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12.20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국공립대 편입 토익 대비최정은 850+ 오전 실전 점수완성반 (10시 30분, 9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TOEIC, 915점 달성!
- 토익점수. jpg.png ( 30)

최정은 선생님 수업을 들은 학생입니다. 제가 수강했던 수업에 대해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먼저 결론부터 말하면 토익을 처음 접하거나 내가 고득점을 원하는 사람이다! 대구 동성로 해커스로 오시면 됩니다 ..
저는 어렸을 때부터 영어를 엄청 싫어하던 사람이었습니다. 학창 시절 때 제일 싫어하는 과목이 영어였습니다. 친한 친구 중 한 명이 추천을 해줘서 수업을 들었습니다.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 공부를 하다보니 점점 영어 실력이 올라가는 게 느껴졌습니다. 단순히 토익 뿐만 아니라 영어가 어떤 시각으로 바라봐야 될지 정확하게 알려주었습니다. 처음에 토익을 시작했을때는 800이 목표였는데 어느센가 앞자리가 9가 찍혀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최정은선생님 수업 들으시고 원하시는 점수 얻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수업의 장점 2가지
1. . 아침마다 '모닝팩'을 하는데 '모닝팩'이 무엇이냐 아침에 일찍 나와서 수업 시간 1시간 전 미리 자습을 하고 수업을 합니다. 토익은 아침에 시험을 쳐서 이렇게 아침마다 일찍 와서 자습을 먼저 하게 되면 두뇌 회전도 빠르게 되고 수업도 더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2.. 관리형 자습실
독서실 ,스터디 카페를 가면 집중이 잘 안되는 경우가 수두룩합니다.(사람 by 사람) 이 수업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관리형 자습실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관리형 자습실은 수업이 끝나고 수업했던 곳에 모여서 선생님이 앞에서 감독하는것처럼 앉아계시고 저희는 그 앞에서 자습을 합니다. 이렇게 하면 남들도 열심히해서 억지로라도 열심히 하게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63 |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 800+ 졸업하기 완!!
[1]
|
박세원 | 2725 | 2025.12.09 13:54 |
| 6362 |
[토익]
오후 기본 종합반 B 후기
[3]
|
김영현 | 130 | 2025.12.09 13:18 |
| 6361 |
[토익]
쌩노배>>첫 토익 Lc 415점
[2]
|
권덕민 | 1818 | 2025.12.09 13:09 |
| 6360 |
[토익]
끝장토익 750+ LC 임세훈T 수강후기 (615->750)
[1]
|
이수민 | 1704 | 2025.12.09 12:42 |
| 6359 |
[토익]
점수가 당장 필요하다? 이 수업이다
[2]
|
김재민 | 1886 | 2025.12.03 10:46 |
| 6358 |
[토익]
은수쌤 750+반 수강후기!
[1]
|
김현영 | 1330 | 2025.12.01 01:40 |
| 6357 |
[토익]
[토익후기] 700+ LC비키쌤 한 달 후기 귀가 뚫렸어요..(눈물)
[1]
|
허민영 | 1691 | 2025.11.30 22:43 |
| 6356 |
[토익]
은수쌤 750반 후기
[1]
|
김가휴 | 1280 | 2025.11.30 13:55 |
| 6355 |
[토익]
815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2]
|
박은빈 | 1637 | 2025.11.29 16:23 |
| 6354 | [토익] [토익후기] 시험 접수했어요 [1] | 이현정 | 1602 | 2025.11.29 14:25 |
| 6353 | [토익] 비키쌤 수업을 듣고 LC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1] | 김태희 | 1547 | 2025.11.29 13:20 |
| 6352 |
[토익]
[토익후기] 영포자도 해냈다!!은수쌤과 함께라면
[1]
|
최지은 | 1613 | 2025.11.27 03:39 |
| 6351 |
[토익]
[토익후기] 민지원 선생님 토익 수강후기
[1]
|
안태민 | 2316 | 2025.11.25 21:38 |
| 6350 |
[토익]
[토익후기] 토익구원자 은수쌤!!!!!!!!!!
[1]
|
김정민 | 1531 | 2025.11.25 15:30 |
| 6349 | [토익] 이상길T, 홍지인T, 주대명T 정규반 후기입니다 [3] | 황수현 | 1817 | 2025.11.25 13:51 |
| 6348 |
[토익]
최석원 선생님 750반 후기
[1]
|
김명아 | 1432 | 2025.11.21 16:15 |
| 6347 | [토익] [토익후기] 550점 -> 720점 [3] | 하유정 | 2535 | 2025.11.19 23:33 |
| 634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후기] 이상길T, 홍지인T 감사합니다! [2] | 최민준 | 1907 | 2025.11.19 14:24 |
| 6345 |
[토익]
동영쌤, 승태쌤 한달강의 듣고 950달성
[3]
|
김시은 | 2591 | 2025.11.19 03:31 |
| 6344 |
[토익]
[토익후기] 3트만에 700점대에서 875점까지
[2]
|
최현우 | 2230 | 2025.11.18 14:20 |



잘생긴 울 본준이,,,, 지금쯤 인 서울 대학교들 편입영어 시험치고 내려오고 있겠다,,,
우리 어떻게 하지?? 이 학교, 저 학교들 다들 붙어서 어딜 가지?? 고민해야지,,,,
그 행복한 고민은 우리 함께 고민하자,,, 그 행복한 고민,,,,ㅎㅎㅎㅎㅎ
울 본준이 빨리 나머지 학교 지거국 편입 준비들, 마무리 잘 하자 :)
최샘 제자들은 행복한 고민들로 가득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