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18
종로캠퍼스
★토플 집중반★[1월] 오전 중급종합반 A (10시, 20회) + [2월] 오전 컴퓨터 문제풀이반 (10시, 10회, iBT Type 1) (1~2월 연속반)
<수강료 20%
수업에서 제일 많이 강요하셨던 것이 쉬운 단어로만 답변을 준비하라는 것이었습니다. 쉬운 단어로만 문장을 만들고 문법만 안틀리면 만점받을 수 있다고 말씀하셔서 처음엔 놀랐습니다. 계속 연습해보고 민호쌤 모범답안이랑 내답안이랑 비교도 해보면서 공부를 해보니 어떻게 하면 고득점을 받을 수 있을지 감이 잡히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수업에서 받은 팁을 이용해 마냥 어렵게만 느껴졌던 스피킹에 흥미가 생겼습니다.
저는 컴퓨터문제풀이반을 2주동안 수강했는데 아직 토플시험 예정이 아니라 몇달정도 혼자 공부해보고 토플시험 등록한 다음에 다시 컴퓨터문제풀이반을 다닐건데 너무 쉽고 정확하게 설명해주셔서 다시 민호쌤 수업을 등록하려고 합니다!!
해커스


이렇게 후기도 쓰시다니 감사합니다.
채점 기준을 이용해서 불필요한 부분들을 없애는 연습을 계속하면 쉽게 고득점할 수 있을겁니다.
문장 만들고 반복적으로 하는 문법 실수를 고치다 보면 원하는 점수를 금방 받으실 겁니다.
질문이나 도움 필요하면 메일 보내세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