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14
강남역캠퍼스 [토플 첫걸음] 오후 입문자 집중관리반 (13시, 3시간) [▶수업후 단독 자습공간 60분 제공]
저를 기억하실 진 모르겠지만 작년 2월에 평일 입문반 수강하고 3,4월에 화목금 기본반 수강했던 경서입니다 !!
입문반 때 항상 맨 앞자리에 앉았었는데 후기를 남겨야지 남겨야지 하다가 거의 1년이 지나서야 쓰네요 ㅎㅎ..
처음 서희쌤 수업을 들었을 때 생각해 보면 정말 신세계 같았어요
정말 아~~!!! 소리가 절로 나오게끔 예시를 잘 들어주시고 미묘한 뉘앙스 차이를 정말 잘 설명해주시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어렵게만 느껴졌던 영어가 조금은 친숙하게 느껴졌고 영어 공부가 재밌을 수가 있구나라는 걸 깨닫게 해 주셨어요
물론 아직 문법 마스터하려면 한참 남았지만 당시 저는 영포자 그 자체였거든요 ㅋㅋ ㅠㅠ
중학교, 고등학교 때 쌤을 만났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하는 생각은 지금도 한답니닷 …
그래도 선생님 덕분에 원하는 토플 점수도 따고 교환학생도 갈 수 있게 되었네요
주위에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영어 문법 어렵다고 하면 항상 해커스 서희쌤 수업 들으러 가라고 얘기하는데 저도 쌤 수업 다시 들으러 가고 싶어요 ㅎㅎ
기본반 마지막 날에 이제 더 이상 서희쌤을 못 본다는 게 너무너무 아쉬웠는데 제대로 감사 인사를 못 드린 게 아직도 후회되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해커스 토플 쌤들 중 언제나 제 최애쌤 서희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107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673 | 2025.03.30 00:21 |
| 3106 | [토플] 듣기 두렵다면, 듣기 힘들다면 다정쌤거 들으세요!.! [1] | 이세은 | 2820 | 2025.03.27 00:58 |
| 3105 |
[토플]
[토플후기] 2개월 수강으로 89 -> 103 점수 향상 후기
[4]
|
채서윤 | 5646 | 2025.03.23 11:06 |
| 3104 | [토플] [토플후기][강남 아침정규, 컴실전][+Express Scoring] 87점 -> "105점"으로 졸업합니다 :) [5] | 정지원 | 6503 | 2025.03.16 15:27 |
| 3103 | [토플] [토플후기] 컴실반 첫토플 107점 후기 [4] | 최해주 | 4346 | 2025.03.16 01:43 |
| 3102 |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4]
|
오경민 | 13043 | 2025.03.13 17:30 |
| 3101 | [토플] [토플후기] 토플 85+반 수강 후기 [3] | 황채윤 | 4863 | 2025.03.12 12:00 |
| 3100 |
[토플]
정규 1달+컴실 1달 107점 후기
[2]
|
김나희 | 3961 | 2025.03.09 00:46 |
| 3099 |
[토플후기] 종로 95+ 빡토반 수강 후 첫 토플 116점 졸업 후기
[4]
|
서휘륜 | 6926 | 2025.03.07 22:57 |
| 3098 |
[토플후기] 종로 토플 기본반 1달 + 컴실반 1달듣고 85점 달성한 후기
[7]
|
박광휘 | 7600 | 2025.03.07 23:38 |
| 3097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총점 90점 리딩 28점 달성! (포기X, 축적O)
[3]
|
조선빈 | 4071 | 2025.03.07 17:02 |
| 3096 |
[토플후기] 종로 토플 한달듣고 (정규반+컴실반: 박예진, 제시카, 박민호, 민정우 선생님) 114점으로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4]
|
신다인 | 6756 | 2025.03.05 23:59 |
| 3095 | [토플] [토플후기] 85+수강 후기 [2] | 이재윤 | 4202 | 2025.03.03 15:56 |
| 3094 | [토플] +85 중급반 수업후기 [1] | 우재민 | 4121 | 2025.03.03 03:28 |
| 3093 | [토플] 85+반 후기 [1] | 신채원 | 4141 | 2025.03.02 18:59 |
| 3092 | [토플] 기초영어종합반 후기 [3] | 지혜준 | 4146 | 2025.03.01 23:45 |
| 3091 | [토플] [토플후기] 2월 김정윤 선생님 RC 후기 [1] | 오연우 | 3270 | 2025.03.01 22:16 |
| 3090 |
[토플]
[토플후기] 정규 한달완성+컴실반 2달 첫토플 105점 달성!
[4]
|
윤세하 | 6028 | 2025.02.28 16:20 |
| 3089 | [토플후기] 종로 오전 빡토반 3주듣고 86점 달성한 후기 [4] | 이수민 | 7647 | 2025.02.05 11:41 |
| 3088 | [토플] 2월 토플 85+반 수강후기 [3] | 전시찬 | 3912 | 2025.02.27 11:54 |



항상 앞자리에서 열심히 했으니까 :)
후기 남겨주어서 고맙고 교환학생 시기가 경서의 인생에서 잊지 못할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