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1.02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10일점수보장반][IH+][10일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10시) ★응시료 지원★-12/16(월) 개강, 12/30(월) 종강-
수강 후 TOEIC SPEAKING, 140점 달성!
안녕하세요 25년 2월에 졸업을 앞둔 화석 대학생입니다 저처럼 졸업 요건을 맞추기 위해서 토익을 준비하시다가 토익 스피킹으로 넘어오시는 분이 많은 걸로 아는데
글을 생각하는데 오래 걸리시거나, 혹은 말이 엄~~청나게 빨라지시는 분들은 독학을 해도 토익 스피킹을 한번에 통과하기 어려우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제가 그랬거든요... 전 독학으로 공부해서 2번 시험을 봤는데, 모두 IM등급이 나와서 돈이 조금 아쉬워도 학원을 다녀보자란 생각으로 다니게 되었습니다.
하필 시험을 신청해둔 시간이 수업을 모두 듣고 보는 시간이 아닌 5일만 수업을 듣고 나가야하는 상황이라 많이 걱정됐는데,
5일차까지 수업을 들어도 각문제별 TIP이랑 점수 요인 등을 세세하게 풀어주시고, 스터디를 따라가기만 해도 문제 유형에 익숙해 질 수 있었어요
시험볼 때 특히 빠르게 의견을 떠올려야하는 7번 11번에서 말해주신 것들을 떠올리니까 생각이 나서 그래도 답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10일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수업 시간도 엄청 재밌게 들었고, 세세하게 봐주셔서 재밌게 들었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996 |
[오픽]
원트에 원하는 점수 받기 최적의 강의!
|
백현우 | 1763 | 2025.11.19 13:30 |
| 4995 | [오픽] [오픽후기] OPIc 첫 도전, IM1 좌절 끝에 2달 만에 IH 달성 후기 [1] | 김선우 | 2350 | 2025.11.17 17:20 |
| 4994 |
[오픽]
[오픽후기] 정말 간절하다면 클로이 선생님 강의로 직행하세요!!
[1]
|
김기훈 | 2085 | 2025.11.16 13:43 |
| 4993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수강 후, IH! | 김상희 | 1961 | 2025.11.15 20:11 |
| 499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중급반 수업 듣고 AL 달성했습니다!
|
송지수 | 1910 | 2025.11.15 14:07 |
| 4991 |
[오픽]
직장인 분들 클로이 쌤 수업 들으세요!
[1]
|
조용재 | 2033 | 2025.11.15 13:47 |
| 4990 |
[오픽]
[오픽후기] 노베였던 제가 클로이쌤이랑 9일 만에 IH받았어요!!!!!
[1]
|
이지우 | 2085 | 2025.11.14 19:06 |
| 498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9일 점수보장반 듣고 중급반 듣고 AL 나왔습니다!
|
박제인 | 1891 | 2025.11.13 23:04 |
| 498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쌤 기본반 수업 듣고 AL 달성 후기
|
전지민 | 1963 | 2025.11.13 16:06 |
| 498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오픽에서 막혀 있었는데, 토스 10일 만에 AL
|
김시환 | 1476 | 2025.11.10 12:40 |
| 498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직장인]전승기 선생님 토스 추천합니다! | 도윤정 | 2184 | 2025.11.09 09:15 |
| 498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수업듣고 AM달성 후기 | 이상경 | 2098 | 2025.11.07 14:27 |
| 4984 | [토익스피킹] 토스 세이임 만만세 | 김예준 | 2033 | 2025.11.06 17:32 |
| 4983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강의 듣고 AL 도달
[1]
|
장은아 | 2323 | 2025.11.05 14:59 |
| 4982 |
[토익스피킹]
Say선생님[스터디필수 9일점수보장반IH+] 듣고 AL달성했습니다
|
이주용 | 1982 | 2025.10.30 13:26 |
| 4981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어렵던 오픽이 흥미로워졌습니다!! [1] | 황인주 | 1362 | 2025.10.18 16:29 |
| 4980 | [오픽] [오픽후기] 꼭 클로이쌤 수업 들으세요!! [1] | 김태희 | 2140 | 2025.10.10 23:19 |
| 497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1트 IH 후기. 전승기 선생님 수업
|
박종인 | 2213 | 2025.10.10 12:46 |
| 4978 |
[토익스피킹]
종로 전승기 선생님 토스 수업듣고 IH취득!
|
이은진 | 2142 | 2025.10.02 15:18 |
| 4977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IH 나왔습니다! [1] | 전소정 | 2058 | 2025.10.01 09:54 |



오마이갓 5일동안 소화하기 너무 많은 양이었을텐데, 진짜 열공 해주셨군요!
우린 말보다 생각을 빠르게 해야하는 아이디어 승부가 힘든데, 이부분 정말 잘해주셨습니다!
잊지않코 애정가득 후기도 남겨주셔서 마움이 따듯해지네요 감사해요~~~ ㅎㅎ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