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10
강남역캠퍼스 85+ 점수보장반 (14시, 4시간) [▶전용 스터디&자습실공간 제공 (21시까지)]
저는 1월달에 학교 방학기간에 맞추어 85+ 점수보장반 중급 종합반(1달 과정)을 수강하였습니다.
강남역캠퍼스까지 가는데 약 1시간 이상 걸렸지만 체계적인 수업과 열정적인 선생님들 덕분에 매일 통학한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 RC 박건종T
유형별로 문제 푸는 방법과 푸는 순서를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처음 토플 리딩을 접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수업 중간중간 토플 배경지식을 말씀해주시고 가끔 재미있는 이야기도 해주셔서 졸리지 않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어요!
🔻 LC Cloud Kim
리스닝은 노트테이킹을 많이 하는 것이 최대한 많이 기억하는 길이라고 생각하였는데, 클킴쌤 수업을 듣고 올바른 노트테이킹 방법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어떤 싸인이 들렸을 때 노트테이킹을 해야 하는지, 어떤 부분을 중점으로 해야 하는지 등을 상세히 알려주셨습니다.
수업 방식도 먼저 리스닝 문제를 풀어온 이후 헷갈렸던 문제의 선지까지 질문할 수 있어 오답에 대한 이해가 수월할 수 있었습니다!
🔻 WRT Travis
항상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고 추가자료도 주시며 다양한 표현을 익힐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특히 토론형에서는 매 시간 브레인스토밍을 같이 하는 시간을 가져 토론형을 작성할 때 매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RC 서유진T
마지막 교시 수업임에도 불구하고 유쾌하고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을 해주셔서 지치지 않고 수업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템플릿을 활용하여 스피킹을 하는 연습을 잘 할 수 있는 수업이었고, 토플 스피킹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089 | [토플후기] 종로 오전 빡토반 3주듣고 86점 달성한 후기 [4] | 이수민 | 7761 | 2025.02.05 11:41 |
| 3088 | [토플] 2월 토플 85+반 수강후기 [3] | 전시찬 | 3957 | 2025.02.27 11:54 |
| 3087 |
[토플]
[토플후기] 제시카선생님 수강후기
[1]
|
정건희 | 3870 | 2025.02.26 14:29 |
| 3086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방학 동안 짧게 한달 반 78점 후기 [4] | 류채연 | 4536 | 2025.02.19 13:44 |
| 3085 | [토플] 토플 스피킹 후기 [1] | 김은지 | 3910 | 2025.02.18 18:27 |
| 3084 | [토플] [토플후기] 제시카쌤 광팬된 썰 [1] | 김은지 | 3789 | 2025.02.18 18:13 |
| 3083 | [토플] 서희쌤 너무 감사해요!! [1] | 문경서 | 3495 | 2025.02.14 00:11 |
| 3082 |
[토플]
토플 오전 프리해커스 1월 수강 후기
[1]
|
한현 | 3761 | 2025.02.12 13:33 |
| 3081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라이팅 수업 후기 [1] | 박정빈 | 4335 | 2025.02.11 21:24 |
| 3080 | [토플] [토플후기] 박건종 선생님 수업후기 [1] | 김민경 | 3943 | 2025.02.10 13:35 |
| 3079 | [토플] 95+올데이케어 20점 상승목표점수 달성 [3] | 이서영 | 4608 | 2025.02.10 12:03 |
| >> | [토플] [토플후기] 85+ 점수보장반 중급 종합반 수강 후기 [2] | 손채미 | 5077 | 2025.02.10 09:20 |
| 3077 | [토플] [토플후기] [LC강의]김다정쌤 수업! 수강 후기! [1] | 공서우 | 3754 | 2025.02.06 19:55 |
| 3076 |
[토플후기] [종로토플후기] 중급반듣고 첫 토플 92점 달성한 후기
[3]
|
이고은 | 8419 | 2025.02.27 20:11 |
| 3075 | [토플] [토플 후기] RC 김정윤 선생님 [1] | 정원열 | 3835 | 2025.02.02 13:43 |
| 3074 | [토플] 와 이런 수업이? [1] | 김경재 | 3915 | 2025.02.02 13:33 |
| 3073 | [토플] [토플후기] RC 박건종 강사님 후기 [1] | 변수현 | 3808 | 2025.02.02 03:43 |
| 3072 | [토플] [토플후기] RC 박건종 선생님 후기 [1] | 김찬영 | 3399 | 2025.02.01 16:55 |
| 3071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리딩 김정윤쌤 1월 후기 [1] | 강민경 | 5045 | 2025.02.01 15:27 |
| 3070 | [토플] [토플후기] 수업을 듣고 전혀 오르지 않던 리딩 실력이 올랐어요! | 이지나 | 3580 | 2025.02.01 11:07 |



준비를 잘해서 나중에 시험을 잘보고 좋은 결과가 나오길 기원할께요!
Good luck!
좋은 성적 나오길 응원드리고,
시험 치고 카톡 하나 보내주세요~ 아이디 iamjaehwan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