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12.20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국공립대 편입 토익 대비최정은 850+ 오전 실전 점수완성반 (10시 30분, 9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TOEIC, 955점 달성!

첫 모의토익 515점, 수능영어 4등급인 말 그대로 노베이스인 수강생이었습니다.
토익 점수가 급해서 급급하게 강사님들을 알아보다가 목표점수 달성에 최적격인 최정은 선생님의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아침 8시부터 저녁9시까지 2달간 공부하니 목표점수를 달성하게 됐습니다.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었던 비결인 최정은 선생님만의 고유한 수업방식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공부법
최정은 선생님의 강의 방식은 p7 중점으로 해석하는 법, 문장을 이해하고 적용시키는 가장 근본적이지만 효과적인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여느 학원들과 다르게 문법 위주의 공부법이 아닙니다.
어떻게 하면 점수가 단기간에 오를지 너무나도 잘 아시는 분입니다.
그렇다고 문법이 등한시되는 것은 절대 아니고 p7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문법을 체화하게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lc는 p3,4 위주로 문장을 듣고 즉각적으로 이해하는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이러한 공통점을 보면 p7 54문제, p3,4 69문제 (= 점수와 가장 직결된 부분)를 강조하십니다.
전제조건을 깔고 가자면 기존의 해왔던 방식을 깔끔하게 버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곤조없이 선생님만의 방식을 익히게 된다면 단기간 고득점 어렵지 않습니다.
2.모닝팩과 관리형 자습실
최정은 선생님의 강의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이 역시 고득점과 직결되어 있습니다.
저같이 노베이스 분들은 하루에 3~4시간 공부해서 단기간 고득점을 노릴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관리형 자습실로 인해서 하루에 8~9시간의 공부시간을 확보할 수 있고 여기에 동반되는 최정은 선생님의 정말 무서운 관리가
핵심입니다.
아침 모닝팩은 8시부터 나와서 자습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토익은 아침에 치는 시험입니다.
초반에는 이른 시간에 나오기가 정말 힘들지만 일주일만 버티면 몸이 적응하게 되어있습니다.
토익 시험치러 갈 때 평소처럼 힘없이 간 과거의 모습은 깔끔하게 잊게될 것입니다 ...
3. 수업 스타일
최정은 선생님은 수업 스타일은
1. 숙제를 정말 많이 내주십니다. (처음에는 힘들지만 적응됩니다. 하루하루 끝내야되는 목표가 있어 목표의식이 생깁니다)
2. 그 숙제를 토대로 수업시간에 발표연습을 시키시는데 이게 정말 정말 ,,,, 큰 핵심입니다.
학생이 선생님의 역할이 되어서 많은 학생들 앞에서 문제에 대해서 설명을 해야됩니다.
발표를 하게 됨으로써 문제에 대한 이해가 배가 되고 유형에 대해서 확실한 감각을 익히게 될 것입니다.
끝으로 최정은 선생님은 무서운 선생님이시지만 이면에는 학생들 생각뿐인 천사같은 선생님이십니다.
과거에 수업을 들었던 저의 모습을 복기해보니
좋은 기억밖에 없습니다 ㅎㅎ..
앞으로 수강하게 될 학생분들 모두 최정은 선생님과 대성하세요 !
(단기간 고득점 보장반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63 |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 800+ 졸업하기 완!!
[1]
|
박세원 | 2628 | 2025.12.09 13:54 |
| 6362 |
[토익]
오후 기본 종합반 B 후기
[3]
|
김영현 | 130 | 2025.12.09 13:18 |
| 6361 |
[토익]
쌩노배>>첫 토익 Lc 415점
[2]
|
권덕민 | 1789 | 2025.12.09 13:09 |
| 6360 |
[토익]
끝장토익 750+ LC 임세훈T 수강후기 (615->750)
[1]
|
이수민 | 1678 | 2025.12.09 12:42 |
| 6359 |
[토익]
점수가 당장 필요하다? 이 수업이다
[2]
|
김재민 | 1852 | 2025.12.03 10:46 |
| 6358 |
[토익]
은수쌤 750+반 수강후기!
[1]
|
김현영 | 1306 | 2025.12.01 01:40 |
| 6357 |
[토익]
[토익후기] 700+ LC비키쌤 한 달 후기 귀가 뚫렸어요..(눈물)
[1]
|
허민영 | 1659 | 2025.11.30 22:43 |
| 6356 |
[토익]
은수쌤 750반 후기
[1]
|
김가휴 | 1264 | 2025.11.30 13:55 |
| 6355 |
[토익]
815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2]
|
박은빈 | 1618 | 2025.11.29 16:23 |
| 6354 | [토익] [토익후기] 시험 접수했어요 [1] | 이현정 | 1578 | 2025.11.29 14:25 |
| 6353 | [토익] 비키쌤 수업을 듣고 LC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1] | 김태희 | 1514 | 2025.11.29 13:20 |
| 6352 |
[토익]
[토익후기] 영포자도 해냈다!!은수쌤과 함께라면
[1]
|
최지은 | 1580 | 2025.11.27 03:39 |
| 6351 |
[토익]
[토익후기] 민지원 선생님 토익 수강후기
[1]
|
안태민 | 2271 | 2025.11.25 21:38 |
| 6350 |
[토익]
[토익후기] 토익구원자 은수쌤!!!!!!!!!!
[1]
|
김정민 | 1507 | 2025.11.25 15:30 |
| 6349 | [토익] 이상길T, 홍지인T, 주대명T 정규반 후기입니다 [3] | 황수현 | 1790 | 2025.11.25 13:51 |
| 6348 |
[토익]
최석원 선생님 750반 후기
[1]
|
김명아 | 1410 | 2025.11.21 16:15 |
| 6347 | [토익] [토익후기] 550점 -> 720점 [3] | 하유정 | 2494 | 2025.11.19 23:33 |
| 634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후기] 이상길T, 홍지인T 감사합니다! [2] | 최민준 | 1889 | 2025.11.19 14:24 |
| 6345 |
[토익]
동영쌤, 승태쌤 한달강의 듣고 950달성
[3]
|
김시은 | 2558 | 2025.11.19 03:31 |
| 6344 |
[토익]
[토익후기] 3트만에 700점대에서 875점까지
[2]
|
최현우 | 2197 | 2025.11.18 14:20 |



이렇게 자세하게 설명을,,, 애들이 그냥 읽어도 비디오겠다,,,ㅎㅎㅎ
방학이 되니, 정신이 없네,, 아이들 개개인 다 챙기려니,,, 최샘 제자들은 무조건 잘 되어야 해요,,,
난 24시간, 365일 기도할거야,, 울 원석이 포함,, 모든 최샘 제자들 다 붙어라,, 그리고 붙는 김에 더 빨리 붙어라!!!!!
최샘 제자는 어딜 가도 모범생 비디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