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07
강남역캠퍼스 [라이브][12일완성 올케어반] 1/26(일) 시험대비 구자연 올케어 토익 800+초스피드 졸업반 (10시)_1/9(목) 개강
수강 후 TOEIC, 855점 달성!
- IMG_3891.jpeg ( 76)

짧은 기간 안에 효율적으로 점수를 올리고 싶었기 때문에, 이 강의가 제공하는 학습 루틴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했습니다.
단기간에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체계적인 학습 루틴
이 강의의 가장 큰 장점은 12일이라는 짧은 수업 기간 동안 100점 이상의 상승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체계적인 학습 루틴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직장과 병행하면서 따로 단어를 외울 시간이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하루 3시간, 3주 과정을 따라가며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매일 쌓이는 실력 Pop Quiz & 로직 플로우
매일 아침 Pop Quiz를 통해 한 가지 문법/어휘 문제를 풀면서 자연스럽게 습관이 쌓였습니다. 덕분에 한 문장을 빠르고 정확하게 읽는 연습을 할 수 있었고, 문제 접근법에서도 로직 플로우(Logical Flow)를 의식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었습니다.
실전 대비 Part 5를 10분 안에 푸는 연습
본격적인 라이브 수업에서는 Part 5 전체 문제를 10분 안에 푸는 연습을 반복적으로 진행했습니다. 절대적인 문제 풀이법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원어민처럼 문제를 읽고 정확하고 빠르게 푸는 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지도해 주셨습니다.
특히, 시험장에서 가장 부담스러운 파트 중 하나인 Part 5를 시간 안에 풀 수 있도록 연습한 덕분에, 실제 토익 시험에서도 1분 정도 여유를 두고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복습 반복과 연습을 통한 실력 향상
강의에서 제공하는 복습 방법이 명확하게 정리되어 있어, 그대로 따라가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실력이 향상될 수 있었습니다. 단순한 요령이 아니라 반복과 연습을 통해 실력을 쌓아가는 과정을 직접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Logic Flow 적용 실전에서 효과를 본 전략
각 파트별 문제 풀이법이 정해져 있어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었고, 특히 Part 2의 유추 듣기법과 Part 5의 특성별 빈칸 맞추기 전략이 실전에서 큰 효과를 발휘했습니다. 시험장에서도 강의에서 배운 방식 그대로 접근하면서 높은 정답률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시험 전 유튜브 특강 예상문제 적중!
시험 전 특강은 거리상의 문제로 참석하지 못했지만,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함께 예상문제를 풀어볼 수 있었습니다. 실전에서 실제로 예상문제가 출제되어, 시험을 앞둔 수강생들에게 꼭 참여를 추천하고 싶은 프로그램입니다.
결론
직장을 병행하며 토익을 준비해야 했기에,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강의가 절실했습니다. 이 강의의 체계적인 루틴과 실전 적용이 가능한 풀이법 덕분에 목표 점수를 초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HSK 5급후기] 최고의 중국어 선생님 연승민쌤! (277점) [1] | 김민재 | 895 | 2026.04.07 |
|
|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2]
|
최나영 | 2056 | 2026.03.24 |
|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2443 | 2026.03.15 |
|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2196 | 2026.03.14 |
|
|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 임재현 | 4069 | 2025.09.23 |
|
|
[텝스후기] 텝스 시험에 필요한 '감'을 길러주는 강의
[6]
|
박시언 | 5178 | 2025.08.12 |
|
|
[토플후기] 종로에서 한달 준비해서 인생 첫 토플 110점 달성한 후기_1개월 매일정규반
[4]
|
임상준 | 9035 | 2025.07.08 |
|
|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토플 85+ 빡토반 듣고 94점 달성
[3]
|
정한빈 | 11075 | 2025.04.07 |
|
|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4]
|
오경민 | 11735 | 2025.03.13 |
|
|
[JLPT N3후기] 한자 노베이스의 1월 한달 김하은 선생님 N3 스파르타 수강 후기! | 최희진 | 8608 | 2025.01.26 |
| 19073 |
[오픽]
임지혜 선생님 덕분에 IH 레벨 한 번에 취득했습니다!
