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12.13
강남역캠퍼스 [IM+][10일끝장] 토익스피킹 입문 (10시) -11/18(월) 개강, 11/29(금) 종강-
- IMG_4393.jpeg ( 41)
더글라스 선생님 덕분에 제가 목표했던 등급인 IH(150점)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진짜 선생님이 하라는대로 수업 결석 없이 복습이랑 숙제, 만능 템플릿만 외우세요!!!
저는 스터디를 참여하지 않는 대신 집에서 꼭 복습이랑 필수 숙제는 했습니다. 공유해주신 모든 자료를 다 보지 못했지만 제가 부족한 부분을 연습할 때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특히 템플릿은 정말 시험 보기 전까지 입으로 내뱉으세요. 저는 어떤 상황에서도 자동적으로 나올 수 있게 시험 전까지 평소에 길을 걸을 때나 웨이트를 하면서도 입으로 중얼중얼 템플릿을 내뱉었습니자.
+모의고사 있는 날은 절대 결석 하지마세요.
스스로는 템플릿을 외웠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모의고사를 보니 템플릿이 필요한 순간에 말문이 막혀서 저는 모의고사에서 IM3(130점) 받았습니다.
모의고사를 경험하면서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명확히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시험은 연속 이틀 접수 추천드립니다! 토, 일 시험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일요일이 문제 난이도도 그렇고 답변도 더 수월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토스가 상대평가라 내가 쉬우면 남들도 쉬워서 그런건지 등급은 동일하지만 점수는 일요일이 더 낮더라고요ㅠ 그래도 연속 이틀 시험을 보니 긴장도 덜해지고 답변도 훨씬 술술 나옵니다!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덕분에 빠르게 토스 졸업할 수 있었어요. 더글라스 수업 최고!
댓글 1개
|
|
| 소현씨 안녕하세요^^ 남겨주신 후기내용이, 제가 수업 때 항상 강조하는 중요한 부분만 요약설명을 해주신 것 같아 너무 좋네요! ㅎㅎ 어쩜 포인트만 딱딱 잘 언급은 하셨나 몰아요 ㅎㅎ 150점은 정말 훌륭한 점수입니다. 제가 말씀 드린대로 두번 시험을 치르셨군요! 잘 하셨어요. 근데 다 본인이 열심히 한 덕분입니다. 평소 걸을때나 운동할때도 중얼중얼 템플릿을 내뱉으셨잖아요. 그런 노력이 참 중요하거든요. 소현이가 간절하게 준비한 결과이고, 또 그 결과가 잘 나와서 저도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또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시니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좋은 결과 나온만큼 올 연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기분좋게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소현씨! 고생 많았어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001 | [토익스피킹] 종로 토스 전승기쌤 AL 후기 | 박소영 | 1696 | 2025.11.28 12:49 |
| 500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쌤- 첫 오픽 AL!
[1]
|
정준수 | 2016 | 2025.11.26 16:25 |
| 4999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8일 듣고 im2->ih 달성
|
최솔 | 1740 | 2025.11.26 10:35 |
| 499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쌤 토스 IH 원트 취득 후기
|
안현석 | 1644 | 2025.11.21 18:09 |
| 4997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쌤 강의로 2주만에 IL->IH 달성 후기
[1]
|
정자윤 | 2095 | 2025.11.20 15:06 |
| 4996 |
[오픽]
원트에 원하는 점수 받기 최적의 강의!
|
백현우 | 1824 | 2025.11.19 13:30 |
| 4995 | [오픽] [오픽후기] OPIc 첫 도전, IM1 좌절 끝에 2달 만에 IH 달성 후기 [1] | 김선우 | 2440 | 2025.11.17 17:20 |
| 4994 |
[오픽]
[오픽후기] 정말 간절하다면 클로이 선생님 강의로 직행하세요!!
[1]
|
김기훈 | 2138 | 2025.11.16 13:43 |
| 4993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수강 후, IH! | 김상희 | 2021 | 2025.11.15 20:11 |
| 499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중급반 수업 듣고 AL 달성했습니다!
|
송지수 | 1959 | 2025.11.15 14:07 |
| 4991 |
[오픽]
직장인 분들 클로이 쌤 수업 들으세요!
[1]
|
조용재 | 2089 | 2025.11.15 13:47 |
| 4990 |
[오픽]
[오픽후기] 노베였던 제가 클로이쌤이랑 9일 만에 IH받았어요!!!!!
[1]
|
이지우 | 2144 | 2025.11.14 19:06 |
| 498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9일 점수보장반 듣고 중급반 듣고 AL 나왔습니다!
|
박제인 | 1949 | 2025.11.13 23:04 |
| 498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쌤 기본반 수업 듣고 AL 달성 후기
|
전지민 | 2034 | 2025.11.13 16:06 |
| 498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오픽에서 막혀 있었는데, 토스 10일 만에 AL
|
김시환 | 1528 | 2025.11.10 12:40 |
| 498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직장인]전승기 선생님 토스 추천합니다! | 도윤정 | 2251 | 2025.11.09 09:15 |
| 498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수업듣고 AM달성 후기 | 이상경 | 2180 | 2025.11.07 14:27 |
| 4984 | [토익스피킹] 토스 세이임 만만세 | 김예준 | 2089 | 2025.11.06 17:32 |
| 4983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강의 듣고 AL 도달
[1]
|
장은아 | 2397 | 2025.11.05 14:59 |
| 4982 |
[토익스피킹]
Say선생님[스터디필수 9일점수보장반IH+] 듣고 AL달성했습니다
|
이주용 | 2050 | 2025.10.30 13: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