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01
강남역캠퍼스 85+ 점수보장반 (14시, 4시간) [▶전용 스터디&자습실공간 제공 (21시까지)]
한 달 동안 박건종 쌤의 토플 RC 수업을 들었습니다. 원래 영어 지문을 읽는 것이 부담스러웠는데, 선생님께서 지문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확실히 편하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단순히 문제 풀이 스킬만 알려주시는 것이 아니라, 글의 흐름을 파악하는 방법까지 설명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지문을 읽을 때 덜 막히고, 시간을 절약하는 데도 효과적이었습니다. 수업 분위기도 너무 딱딱하지 않고 적당한 텐션이 있어서 집중하기에 좋았습니다.
토플 RC가 막막하거나,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께 추천할 만한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089 | [토플후기] 종로 오전 빡토반 3주듣고 86점 달성한 후기 [4] | 이수민 | 7776 | 2025.02.05 11:41 |
| 3088 | [토플] 2월 토플 85+반 수강후기 [3] | 전시찬 | 3960 | 2025.02.27 11:54 |
| 3087 |
[토플]
[토플후기] 제시카선생님 수강후기
[1]
|
정건희 | 3874 | 2025.02.26 14:29 |
| 3086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방학 동안 짧게 한달 반 78점 후기 [4] | 류채연 | 4542 | 2025.02.19 13:44 |
| 3085 | [토플] 토플 스피킹 후기 [1] | 김은지 | 3912 | 2025.02.18 18:27 |
| 3084 | [토플] [토플후기] 제시카쌤 광팬된 썰 [1] | 김은지 | 3792 | 2025.02.18 18:13 |
| 3083 | [토플] 서희쌤 너무 감사해요!! [1] | 문경서 | 3498 | 2025.02.14 00:11 |
| 3082 |
[토플]
토플 오전 프리해커스 1월 수강 후기
[1]
|
한현 | 3767 | 2025.02.12 13:33 |
| 3081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라이팅 수업 후기 [1] | 박정빈 | 4337 | 2025.02.11 21:24 |
| 3080 | [토플] [토플후기] 박건종 선생님 수업후기 [1] | 김민경 | 3948 | 2025.02.10 13:35 |
| 3079 | [토플] 95+올데이케어 20점 상승목표점수 달성 [3] | 이서영 | 4615 | 2025.02.10 12:03 |
| 3078 | [토플] [토플후기] 85+ 점수보장반 중급 종합반 수강 후기 [2] | 손채미 | 5084 | 2025.02.10 09:20 |
| 3077 | [토플] [토플후기] [LC강의]김다정쌤 수업! 수강 후기! [1] | 공서우 | 3758 | 2025.02.06 19:55 |
| 3076 |
[토플후기] [종로토플후기] 중급반듣고 첫 토플 92점 달성한 후기
[3]
|
이고은 | 8438 | 2025.02.27 20:11 |
| 3075 | [토플] [토플 후기] RC 김정윤 선생님 [1] | 정원열 | 3838 | 2025.02.02 13:43 |
| 3074 | [토플] 와 이런 수업이? [1] | 김경재 | 3917 | 2025.02.02 13:33 |
| 3073 | [토플] [토플후기] RC 박건종 강사님 후기 [1] | 변수현 | 3812 | 2025.02.02 03:43 |
| >> | [토플] [토플후기] RC 박건종 선생님 후기 [1] | 김찬영 | 3405 | 2025.02.01 16:55 |
| 3071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리딩 김정윤쌤 1월 후기 [1] | 강민경 | 5048 | 2025.02.01 15:27 |
| 3070 | [토플] [토플후기] 수업을 듣고 전혀 오르지 않던 리딩 실력이 올랐어요! | 이지나 | 3582 | 2025.02.01 11:07 |



남은 시간 잘 준비해서 꼭 좋은결과 나오길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