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08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지종섭 750+ 오후 중급+문제풀이 (13시, 90분) [1개월 완성]★오후반 특별시간대 10% 즉시지원
수강 후 TOEIC, 845점 달성!

안녕하세요 저는 살면서 한번도 이런 후기를 남긴적이 없지만 선생님 강의를 듣고 좋은 결과를 얻어서 작성하게되었습니다. 일단 선생님의 강의를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밌고 잘 알려주시기 때문에 수업내용이 머릿속에 잘 들어오고 좋았습니다. 선생님의 오랜 강의 경력을 바탕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개념이나 문제 유형, 출제 경향뿐만 아니라 마음가짐에 대해 알려주시는 모습이 굉장히 신뢰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많이 주신 것 같습니다.그날 수업내용을 강의를 배속으로 보며 RC개념을 복습하고 주 교재 외 추가로 내주신 RC, LC 숙제를 바탕으로 회독 및 단어암기를 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푼 것은 ets 750 개념서만 같이 회독하였습니다. LC, RC 파트 별로 선생님께서 주의사항, 문풀요령을 상세하게 알려주시기 때문에 따로 정리하여 회독한것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지종섭 선생님 강의를 듣는다면 좋은결과를 가질것이라 확신합니다 ! 선생님 감사합니다 ~~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61 |
[토익]
쌩노배>>첫 토익 Lc 415점
[2]
|
권덕민 | 1767 | 2025.12.09 13:09 |
| 6360 |
[토익]
끝장토익 750+ LC 임세훈T 수강후기 (615->750)
[1]
|
이수민 | 1662 | 2025.12.09 12:42 |
| 6359 |
[토익]
점수가 당장 필요하다? 이 수업이다
[2]
|
김재민 | 1830 | 2025.12.03 10:46 |
| 6358 |
[토익]
은수쌤 750+반 수강후기!
[1]
|
김현영 | 1293 | 2025.12.01 01:40 |
| 6357 |
[토익]
[토익후기] 700+ LC비키쌤 한 달 후기 귀가 뚫렸어요..(눈물)
[1]
|
허민영 | 1648 | 2025.11.30 22:43 |
| 6356 |
[토익]
은수쌤 750반 후기
[1]
|
김가휴 | 1252 | 2025.11.30 13:55 |
| 6355 |
[토익]
815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2]
|
박은빈 | 1603 | 2025.11.29 16:23 |
| 6354 | [토익] [토익후기] 시험 접수했어요 [1] | 이현정 | 1564 | 2025.11.29 14:25 |
| 6353 | [토익] 비키쌤 수업을 듣고 LC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1] | 김태희 | 1496 | 2025.11.29 13:20 |
| 6352 |
[토익]
[토익후기] 영포자도 해냈다!!은수쌤과 함께라면
[1]
|
최지은 | 1568 | 2025.11.27 03:39 |
| 6351 |
[토익]
[토익후기] 민지원 선생님 토익 수강후기
[1]
|
안태민 | 2250 | 2025.11.25 21:38 |
| 6350 |
[토익]
[토익후기] 토익구원자 은수쌤!!!!!!!!!!
[1]
|
김정민 | 1495 | 2025.11.25 15:30 |
| 6349 | [토익] 이상길T, 홍지인T, 주대명T 정규반 후기입니다 [3] | 황수현 | 1778 | 2025.11.25 13:51 |
| 6348 |
[토익]
최석원 선생님 750반 후기
[1]
|
김명아 | 1398 | 2025.11.21 16:15 |
| 6347 | [토익] [토익후기] 550점 -> 720점 [3] | 하유정 | 2476 | 2025.11.19 23:33 |
| 634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후기] 이상길T, 홍지인T 감사합니다! [2] | 최민준 | 1877 | 2025.11.19 14:24 |
| 6345 |
[토익]
동영쌤, 승태쌤 한달강의 듣고 950달성
[3]
|
김시은 | 2547 | 2025.11.19 03:31 |
| 6344 |
[토익]
[토익후기] 3트만에 700점대에서 875점까지
[2]
|
최현우 | 2182 | 2025.11.18 14:20 |
| 6343 |
[토익]
[토익후기] 2년만의 토익 선생님들 덕에 970점 달성입니다!
[2]
|
김소정 | 2809 | 2025.11.07 23:12 |
| 6342 |
[토익]
[토익후기] 노베이스를 구출해주신 빛의 선생님 ,, !
[1]
|
유호정 | 2222 | 2025.11.07 18: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