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06
종로캠퍼스
[스터디 필수반] 85+ 빡센 토플 관리반 B (12시) [1개월 완성]
#복습강의 무료#단기졸업 #전용스터디공간 무료_수업후80분
<수강료 10% 특별 지원!>
영어가 너무 늘지 않아 답답했던 저에게 실력향상을 직접 느끼고 어려운 문제를 맞추는 희열을 알게 해주셨어용~
다정쌤의 믿고 듣는 리스닝 강의 !! 완전 강추입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088 | [토플] 2월 토플 85+반 수강후기 [3] | 전시찬 | 3919 | 2025.02.27 11:54 |
| 3087 |
[토플]
[토플후기] 제시카선생님 수강후기
[1]
|
정건희 | 3845 | 2025.02.26 14:29 |
| 3086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방학 동안 짧게 한달 반 78점 후기 [4] | 류채연 | 4496 | 2025.02.19 13:44 |
| 3085 | [토플] 토플 스피킹 후기 [1] | 김은지 | 3892 | 2025.02.18 18:27 |
| 3084 | [토플] [토플후기] 제시카쌤 광팬된 썰 [1] | 김은지 | 3772 | 2025.02.18 18:13 |
| 3083 | [토플] 서희쌤 너무 감사해요!! [1] | 문경서 | 3464 | 2025.02.14 00:11 |
| 3082 |
[토플]
토플 오전 프리해커스 1월 수강 후기
[1]
|
한현 | 3733 | 2025.02.12 13:33 |
| 3081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라이팅 수업 후기 [1] | 박정빈 | 4308 | 2025.02.11 21:24 |
| 3080 | [토플] [토플후기] 박건종 선생님 수업후기 [1] | 김민경 | 3920 | 2025.02.10 13:35 |
| 3079 | [토플] 95+올데이케어 20점 상승목표점수 달성 [3] | 이서영 | 4587 | 2025.02.10 12:03 |
| 3078 | [토플] [토플후기] 85+ 점수보장반 중급 종합반 수강 후기 [2] | 손채미 | 5044 | 2025.02.10 09:20 |
| >> | [토플] [토플후기] [LC강의]김다정쌤 수업! 수강 후기! [1] | 공서우 | 3735 | 2025.02.06 19:55 |
| 3076 |
[토플후기] [종로토플후기] 중급반듣고 첫 토플 92점 달성한 후기
[3]
|
이고은 | 8327 | 2025.02.27 20:11 |
| 3075 | [토플] [토플 후기] RC 김정윤 선생님 [1] | 정원열 | 3820 | 2025.02.02 13:43 |
| 3074 | [토플] 와 이런 수업이? [1] | 김경재 | 3898 | 2025.02.02 13:33 |
| 3073 | [토플] [토플후기] RC 박건종 강사님 후기 [1] | 변수현 | 3792 | 2025.02.02 03:43 |
| 3072 | [토플] [토플후기] RC 박건종 선생님 후기 [1] | 김찬영 | 3382 | 2025.02.01 16:55 |
| 3071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리딩 김정윤쌤 1월 후기 [1] | 강민경 | 5026 | 2025.02.01 15:27 |
| 3070 | [토플] [토플후기] 수업을 듣고 전혀 오르지 않던 리딩 실력이 올랐어요! | 이지나 | 3562 | 2025.02.01 11:07 |
| 3069 | [토플] [토플후기] 박건종 선생님 중급반 수강후기 [1] | 고서연 | 4221 | 2025.01.31 19:49 |



함께 한 3개월 정말 저야말로 평생 잊지못할 것 같습니다!
이번 반 & 학생분들 어쩜 이렇게 러블리 한 분들이 한곳에 모였는지! 아직도 각자 준비물 챙겨와서 양푼이에 건강 비빔밥 비벼 먹던 모습이 훤합니다 :)
단합 뿐 아니라, 학생분들끼리 서로에게도 동기부여가 되어주고, 함께 이끌어가는 존재가 되어 주는 모습 보면서 이번 팀원들 잘 될 수 밖에 없겠다! 진작 믿고 있었어요! 강사로써도 너무 많이 배웠습니다! 여러분들이 이렇게 10-10 아침부터 저녁까지 열정적으로 달리시는 모습보고 저도 함께 원동력이 되어 바쁜 방학달이었지만, 특강까지 힘내서 달릴 수 있었어요!
지금까지의 버텨낸 힘으로 앞선 미래에서도 우리 서우님은 끝까지 포기 하지 않고 꼭 모든 목표 이뤄내 실거라 믿습니다!
영국 학교 합격 소식도 & 파일럿 합격 소식도 꼭 들려주셔야해요! 저도 힘차게 달리고 있겠습니다! 서우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