성!
- 토익스피킹 성적.png ( 38)

여러가지 후기들을 보다가 세이쌤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학원에서 강의를 안 들은 지 꽤 됐고, 스터디까지 필수로 참여할 생각에 긴장하면서 첫날 등원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ㅎㅎ 그래도 다행히 첫날은 스터디가 없어서 무난하게 수업 잘 들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스터디도 물론 부끄럽지만 엄청 도움이 됐어요. 같이 해야 잘 외워지고 다른 사람들 생각도 들을 수 있고 선생님이 한번씩 봐주셨던 게 도움이 된 것 같아요!!
제가 성적을 잘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부교재 덕분이에요. 대부분의 문제가 부교재에서 나왔어요. 같은 주제가 아니더라도 익숙한 주제면 부교재 어딘가에서 외웠던 문장들을 일단 내뱉었어요. 사실 수업 들으면서 선생님이 적어주신 7번,11번 의견이 이해가 완벽하게 되지 않을 때가 조금 있었어요. 그럴 때는 그냥 이게 답이구나.. 하고 외웠어요. 제 의견을 말하는 것보다 이해되지 않는 반대 의견이나 다른 의견을 외우는 게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아요. 다른 분들도 이런 생각이 드시면 세이쌤 믿고 외우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기본반을 수강했기 때문에 AM이 나온 게 사실 놀라워요... 기본반에서도 AM이 나올 수 있습니다....!! 사실 IH 나왔으면 세이쌤 중급반으로 다시 들을 생각이였어요. 그만큼 수업이 너무 재밌고 스터디도 좋고 정말 다 좋았어요. 근데 AM을 받아서 신기해하면서 성적 나오자마자 선생님한테 성적이 너무 잘 나왔다고, 감사드린다고 연락드렸어요! 선생님도 아주 기뻐해주셔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 ㅠㅠㅠ 선생님이 수업 중에 외우라고 한 문장들을 많이 말하고, 수업 중간중간에 영작해주시는 거를 머릿속에 넣고 시험볼 때 한마디라도 더해야지! 하면서 시험을 봤어요.
세이쌤 수업이 정말 좋은 건 한번 들어보시면 다들 알게 될테니까 시험후기를 생각나는대로 적어볼게요.
저는 토익스피킹 볼 때 너무 떨려서 심장 부여잡고 시험을 봤어요..ㅎ
1,2번이 제일 떨리고 주변에 같은 문장을 읽는 소리가 들리니까 겹쳐서 1,2개 단어를 버벅거렸어요. 그래서 전부 다 읽고 버벅거렸던 문장을 다시 읽었어요.
3,4번은 그림 설명하고 마지막에 날씨가 좋다 + 평화롭다 + 잘 정돈됐다 등등 생각나는거 다 말했어요.
5,6,7번은 수업시간에 했던 COOKING 관련돼서 나왔어요. 5번 시작 전 지문에서 쿠킹이 들리자마자 수업시간에 배웠던 거 생각하면서 5번 문제를 예상하며 기다렸어요. 그래서 5번으로 바뀌자마자 예상했던 문제들이 나와서 기본적으로 외운 것도 말하고 하고 싶은 말도 했어요. 특히 7번은 선생님이랑 자주 하던 주제여서 이유를 빠르고 명확하게 외운 대로 말하고 싶은 말 많이 하다가 끝에서 뚝 잘렸어요.
8,9,10번은 수업시간에 하던 대로 하면 되는 것 같아요. 수업시간에 말씀해주신 덧붙이는 내용들까지 말했어요.
11번도 수업시간에 했던 회사에서 팀원이랑 나가서 무언가를 같이 하는 장점을 많이 말하고 예시에서 하고 싶은 말 하다가 7번처럼 끊겼어요...ㅎ
결론은 세이쌤 부교재도 여러 번 보고 숙제도 하라는 대로 다 하고 스터디에서도 열심히 하면 점수가 나옵니다!
그리고 사실 숙제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3시간 정도 걸렸고, 주말에 복습하면 시험 잘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세이쌤 최고예요 :)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761 |
[오픽]
[오픽후기]클로이 선생님만 있으면 영어울렁증도 IH 가능!
|
권아연 | 3356 | 2025.03.03 13:53 |
| 4760 |
[오픽]
바쁜 직장인도 IH따게 만드는 지혜샘 수업 강력 추천합니다.
|
박제원 | 3591 | 2025.03.02 22:39 |
| 4759 |
[오픽]
[10일 끝장반] 오전 10시 클로이 선생님 오픽강의 후기입니다
|
지영주 | 3691 | 2025.03.01 14:55 |
| 4758 | [오픽] 리암쌤 후기 [1] | 김동욱 | 3672 | 2025.03.01 11:19 |
| 475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토스는 세이쌤
|
김세리 | 3166 | 2025.02.28 22:12 |
| 4756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듣고 IH 달성 했습니다!!!!!!
|
장현지 | 3635 | 2025.02.28 17:24 |
| 4755 |
[오픽]
첫 오픽 IH
|
정어진 | 3181 | 2025.02.28 13:36 |
| 475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10일만에 ih 달성!!
|
이소희 | 2929 | 2025.02.28 12:23 |
| 4753 | [오픽] 오픽 후기 [1] | 조현준 | 3861 | 2025.02.27 18:20 |
| 4752 |
[토익스피킹]
[토스 2주반_세이 임 선생님]
[1]
|
박경록 | 3758 | 2025.02.27 14:42 |
| 475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주만에 AL 취득하였습니다! [1] | 황희승 | 4043 | 2025.02.27 14:18 |
| 4750 |
[토익스피킹]
10일만에 IH 달성이 가능하네요!
[1]
|
김정현 | 4033 | 2025.02.26 21:29 |
| 4749 | [오픽] [오픽후기] [OPIC][10일 끝장반] 클로이 쌤 오픽 첫 시험 AL 달성 후기 !! | 황산해 | 4386 | 2025.02.26 00:16 |
| 474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더글라스 선생님 말씀만 들으면 10일 만에 자다가도 IH가 나온다.
[1]
|
김희원 | 4198 | 2025.02.25 23:26 |
| 4747 |
[오픽]
[오픽후기] IL -> IH 수직상승 후기
|
이수명 | 3882 | 2025.02.25 22:03 |
| 4746 |
[오픽]
첫 오픽 ih 달성
|
이종민 | 3557 | 2025.02.25 17:17 |
| 4745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강의 IH 한번에 달성!!
|
조준형 | 2606 | 2025.02.25 16:25 |
| 474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첫 시험에서 IH 달성했습니다!
[1]
|
이광호 | 5228 | 2025.02.24 12:56 |
| 4743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만에 오픽 IH 달성!!
|
김홍엽 | 4480 | 2025.02.24 12:35 |
| 4742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 만에 취업 준비 끝내기(IH달성) | 장민혁 | 4354 | 2025.02.23 13:32 |




숙제가 많진 않은데 3시간이 걸렸다는건 제가 숙제를 좀 가혹히
내는 편이긴 합니다 ㅎㅎ
원래 차은씨처럼 부끄러움을 많이 타시는분들이
의외로 내면은 아주 강한 분들이 많답니다^^
힘드셨겠지만 즐겁게 수업에 임해주시고
성실히 믿고 따라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