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12.13
강남역캠퍼스 GRE Verbal + Writing + Math 기본종합반 B (10시, 토요집중)
수강 후 GRE, 328점 달성!
안녕하세요.
좋은 수업과 열정있는 수업 덕분에 원하는 점수를 얻고 가게 되어 감사의 인사 드리고자 합니다.
늦은 나이에 만학도로써 대학원을 가려고 공부를 하게 되었는데 오랜만에 공부를 하니 정말 막막하더라고요. 수업때 힘들어(?)하던 나이 좀 있는 학생을 기억하신다면 저입니다. ^^; 첫 한달 프렙 풀어보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학원 강의를 들었는데 정리도 잘되고 문제유형 익히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Verbal은 고득점을 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제 수준보다 과분한 점수를 받았습니다. 확실히 거만어는 GRE 준비과정에서 없으면 안되는 것 같습니다. 거만어로 매일 단어 외우고 송종옥 선생님 거만어 동영상 출퇴근 시간과 점심시간에도 차에서 들었습니다. 눈으로 보고 외우는 것도 좋지만, 확실히 청각을 통해 머릿속에 새겨지는 효과도 무시하지 못하는 듯 합니다. TC와 SE는 대부분 자료에서 보고 동영상에 들었던 것들이 예외없이 나옵니다. 틀린건 제가 까먹은 탓이지 자료에는 분명 있었습니다 ㅎㅎ
Quant는 사실 저는 전공이 문과이긴 한데 어렸을 때 수학을 친숙하게 하긴 했습니다. 다만 오랜 시간이 지나서 개념을 많이 까먹은 상태였는데 민혜원 선생님 수업을 듣고 문제유형 정리가 딱딱 잘되더군요. 연습 문제는 난이도가 조금 있어서 일부 파트는 따라가기 벅찬 부분도 있었습니다. ㅜㅜ 실전 문제에서 주의해야할 부분을 짚어주시고 어떤 개념들을 알아야 하는지 설명을 들으니 문제를 볼때도 유의하게 되더라고요. 수학에 자신있는 분들도 한번 꼭 들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Writing은 평소에도 업무상 작문을 좀 하는 편이라 글쓰는 것은 거부감은 없었는데 어떤 유형으로 문제가 나오는지 그리고 글 체계를 어떻게 초안 잡고 바디를 구성하는지 파악하는데 도움이 정말 많이 됐습니다.
아직 학교에 합격하지는 않았지만, 열심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도움 많이 받고 가게 되었습니다. 개별적으로 인사를 드릴 수가 없어 이렇게 나마 온라인 상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하게도 제공해 드린 자료를 충분히 활용하셨군요.
자료가 아무리 좋아도 본인이 노력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인데, 이기원님의 노력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었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송종옥.
먼저 이렇게 따뜻한 후기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문과 전공이셔도 수학 기초가 탄탄해서 수업을 정말 잘 따라와주셨던 게 기억에 남아요.
퀀트가 어려운 과목일 수 있지만, 연습하다 보면 점점 감이 잡힌다는 걸 본인이 느끼셨을 거라 생각해요. 고생 많으셨어요!
연습문제가 좀 벅찼을 수 있지만, 그만큼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과가 나온 거 같아 저도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 유학이라는 큰 여정이 기다리고 있겠지만, 지금까지 해오셨던 것처럼 기원 학생은 어떤 도전도 잘 해낼 거라 믿어요.
하고 싶으셨던 공부 마음껏 하시고 반짝 반짝 빛나는 유학 생활 되길 마음으로 응원 합니다 :)
가열차게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