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12.24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정은수 750+ 저녁 정규 단기속성반 (18시, 110분) [3주 완성, 9회수업]★저녁반 특별시간대 30% 즉시지원
- IMG_0955.jpeg ( 27)
3주동안 이루어지는 수업 중 2주를 수강한 후 토익시험을 치르게 되었는데 토익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제가 ‘675점’을 맞았습니다!!
정말 토익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노베이기도 했고, 영어라면 아주 질색을 하고 싫어하던 사람이라 한번에 높은 점수를 획득하자는 생각에 750+수업을 수강하게 되었는데 처음에 딱 한시간 수강하자마자 옆에 있던 친구에게 했던 말이 “나 토익 못하겠어.. 집에 갈래..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어..” 였습니다. 하지만 친구는 저를 다그쳤고 수업을 계속 듣게 되었습니다. 첫 시간 아무것도 모르겠다던 저는 수업을 들으면 들을수록 너무 이해가 잘되게 잘 가르쳐주셔서 제가 직접 풀어서 맞추는 문제가 늘어나는 것에 대해 너무나 희열을 느끼기도 하였고,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선생님이 수업을 할 때 문제들을 통해 문제를 빨리 푸는 스킬들을 알려주시기도 하고, 중간중간 중요한 것들은 따로 필기하면서 상세히 다 알려주셔서 분명 한 문제를 풀이했지만 그와 비슷한 여러 문제들을 응용하여 다른 문제들도 맞힐 수 있도록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더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또한, 설명을 하실 때 꼭 예문과 같이 설명을 해주셔서 더 이해가 쉽기도 했고, 나중에 따로 공부하면서 볼 때도 더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더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해 다음달에도 750+ 수업을 한번 더 수강할 예정이고, 어떤 토익강의를 들을지 고민이 된다면 정은수T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은수쌤 감사하고 사랑함니다!
댓글 1개
|
|
| 노베현아 탈출!!! ㅎㅎㅎ 맞추는 문제가 늘어나는게 얼~마나 재밌게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63 |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 800+ 졸업하기 완!!
[1]
|
박세원 | 2697 | 2025.12.09 13:54 |
| 6362 |
[토익]
오후 기본 종합반 B 후기
[3]
|
김영현 | 130 | 2025.12.09 13:18 |
| 6361 |
[토익]
쌩노배>>첫 토익 Lc 415점
[2]
|
권덕민 | 1814 | 2025.12.09 13:09 |
| 6360 |
[토익]
끝장토익 750+ LC 임세훈T 수강후기 (615->750)
[1]
|
이수민 | 1697 | 2025.12.09 12:42 |
| 6359 |
[토익]
점수가 당장 필요하다? 이 수업이다
[2]
|
김재민 | 1873 | 2025.12.03 10:46 |
| 6358 |
[토익]
은수쌤 750+반 수강후기!
[1]
|
김현영 | 1322 | 2025.12.01 01:40 |
| 6357 |
[토익]
[토익후기] 700+ LC비키쌤 한 달 후기 귀가 뚫렸어요..(눈물)
[1]
|
허민영 | 1685 | 2025.11.30 22:43 |
| 6356 |
[토익]
은수쌤 750반 후기
[1]
|
김가휴 | 1275 | 2025.11.30 13:55 |
| 6355 |
[토익]
815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2]
|
박은빈 | 1635 | 2025.11.29 16:23 |
| 6354 | [토익] [토익후기] 시험 접수했어요 [1] | 이현정 | 1599 | 2025.11.29 14:25 |
| 6353 | [토익] 비키쌤 수업을 듣고 LC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1] | 김태희 | 1542 | 2025.11.29 13:20 |
| 6352 |
[토익]
[토익후기] 영포자도 해냈다!!은수쌤과 함께라면
[1]
|
최지은 | 1602 | 2025.11.27 03:39 |
| 6351 |
[토익]
[토익후기] 민지원 선생님 토익 수강후기
[1]
|
안태민 | 2302 | 2025.11.25 21:38 |
| 6350 |
[토익]
[토익후기] 토익구원자 은수쌤!!!!!!!!!!
[1]
|
김정민 | 1525 | 2025.11.25 15:30 |
| 6349 | [토익] 이상길T, 홍지인T, 주대명T 정규반 후기입니다 [3] | 황수현 | 1809 | 2025.11.25 13:51 |
| 6348 |
[토익]
최석원 선생님 750반 후기
[1]
|
김명아 | 1426 | 2025.11.21 16:15 |
| 6347 | [토익] [토익후기] 550점 -> 720점 [3] | 하유정 | 2524 | 2025.11.19 23:33 |
| 634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후기] 이상길T, 홍지인T 감사합니다! [2] | 최민준 | 1902 | 2025.11.19 14:24 |
| 6345 |
[토익]
동영쌤, 승태쌤 한달강의 듣고 950달성
[3]
|
김시은 | 2585 | 2025.11.19 03:31 |
| 6344 |
[토익]
[토익후기] 3트만에 700점대에서 875점까지
[2]
|
최현우 | 2222 | 2025.11.18 14: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