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08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지종섭 750+ 오후 중급+문제풀이 (13시, 90분) [1개월 완성]★오후반 특별시간대 10% 즉시지원
수강 후 900점 달성!
- IMG_5254.jpeg ( 31)

한달만에 끝낼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중고등학교 시절 선생님의 문법 강의를 들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업을 듣고 나서 매일 복습을 하고 복기를 하며 체화되도록 노력을 했고
Lc는 파트2때 선생님이 질문을 요약해서 어디지? 뭐한다고? 와 같이 답을 선택하기 위한 말을 해주시는데
저도 속으로 그런식으로 질문을 하며 문제를 푸니 훨씬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파트 3,4도 애매할 때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신 웬만하면 답 시리즈를 고르니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잇었습니다
꼭 !!! 수업 후 스스로 복기하는 시간을 가지어 빨리 끝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61 |
[토익]
쌩노배>>첫 토익 Lc 415점
[2]
|
권덕민 | 1760 | 2025.12.09 13:09 |
| 6360 |
[토익]
끝장토익 750+ LC 임세훈T 수강후기 (615->750)
[1]
|
이수민 | 1657 | 2025.12.09 12:42 |
| 6359 |
[토익]
점수가 당장 필요하다? 이 수업이다
[2]
|
김재민 | 1820 | 2025.12.03 10:46 |
| 6358 |
[토익]
은수쌤 750+반 수강후기!
[1]
|
김현영 | 1286 | 2025.12.01 01:40 |
| 6357 |
[토익]
[토익후기] 700+ LC비키쌤 한 달 후기 귀가 뚫렸어요..(눈물)
[1]
|
허민영 | 1641 | 2025.11.30 22:43 |
| 6356 |
[토익]
은수쌤 750반 후기
[1]
|
김가휴 | 1251 | 2025.11.30 13:55 |
| 6355 |
[토익]
815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2]
|
박은빈 | 1597 | 2025.11.29 16:23 |
| 6354 | [토익] [토익후기] 시험 접수했어요 [1] | 이현정 | 1558 | 2025.11.29 14:25 |
| 6353 | [토익] 비키쌤 수업을 듣고 LC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1] | 김태희 | 1490 | 2025.11.29 13:20 |
| 6352 |
[토익]
[토익후기] 영포자도 해냈다!!은수쌤과 함께라면
[1]
|
최지은 | 1562 | 2025.11.27 03:39 |
| 6351 |
[토익]
[토익후기] 민지원 선생님 토익 수강후기
[1]
|
안태민 | 2245 | 2025.11.25 21:38 |
| 6350 |
[토익]
[토익후기] 토익구원자 은수쌤!!!!!!!!!!
[1]
|
김정민 | 1492 | 2025.11.25 15:30 |
| 6349 | [토익] 이상길T, 홍지인T, 주대명T 정규반 후기입니다 [3] | 황수현 | 1770 | 2025.11.25 13:51 |
| 6348 |
[토익]
최석원 선생님 750반 후기
[1]
|
김명아 | 1389 | 2025.11.21 16:15 |
| 6347 | [토익] [토익후기] 550점 -> 720점 [3] | 하유정 | 2469 | 2025.11.19 23:33 |
| 634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후기] 이상길T, 홍지인T 감사합니다! [2] | 최민준 | 1866 | 2025.11.19 14:24 |
| 6345 |
[토익]
동영쌤, 승태쌤 한달강의 듣고 950달성
[3]
|
김시은 | 2537 | 2025.11.19 03:31 |
| 6344 |
[토익]
[토익후기] 3트만에 700점대에서 875점까지
[2]
|
최현우 | 2177 | 2025.11.18 14:20 |
| 6343 |
[토익]
[토익후기] 2년만의 토익 선생님들 덕에 970점 달성입니다!
[2]
|
김소정 | 2793 | 2025.11.07 23:12 |
| 6342 |
[토익]
[토익후기] 노베이스를 구출해주신 빛의 선생님 ,, !
[1]
|
유호정 | 2217 | 2025.11.07 18: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