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12.29
강남역캠퍼스 [겨울특강 Session 1] 2주 디지털 SAT All Care 종합반 -12월 16 개강, 12월 30일 종강-
SAT all care 종합반 덕분에 SAT시험 문제 (영어, 수학)의 개념과 유형, 또 SAT 용어들을 재대로 익히게 되는 의미있는 기회가 되었던것 같습니다. 선생님들도 각 학생들만의 약점을 잘 파악하여 그것에 맞는 최적화 수업을 진행하였고, 학생들의 질문 또한 잘 반영하여 학생들로 하여금 문제들을 끝가지 파고들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수업 분위기 또한 공부를 하기에 적합하여 수강을 하시게 된다면 모두들 열심히 하는 수업 분위기에 저절로 말려들어가 어쩔수 없이(?)라도 열심히 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을것입니다. 후에 SAT 시험을 볼때 이 수업에서 배웠던 것들을 토대로 임한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SAT종합반에서 얻은 지식을 통해 앞으로의 SAT시험에서 에이스 하는 모습을 보여드릴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 학원은 기초부터 잘 다질수 있는 학원이기에 SAT 준비가 처음인 학생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그 외에도 전반적으로 SAT영어 수학을 배우고 싶으시다면 해커스 학원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75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덕분에 토익스피킹 AH 만점 달성
|
김영서 | 1248 | 2026.01.30 22:43 |
| 18752 | [IELTS] 6.5반 올데이반 후기 [2] | 엄유민 | 1398 | 2026.01.30 20:44 |
| 18751 | [토익] 노베이스탈출기 [2] | 반수지 | 1766 | 2026.01.30 19:19 |
| 18750 | [IELTS] 수강후기 [1] | 김혜민 | 1051 | 2026.01.30 19:16 |
| 1874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3주 열심히 공부하고 AL
|
정성민 | 1286 | 2026.01.30 16:24 |
| 1874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오픽 첫 시도에 바로 AL받았습니다~
[1]
|
신민서 | 1172 | 2026.01.29 22:20 |
| 18747 |
[오픽]
[10일 끝장반] 클로이선생님 덕분에 첫 시험만에 AL 취득
[1]
|
박우진 | 1273 | 2026.01.29 18:49 |
| 187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과 함께 한 1달 IH+ , AL+ 반 후기 | 이상엽 | 1094 | 2026.01.29 15:42 |
| 18745 |
[토익]
[토익후기] 편입 준비 최쌤반 무조건!!!!!!!
|
서예담 | 1033 | 2026.01.29 14:17 |
| 18744 |
[토익스피킹]
세이샘 수업듣고 첫번째 점수로 IH취득했습니다.
|
이동규 | 1186 | 2026.01.29 12:54 |
| 18743 | [일본어] 26년 첫수업! 일본어기초 김하은센세 스파르타 1+2 10시반 수강후기 | 이지유 | 1228 | 2026.01.29 09:13 |
| 18742 | [오픽] 수강후기 [1] | 김준우 | 1234 | 2026.01.28 23:55 |
| 1874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과 함께 토스 AL 달성!
|
이도영 | 1197 | 2026.01.28 23:06 |
| 1874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선생님 수업 듣고 10일만에 AL취득!
|
박지현 | 1219 | 2026.01.28 21:28 |
| 18739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단기간에 일본어 기초 잡고 싶다면 하은선생님의 스파르타 수업 완전 강추!!! | 윤현정 | 1109 | 2026.01.28 21:08 |
| 18738 |
[토플]
[토플후기] 첫 시험 110점, 토플 칼졸업 했습니당 ㅎㅎ
[6]
|
남하윤 | 2100 | 2026.01.28 17:23 |
| 18737 | [오픽] [오픽후기] [수강후기] 노베에서 오픽 AL 달성후기 [1] | 윤서희 | 1355 | 2026.01.28 16:54 |
| 18736 |
[토익후기] 중급점수보장반(750+) 수강 후 690->860
[3]
|
정현민 | 2878 | 2026.01.26 16:19 |
| 18735 | [토익] 주대명 선생님 수강 후기 [1] | 강나연 | 1251 | 2026.01.26 12:12 |
| 187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10일끝장반]Say Im 선생님 토익 스피킹 AL 후기
|
조원규 | 930 | 2026.01.26 11:57 |




앞으로 문제들을 연습/복습할 때
수업시간에 배운 스킬들을 적용해서
준비 잘하고 나중에 실제시험에도 좋은 결과가
나오길 바랄께요! Good luck and keep on touch!
어휘 어렵다고 하면서도 열심히 잘 해내면서 좋은 성과 만들어 내는 멋진 서원이를 썜도 앞으로 응원하고 있을꼐~
학교 생활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GPA 관리도 잘 해서 서원이가 목표하는 학교에 한걸음 더 다가가자~!
인스타로도 자주 연락하고~! 2025년도 화이팅 하자!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