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12.20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국공립대 편입 준비생 특별 10% 할인최정은 750+ 오전 정규 점수완성반 (09시, 90분) [1개월
수강 후 905점 달성!
수업 예정표 대로 예복습 및 숙제를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최정은 선생님은 RC를 가르쳐주실때, 문법을 가르치는데 중점을 두기 보다는 독해 및 글 분석하는법에 초점을 맞춰 수업을 하셔서 파트7에서 시간을 많이 줄일수가 있었습니다. LC 하는법도 가르쳐주시는데, 그 방법대로 하시면 단기간에 극적인 효과를 보실거라 장담합니다.
공부하시느라 많이 힘들어서 자신을 의심하실때가 많으실텐데 선생님과 자기자신을 믿으면서 공부하세요.
자습시간에 격려도 많이 해주셔서 공부하는데 동기부여도 많이 받았습니다. 열정있는 최정은 선생님과 학생들과 같이 공부를 하기 위해서 학원에 많이 남아있도록 하세요.
그러면 단기간에 원하시는 토익점수 얻으실수 있을겁니다. 모두들 파이팅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63 |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 800+ 졸업하기 완!!
[1]
|
박세원 | 2804 | 2025.12.09 13:54 |
| 6362 |
[토익]
오후 기본 종합반 B 후기
[3]
|
김영현 | 130 | 2025.12.09 13:18 |
| 6361 |
[토익]
쌩노배>>첫 토익 Lc 415점
[2]
|
권덕민 | 1828 | 2025.12.09 13:09 |
| 6360 |
[토익]
끝장토익 750+ LC 임세훈T 수강후기 (615->750)
[1]
|
이수민 | 1718 | 2025.12.09 12:42 |
| 6359 |
[토익]
점수가 당장 필요하다? 이 수업이다
[2]
|
김재민 | 1896 | 2025.12.03 10:46 |
| 6358 |
[토익]
은수쌤 750+반 수강후기!
[1]
|
김현영 | 1341 | 2025.12.01 01:40 |
| 6357 |
[토익]
[토익후기] 700+ LC비키쌤 한 달 후기 귀가 뚫렸어요..(눈물)
[1]
|
허민영 | 1699 | 2025.11.30 22:43 |
| 6356 |
[토익]
은수쌤 750반 후기
[1]
|
김가휴 | 1285 | 2025.11.30 13:55 |
| 6355 |
[토익]
815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2]
|
박은빈 | 1650 | 2025.11.29 16:23 |
| 6354 | [토익] [토익후기] 시험 접수했어요 [1] | 이현정 | 1611 | 2025.11.29 14:25 |
| 6353 | [토익] 비키쌤 수업을 듣고 LC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1] | 김태희 | 1560 | 2025.11.29 13:20 |
| 6352 |
[토익]
[토익후기] 영포자도 해냈다!!은수쌤과 함께라면
[1]
|
최지은 | 1627 | 2025.11.27 03:39 |
| 6351 |
[토익]
[토익후기] 민지원 선생님 토익 수강후기
[1]
|
안태민 | 2348 | 2025.11.25 21:38 |
| 6350 |
[토익]
[토익후기] 토익구원자 은수쌤!!!!!!!!!!
[1]
|
김정민 | 1547 | 2025.11.25 15:30 |
| 6349 | [토익] 이상길T, 홍지인T, 주대명T 정규반 후기입니다 [3] | 황수현 | 1832 | 2025.11.25 13:51 |
| 6348 |
[토익]
최석원 선생님 750반 후기
[1]
|
김명아 | 1447 | 2025.11.21 16:15 |
| 6347 | [토익] [토익후기] 550점 -> 720점 [3] | 하유정 | 2556 | 2025.11.19 23:33 |
| 634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후기] 이상길T, 홍지인T 감사합니다! [2] | 최민준 | 1926 | 2025.11.19 14:24 |
| 6345 |
[토익]
동영쌤, 승태쌤 한달강의 듣고 950달성
[3]
|
김시은 | 2604 | 2025.11.19 03:31 |
| 6344 |
[토익]
[토익후기] 3트만에 700점대에서 875점까지
[2]
|
최현우 | 2241 | 2025.11.18 14:20 |



그래도 휴학 한번 없이, 이번에 꼭 편입 합격하자,,,
샘이 네 점수 듣고 기절했잖아, ㅎㅎㅎ
어떻게 그렇게도 잘 나오는 거니?? 그러면, 우리 편입학도 합격 최초합격 되지 않을까??^^
최샘 제자는 최샘을 기절하게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