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20
종로캠퍼스
[스터디 필수][10회완성] 토익스피킹 IH~AH 목표 밀착관리반 (19시, 월수금, 10회) 1/3(금) 개강
[예상기출 반영 iBT 실전모의테스트 1/31(금) 18시 진행]
수강 후 160점 달성!
- IMG_4861.jpeg ( 36)
수업내용도 좋고 너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너무 재밌게 공부했던거 같아요 !!
제 목표 점수는 130점이었는데 선생님만 믿고
공부해보니 160점이 나왔네용 ㅜㅜ 선생님
감사합니다 !! 전승기쌤수업 너무 추천드리고!
스터디도 너무 추천드려요! 혼자 공부하는거 보다
감을 잡을수 있고 또 마지막날엔 회식도 하며
팀원들끼리 화기애애하게 공부했어요 !!
그리고 제 공부법은 숙제 내주시면 꼭 다 하고
수업도 열심히 들었더니 160점 취득할수있었습니당 !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761 |
[오픽]
[오픽후기]클로이 선생님만 있으면 영어울렁증도 IH 가능!
|
권아연 | 3355 | 2025.03.03 13:53 |
| 4760 |
[오픽]
바쁜 직장인도 IH따게 만드는 지혜샘 수업 강력 추천합니다.
|
박제원 | 3589 | 2025.03.02 22:39 |
| 4759 |
[오픽]
[10일 끝장반] 오전 10시 클로이 선생님 오픽강의 후기입니다
|
지영주 | 3686 | 2025.03.01 14:55 |
| 4758 | [오픽] 리암쌤 후기 [1] | 김동욱 | 3671 | 2025.03.01 11:19 |
| 475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토스는 세이쌤
|
김세리 | 3163 | 2025.02.28 22:12 |
| 4756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듣고 IH 달성 했습니다!!!!!!
|
장현지 | 3632 | 2025.02.28 17:24 |
| 4755 |
[오픽]
첫 오픽 IH
|
정어진 | 3177 | 2025.02.28 13:36 |
| 475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10일만에 ih 달성!!
|
이소희 | 2928 | 2025.02.28 12:23 |
| 4753 | [오픽] 오픽 후기 [1] | 조현준 | 3856 | 2025.02.27 18:20 |
| 4752 |
[토익스피킹]
[토스 2주반_세이 임 선생님]
[1]
|
박경록 | 3755 | 2025.02.27 14:42 |
| 475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주만에 AL 취득하였습니다! [1] | 황희승 | 4039 | 2025.02.27 14:18 |
| 4750 |
[토익스피킹]
10일만에 IH 달성이 가능하네요!
[1]
|
김정현 | 4027 | 2025.02.26 21:29 |
| 4749 | [오픽] [오픽후기] [OPIC][10일 끝장반] 클로이 쌤 오픽 첫 시험 AL 달성 후기 !! | 황산해 | 4381 | 2025.02.26 00:16 |
| 474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더글라스 선생님 말씀만 들으면 10일 만에 자다가도 IH가 나온다.
[1]
|
김희원 | 4194 | 2025.02.25 23:26 |
| 4747 |
[오픽]
[오픽후기] IL -> IH 수직상승 후기
|
이수명 | 3878 | 2025.02.25 22:03 |
| 4746 |
[오픽]
첫 오픽 ih 달성
|
이종민 | 3555 | 2025.02.25 17:17 |
| 4745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강의 IH 한번에 달성!!
|
조준형 | 2603 | 2025.02.25 16:25 |
| 474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첫 시험에서 IH 달성했습니다!
[1]
|
이광호 | 5225 | 2025.02.24 12:56 |
| 4743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만에 오픽 IH 달성!!
|
김홍엽 | 4476 | 2025.02.24 12:35 |
| 4742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 만에 취업 준비 끝내기(IH달성) | 장민혁 | 4350 | 2025.02.23 13:3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