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19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10일점수보장반][IH+][10일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10시) ★응시료 지원★-1/16(목) 개강, 1/31(금) 종강-
- IMG_3906.png ( 30)
취업준비를 위해 토익스피킹을 빨리 따야겠다 다짐하고 세이쌤의 10일 점수보장반을 신청했습니다.
평소 토익학원을 많이 다녔지만 꾸준히 출석하고 숙제하는게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수업에 집중할 수 있는 세이쌤의 강의력과 충분히 복습할 수 있는 과제가 매일 출석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수업 진행방식도 정말 좋았습니다. 시험구성을 아예 몰랐던 저도 다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또한 유형별로 문제를 직접 말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 같이 말하며 연습하는 시간을 갖기에 혼자 중얼거리며 부담없이 연습할 수 있었습니다.
스터디도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세이쌤이 직접 문제를 봐주시는 시간도 있고 스터디자료도 너무 좋았습니다. 조원들과 연습하며 서로 의견을 공유하는 것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토익스피킹 점수를 따야겠다고 다짐하고 바로 목표점수를 획득할 수 있게되어서 뿌듯합니다!
단기간에 시험성적을 얻고싶으신 분들은 분명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759 |
[오픽]
[10일 끝장반] 오전 10시 클로이 선생님 오픽강의 후기입니다
|
지영주 | 3665 | 2025.03.01 14:55 |
| 4758 | [오픽] 리암쌤 후기 [1] | 김동욱 | 3655 | 2025.03.01 11:19 |
| 475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토스는 세이쌤
|
김세리 | 3150 | 2025.02.28 22:12 |
| 4756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듣고 IH 달성 했습니다!!!!!!
|
장현지 | 3612 | 2025.02.28 17:24 |
| 4755 |
[오픽]
첫 오픽 IH
|
정어진 | 3163 | 2025.02.28 13:36 |
| 475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10일만에 ih 달성!!
|
이소희 | 2910 | 2025.02.28 12:23 |
| 4753 | [오픽] 오픽 후기 [1] | 조현준 | 3839 | 2025.02.27 18:20 |
| 4752 |
[토익스피킹]
[토스 2주반_세이 임 선생님]
[1]
|
박경록 | 3741 | 2025.02.27 14:42 |
| 475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주만에 AL 취득하였습니다! [1] | 황희승 | 4023 | 2025.02.27 14:18 |
| 4750 |
[토익스피킹]
10일만에 IH 달성이 가능하네요!
[1]
|
김정현 | 4010 | 2025.02.26 21:29 |
| 4749 | [오픽] [오픽후기] [OPIC][10일 끝장반] 클로이 쌤 오픽 첫 시험 AL 달성 후기 !! | 황산해 | 4353 | 2025.02.26 00:16 |
| 474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더글라스 선생님 말씀만 들으면 10일 만에 자다가도 IH가 나온다.
[1]
|
김희원 | 4168 | 2025.02.25 23:26 |
| 4747 |
[오픽]
[오픽후기] IL -> IH 수직상승 후기
|
이수명 | 3857 | 2025.02.25 22:03 |
| 4746 |
[오픽]
첫 오픽 ih 달성
|
이종민 | 3540 | 2025.02.25 17:17 |
| 4745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강의 IH 한번에 달성!!
|
조준형 | 2586 | 2025.02.25 16:25 |
| 474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첫 시험에서 IH 달성했습니다!
[1]
|
이광호 | 5205 | 2025.02.24 12:56 |
| 4743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만에 오픽 IH 달성!!
|
김홍엽 | 4457 | 2025.02.24 12:35 |
| 4742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 만에 취업 준비 끝내기(IH달성) | 장민혁 | 4329 | 2025.02.23 13:32 |
| 4741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10일만에 오픽 IH달성!
|
김지수 | 3849 | 2025.02.22 22:12 |
| 4740 |
[오픽]
[오픽후기] Liam쌤 듣고 회사 다니면서 1개월 동안 IH 첫 달성 성공!!!!
[1]
|
박수빈 | 3996 | 2025.02.22 20:09 |




신영씨께서 평소 토익공부를 잘 해오셨기에 기본 영어실력이
바탕이 있었다 보여지고, 그로인해 단시간내에 좋은 점수를
얻으신거 같아요^^
늘 준비하는 자세와 다짐을 실행으로 옮기고, 그에 대한
결과값을 얻어내는 진취적인 자세에 응원의 박수 드립니다 ㅎㅎ
수고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