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12.20
시험칠 때 하나도 안들리고 힘들었었는데
최정은 선생님 수업에서 제대로 된 LC공부방법
을 알려주셔서 그 방법으로 공부하다보니
공부할수록 잘 들리게 되어서 LC점수 480점 받았고
RC 공부방법도 파트별로 잘 알려주셔서
P5점수도 잘 받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모닝팩 덕분에 아침시간에도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토익 공부를 하고 관리헝 자습실 덕분에
집중력을 잃지않고 열심히 공부하는 분위기에서
같이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63 |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 800+ 졸업하기 완!!
[1]
|
박세원 | 2794 | 2025.12.09 13:54 |
| 6362 |
[토익]
오후 기본 종합반 B 후기
[3]
|
김영현 | 130 | 2025.12.09 13:18 |
| 6361 |
[토익]
쌩노배>>첫 토익 Lc 415점
[2]
|
권덕민 | 1826 | 2025.12.09 13:09 |
| 6360 |
[토익]
끝장토익 750+ LC 임세훈T 수강후기 (615->750)
[1]
|
이수민 | 1717 | 2025.12.09 12:42 |
| 6359 |
[토익]
점수가 당장 필요하다? 이 수업이다
[2]
|
김재민 | 1896 | 2025.12.03 10:46 |
| 6358 |
[토익]
은수쌤 750+반 수강후기!
[1]
|
김현영 | 1340 | 2025.12.01 01:40 |
| 6357 |
[토익]
[토익후기] 700+ LC비키쌤 한 달 후기 귀가 뚫렸어요..(눈물)
[1]
|
허민영 | 1698 | 2025.11.30 22:43 |
| 6356 |
[토익]
은수쌤 750반 후기
[1]
|
김가휴 | 1285 | 2025.11.30 13:55 |
| 6355 |
[토익]
815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2]
|
박은빈 | 1649 | 2025.11.29 16:23 |
| 6354 | [토익] [토익후기] 시험 접수했어요 [1] | 이현정 | 1610 | 2025.11.29 14:25 |
| 6353 | [토익] 비키쌤 수업을 듣고 LC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1] | 김태희 | 1556 | 2025.11.29 13:20 |
| 6352 |
[토익]
[토익후기] 영포자도 해냈다!!은수쌤과 함께라면
[1]
|
최지은 | 1623 | 2025.11.27 03:39 |
| 6351 |
[토익]
[토익후기] 민지원 선생님 토익 수강후기
[1]
|
안태민 | 2340 | 2025.11.25 21:38 |
| 6350 |
[토익]
[토익후기] 토익구원자 은수쌤!!!!!!!!!!
[1]
|
김정민 | 1547 | 2025.11.25 15:30 |
| 6349 | [토익] 이상길T, 홍지인T, 주대명T 정규반 후기입니다 [3] | 황수현 | 1829 | 2025.11.25 13:51 |
| 6348 |
[토익]
최석원 선생님 750반 후기
[1]
|
김명아 | 1444 | 2025.11.21 16:15 |
| 6347 | [토익] [토익후기] 550점 -> 720점 [3] | 하유정 | 2552 | 2025.11.19 23:33 |
| 634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후기] 이상길T, 홍지인T 감사합니다! [2] | 최민준 | 1922 | 2025.11.19 14:24 |
| 6345 |
[토익]
동영쌤, 승태쌤 한달강의 듣고 950달성
[3]
|
김시은 | 2602 | 2025.11.19 03:31 |
| 6344 |
[토익]
[토익후기] 3트만에 700점대에서 875점까지
[2]
|
최현우 | 2241 | 2025.11.18 14:20 |



재수생활 없이, 수능 공부 더 하지 않고도,, 우린 학교 네임벨류 올린다 :)
토익 고득점 찍고, 또 전공공부에 매진하고, 우린 뭘 해도 한 가지에 최선 다한다..
최샘이 젤 좋아하는 꽃, 해바라기꽃처럼, 한가지만 바라보고 살자,,
그러면 그 최종 한가지는 꼭 이뤄낸다 :)
최샘 제자들은 성공 해바라기들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