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12.24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10일 완성반] 지종섭 850+ 오후 실전 문제풀이 (12시 10분, 200분) [12월 2일 개강, 12월 13일 종강]
수강 후 TOEIC, 920점 달성!
올해 토익 시험을 치면 800점 초중반 점수대에서만 계속 정체되어 있어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해커스 동성로 지종섭 선생님 수업을 알게 되었고, 850+ 2주 단기반을 수강했습니다.
2주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첫날 선생님의 강의력을 보자마자, 신뢰가 너무 갔어요.
진짜 선생님이 시키는 대로만 다 해보자 하고, 열심히 수강했습니다.
독학으로는 절대 터득할 수 없는 여러 스킬들과 지식들을 압축해서 가르쳐주시기 때문에 신세계를 경험한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비록 2주반이였으나 강의에서 제공되는 자료들이 진짜 많고, 이러한 자료들로만 공부해도 충분할 정도입니다.
따라서 시중에 있는 교재를 굳이 안사고 선생님이 주시는 자료, 숙제들만 열심히 한다면 원하는 점수에 쉽게 도달하실거에요.
점수가 정체 되어있거나, 단기간에 점수 올리시고 싶으신 분들, 그냥 지종섭 선생님 수업 들으세요.
실제로 이런 수강후기 올리는 것도 살면서 처음인데, 너무 감사한 마음이 커서 이렇게 후기까지 작성하러 왔습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61 |
[토익]
쌩노배>>첫 토익 Lc 415점
[2]
|
권덕민 | 1765 | 2025.12.09 13:09 |
| 6360 |
[토익]
끝장토익 750+ LC 임세훈T 수강후기 (615->750)
[1]
|
이수민 | 1660 | 2025.12.09 12:42 |
| 6359 |
[토익]
점수가 당장 필요하다? 이 수업이다
[2]
|
김재민 | 1826 | 2025.12.03 10:46 |
| 6358 |
[토익]
은수쌤 750+반 수강후기!
[1]
|
김현영 | 1290 | 2025.12.01 01:40 |
| 6357 |
[토익]
[토익후기] 700+ LC비키쌤 한 달 후기 귀가 뚫렸어요..(눈물)
[1]
|
허민영 | 1648 | 2025.11.30 22:43 |
| 6356 |
[토익]
은수쌤 750반 후기
[1]
|
김가휴 | 1252 | 2025.11.30 13:55 |
| 6355 |
[토익]
815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2]
|
박은빈 | 1601 | 2025.11.29 16:23 |
| 6354 | [토익] [토익후기] 시험 접수했어요 [1] | 이현정 | 1564 | 2025.11.29 14:25 |
| 6353 | [토익] 비키쌤 수업을 듣고 LC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1] | 김태희 | 1494 | 2025.11.29 13:20 |
| 6352 |
[토익]
[토익후기] 영포자도 해냈다!!은수쌤과 함께라면
[1]
|
최지은 | 1566 | 2025.11.27 03:39 |
| 6351 |
[토익]
[토익후기] 민지원 선생님 토익 수강후기
[1]
|
안태민 | 2249 | 2025.11.25 21:38 |
| 6350 |
[토익]
[토익후기] 토익구원자 은수쌤!!!!!!!!!!
[1]
|
김정민 | 1495 | 2025.11.25 15:30 |
| 6349 | [토익] 이상길T, 홍지인T, 주대명T 정규반 후기입니다 [3] | 황수현 | 1776 | 2025.11.25 13:51 |
| 6348 |
[토익]
최석원 선생님 750반 후기
[1]
|
김명아 | 1395 | 2025.11.21 16:15 |
| 6347 | [토익] [토익후기] 550점 -> 720점 [3] | 하유정 | 2475 | 2025.11.19 23:33 |
| 634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후기] 이상길T, 홍지인T 감사합니다! [2] | 최민준 | 1873 | 2025.11.19 14:24 |
| 6345 |
[토익]
동영쌤, 승태쌤 한달강의 듣고 950달성
[3]
|
김시은 | 2544 | 2025.11.19 03:31 |
| 6344 |
[토익]
[토익후기] 3트만에 700점대에서 875점까지
[2]
|
최현우 | 2180 | 2025.11.18 14:20 |
| 6343 |
[토익]
[토익후기] 2년만의 토익 선생님들 덕에 970점 달성입니다!
[2]
|
김소정 | 2800 | 2025.11.07 23:12 |
| 6342 |
[토익]
[토익후기] 노베이스를 구출해주신 빛의 선생님 ,, !
[1]
|
유호정 | 2220 | 2025.11.07 18: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