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18
종로캠퍼스
★토플 집중반★[1월] 오전 중급종합반 A (10시, 20회) + [2월] 오전 컴퓨터 문제풀이반 (10시, 10회, iBT Type 1) (1~2월 연속반)
<수강료 20%
수업에서 제일 많이 강요하셨던 것이 쉬운 단어로만 답변을 준비하라는 것이었습니다. 쉬운 단어로만 문장을 만들고 문법만 안틀리면 만점받을 수 있다고 말씀하셔서 처음엔 놀랐습니다. 계속 연습해보고 민호쌤 모범답안이랑 내답안이랑 비교도 해보면서 공부를 해보니 어떻게 하면 고득점을 받을 수 있을지 감이 잡히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수업에서 받은 팁을 이용해 마냥 어렵게만 느껴졌던 스피킹에 흥미가 생겼습니다.
저는 컴퓨터문제풀이반을 2주동안 수강했는데 아직 토플시험 예정이 아니라 몇달정도 혼자 공부해보고 토플시험 등록한 다음에 다시 컴퓨터문제풀이반을 다닐건데 너무 쉽고 정확하게 설명해주셔서 다시 민호쌤 수업을 등록하려고 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107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674 | 2025.03.30 00:21 |
| 3106 | [토플] 듣기 두렵다면, 듣기 힘들다면 다정쌤거 들으세요!.! [1] | 이세은 | 2820 | 2025.03.27 00:58 |
| 3105 |
[토플]
[토플후기] 2개월 수강으로 89 -> 103 점수 향상 후기
[4]
|
채서윤 | 5646 | 2025.03.23 11:06 |
| 3104 | [토플] [토플후기][강남 아침정규, 컴실전][+Express Scoring] 87점 -> "105점"으로 졸업합니다 :) [5] | 정지원 | 6503 | 2025.03.16 15:27 |
| 3103 | [토플] [토플후기] 컴실반 첫토플 107점 후기 [4] | 최해주 | 4346 | 2025.03.16 01:43 |
| 3102 |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4]
|
오경민 | 13044 | 2025.03.13 17:30 |
| 3101 | [토플] [토플후기] 토플 85+반 수강 후기 [3] | 황채윤 | 4863 | 2025.03.12 12:00 |
| 3100 |
[토플]
정규 1달+컴실 1달 107점 후기
[2]
|
김나희 | 3961 | 2025.03.09 00:46 |
| 3099 |
[토플후기] 종로 95+ 빡토반 수강 후 첫 토플 116점 졸업 후기
[4]
|
서휘륜 | 6926 | 2025.03.07 22:57 |
| 3098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601 | 2025.03.07 23:38 |
| 3097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071 | 2025.03.07 17:02 |
| 3096 |
[토플후기] 종로 토플 한달듣고 (정규반+컴실반: 박예진, 제시카, 박민호, 민정우 선생님) 114점으로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4]
|
신다인 | 6756 | 2025.03.05 23:59 |
| 3095 | [토플] [토플후기] 85+수강 후기 [2] | 이재윤 | 4202 | 2025.03.03 15:56 |
| 3094 | [토플] +85 중급반 수업후기 [1] | 우재민 | 4121 | 2025.03.03 03:28 |
| 3093 | [토플] 85+반 후기 [1] | 신채원 | 4141 | 2025.03.02 18:59 |
| 3092 | [토플] 기초영어종합반 후기 [3] | 지혜준 | 4146 | 2025.03.01 23:45 |
| 3091 | [토플] [토플후기] 2월 김정윤 선생님 RC 후기 [1] | 오연우 | 3271 | 2025.03.01 22:16 |
| 3090 |
[토플]
[토플후기] 정규 한달완성+컴실반 2달 첫토플 105점 달성!
[4]
|
윤세하 | 6028 | 2025.02.28 16:20 |
| 3089 | [토플후기] 종로 오전 빡토반 3주듣고 86점 달성한 후기 [4] | 이수민 | 7647 | 2025.02.05 11:41 |
| 3088 | [토플] 2월 토플 85+반 수강후기 [3] | 전시찬 | 3912 | 2025.02.27 11:54 |



이렇게 후기도 쓰시다니 감사합니다.
채점 기준을 이용해서 불필요한 부분들을 없애는 연습을 계속하면 쉽게 고득점할 수 있을겁니다.
문장 만들고 반복적으로 하는 문법 실수를 고치다 보면 원하는 점수를 금방 받으실 겁니다.
질문이나 도움 필요하면 메일 보내세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