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18
종로캠퍼스
★토플 집중반★[1월] 오전 중급종합반 A (10시, 20회) + [2월] 오전 컴퓨터 문제풀이반 (10시, 10회, iBT Type 1) (1~2월 연속반)
<수강료 20%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109 | [토플] [토플후기] 라이브클래스 수강 이후 첫시험 105점 달성 후기 [3] | 엄준희 | 3936 | 2025.04.05 06:16 |
| 3108 | [토플] 이예은 강사님 짱 [1] | 정은순 | 3582 | 2025.03.31 16:23 |
| 3107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717 | 2025.03.30 00:21 |
| 3106 | [토플] 듣기 두렵다면, 듣기 힘들다면 다정쌤거 들으세요!.! [1] | 이세은 | 2850 | 2025.03.27 00:58 |
| 3105 |
[토플]
[토플후기] 2개월 수강으로 89 -> 103 점수 향상 후기
[4]
|
채서윤 | 5709 | 2025.03.23 11:06 |
| 3104 | [토플] [토플후기][강남 아침정규, 컴실전][+Express Scoring] 87점 -> "105점"으로 졸업합니다 :) [5] | 정지원 | 6568 | 2025.03.16 15:27 |
| 3103 | [토플] [토플후기] 컴실반 첫토플 107점 후기 [4] | 최해주 | 4400 | 2025.03.16 01:43 |
| 3102 |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4]
|
오경민 | 13415 | 2025.03.13 17:30 |
| 3101 | [토플] [토플후기] 토플 85+반 수강 후기 [3] | 황채윤 | 4913 | 2025.03.12 12:00 |
| 3100 |
[토플]
정규 1달+컴실 1달 107점 후기
[2]
|
김나희 | 4013 | 2025.03.09 00:46 |
| 3099 |
[토플후기] 종로 95+ 빡토반 수강 후 첫 토플 116점 졸업 후기
[4]
|
서휘륜 | 7052 | 2025.03.07 22:57 |
| 3098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758 | 2025.03.07 23:38 |
| 3097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131 | 2025.03.07 17:02 |
| 3096 |
[토플후기] 종로 토플 한달듣고 (정규반+컴실반: 박예진, 제시카, 박민호, 민정우 선생님) 114점으로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4]
|
신다인 | 6875 | 2025.03.05 23:59 |
| 3095 | [토플] [토플후기] 85+수강 후기 [2] | 이재윤 | 4239 | 2025.03.03 15:56 |
| 3094 | [토플] +85 중급반 수업후기 [1] | 우재민 | 4163 | 2025.03.03 03:28 |
| 3093 | [토플] 85+반 후기 [1] | 신채원 | 4188 | 2025.03.02 18:59 |
| 3092 | [토플] 기초영어종합반 후기 [3] | 지혜준 | 4185 | 2025.03.01 23:45 |
| 3091 | [토플] [토플후기] 2월 김정윤 선생님 RC 후기 [1] | 오연우 | 3302 | 2025.03.01 22:16 |
| 3090 |
[토플]
[토플후기] 정규 한달완성+컴실반 2달 첫토플 105점 달성!
[4]
|
윤세하 | 6087 | 2025.02.28 16:20 |



항상 밝고 긍정적인 표정으로 수업 경청해서 들어주셔서 감사했어요 :)
토플 리스닝은 과목의 특성상 처음에는 많이 낯설고 막막할 수 있는데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열심히 따라와 주셔서 너무 뿌듯하고 감사했어요~!
저 당황 많이 하는데 티 잘 안났나봐요 ^^;; 다행이에요 ㅎㅎ
항상 수업 마치고도 질문 꼼꼼하게 정리해서 보내주시는 은지님 열정 덕분에 저도 더욱 열심히 강의할 수 있었던것같습니다.
앞으로도 토플 공부 꾸준히 끝까지 열심히 하시고 중간에 질문있으시거나 결과 나오면 꼭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