|
유슬기 | 34 | 2026.06.11 17:59 |
| 19072 |
[토플]
토플 1개월 완성반 B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
최지혜 | 50 | 2026.06.11 16:34 |
| 19071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강의 수강하고 2주 만에 토익스피킹 첫시험 AL 받았습니다! | 김진선 | 31 | 2026.06.11 16:14 |
| 19070 | [토플] 강남역캠퍼스 토플 수강 후기 남겨봐요! (토플 졸업) [1] | 심승우 | 81 | 2026.06.10 17:27 |
| 19069 |
[토익스피킹]
[IH달성] 토익스피킹은 무조건 더글라스 선생님! 기억하세요. 더글라스!
[1]
|
노수연 | 90 | 2026.06.10 04:22 |
| 19068 |
[토익]
[토익후기] 3달만에 860점 달성했습니다!
[3]
|
장지연 | 130 | 2026.06.10 00:50 |
| 19067 | [오픽] 오픽2회차_클로이T_IH 후기 | 마성우 | 112 | 2026.06.09 16:56 |
| 19066 |
[토익]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1]
|
김형준 | 109 | 2026.06.09 12:27 |
| 19065 | [SAT/영어특기자] SAT 수강 후기 [1] | 최이레 | 147 | 2026.06.08 14:12 |
| 19064 | [토익스피킹] 처음엔 어떻게 말할지 막막했으나 전승기 선생님 강의 듣고 한번에 AL 달성 | 전이루 | 135 | 2026.06.07 15:54 |
| 19063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중급반 수강후기 (세이임 선생님)! AL취득 성공 후기입니다.
|
최미리 | 223 | 2026.06.04 15:51 |
| 19062 |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1]
|
김세진 | 525 | 2026.06.04 14:22 |
| 19061 |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2]
|
이서연 | 331 | 2026.06.01 13:20 |
| 19060 | [GRE] [GRE 후기] 송종욱 선생님, Ann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조지아텍 풀펀딩 박사 합격했습니다. [2] | 이민정 | 295 | 2026.06.01 03:53 |
| 19059 |
[중국어]
혜진쌤과 함께한 기초중국어 회화
[1]
|
김기은 | 258 | 2026.05.31 17:56 |
| 19058 | [토플] [토플] [토플후기] 정규종합반 수강후기 뒤늦게 올립니다 (102점) [3] | 여태영 | 365 | 2026.05.30 15:52 |
| 19057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문세인 선생님 문법 수업 후기 [1] | 정유경 | 263 | 2026.05.30 13:30 |
| 19056 | [오픽] [클로이쌤 9일 오픽] 9일 단기반 듣고 첫 시험에 바로 IH 졸업합니다! [1] | 백형준 | 387 | 2026.05.29 15:15 |
| 19055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9일 수강 후 IH [1] | 임재민 | 334 | 2026.05.28 20:29 |
| 19054 |
[오픽]
오픽은 임지혜 쌤입니다!!
|
신지현 | 308 | 2026.05.28 00:17 |


짧은 기간 동안 직장과 병행하면서도 목표 점수를 달성한 게 정말 대단해요!!
매일 Pop Quiz로 습관을 들이고, Logic Flow를 적용하며 문제 풀이 시간을 단축하는 과정이 결코 쉽지 않았을 텐데, 끝까지 따라와 줘서 고맙고 자랑스럽습니다!ㅎㅎ
특히 시험장에서 배운 대로 적용해서 여유 있게 마무리했다는 부분이 너무 인상적이에요!
실전에서 긴장하지 않고 차분하게 풀이법을 활용한 게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아요ㅎㅎ
다시 한번 목표 점수 초과 달성한 거 축하하고,
소중한 후기 남겨줘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