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12.11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정은수 750+ 저녁 정규 단기속성반 (19시 40분, 90분) [1개월 완성]★저녁반 특별시간대 30% 즉시지원
- IMG_6596.png ( 35)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평생 700점대일 거 같았던 점수가 2주 만에 바로 800점 중반대로 100점 정도 올랐습니다!!!
**** 어떻게 공부해야할 지 모르겠다, 점수가 너무 안오른다,,
—> 그냥 정은수쌤 반 들으세요.
은수 쌤 수업은
1. Rc 문제스킬 다다다다다 !!!
수업에서 제가 제일제일 좋았던 거는 문제푸는 스킬을 많이 알려주신다는 거였습니다. Rc에서는 어떤 보기가 출제율이 높고 정답률, 오답률이 높은지 또는 어떤 동사가 나왔을 때 어떤 부사랑 잘 어울리는지, 명사가 나왔을 때는 어떤 형용사를 선택해야 하는지, 또 그 단어와 의미가 비슷한 다른 단어들도 많이 알려주십니다. 진짜 은수쌤이 알려주신 내용만 달달 외워도 rc는 금방 성적 오를 겁니다. 또 제가 확실하게 기다 아니다가 있는 걸 좋아해서 쌤이 수업 중에 ‘이 보기는 보자마자 엑스 치세요!!’ 라고 알려주시는데 전 그 부분 또한 너무나 좋았습니다. 문제를 풀 때 무엇을 먼저 봐야 하고 각 문제 유형마다 어떻게 접근 해야 하는 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려주시고 지속적인 반복과 연습을 통해서 익숙해지도록 만들어 주십니다. 확실히 파트5,6 문제 푸는 속도가 더 빨라졌습니다 ! 문제 풀이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문제 하나하나 풀 때마다 그 문제에 맞는 문법을 다시 정리하는 식으로 알려주셔서 더 이해가 잘 되고 * 다음번에 풀 때 비슷한 유형의 문제를 틀리는 일이 줄어들었습니다.(이게 제일 중요한 거 아시죠 ?!?)
2. Lc 최강자
은수쌤 수업이 최고였던 두번째 이유는 .. Lc!!!입니다. 저 진짜 영어 막귀입니다. 영어듣기에는 항상 자신이 없었구 점수는 들쑥날쑥 지멋대로였는데 쌤 수업듣고나서 Lc에서 점수가 안정적으로 400 초중반으로 유지됐어요. Lc 수업 때 쌤이 단어의 호주식, 미국식 발음의 차이를 다 설명해주십니다. 비슷한 뜻을 가진 단어들도 다 알려주시구요. 진짜 쌤 단어 백과사전임. Lc도 당연하게 문제 푸는 스킬 다 알려주십니다. 오히려 Lc를 더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듣기가 나오기 전에 문제에서 보기들을 어떻게 분석해야 하는지, 들으면서 어떤 파트를 봐야 하는지 다 알려주십니다. 수업 때 lc 문제를 진짜 많이 풀고 연습도 많이 합니다. 보통 lc 시험처럼 1번부터 100까지 한번에 푸는 연습을 많이 해서 lc 에 익숙해지게 해줍니다.
3.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은수 쌤이 학생들한테 먼저 편하게 다가오십니다! 저는 진짜 극 iiii라 낯을 엄청 가리고 선생님 질문에 대답하는 것도 되게 부끄러워하는데 쌤이랑은 엄청 빠르게 친해져서 편한 마음으로 학원 다녔습니다ㅎㅎ 진짜 학생들한테 진심이시구나..! 하는 마음이 들 정도로 수업도 열정적으로 하셔서 1시간 30분 수업이지만 3시간 동안 배울 내용 다 배운 거 같은 효과 느낄 수 있어요.!!.!.!
공부할 때 분위기가 진짜 중요한 거 아시죠? 저는 반 분위기에 잘 휩쓸리는 사람인데 이 반은 쌤이 중간중간 농담도 하시고 재밌게 수업하셔서 그런지 분위기가 삭막하지 않았어요. 또 가끔씩 서로서로 같이 답을 의논하는 식으로 수업 진행도 하셔서 다른 분들과 어색함도 덜하답니다,,
4. 수업 방식 - 영상&필기
수업은 보통 rc를 먼저 하는 경우가 많긴 한데 그날 숙제에 따라 좀 달라집니다. 그날에 숙제 해온 것을 풀이하거나 아니면 새로운 문제를 푸는데 나머지 풀이는 영상을 보내주십니다!
저는 영상을 보내주는 것도 너무 좋았던 게 그날 제가 수업 중에 못 들었던 거 필기 못했던 걸 집에서 혼자 다시 들으면서 정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필기도 아이패드로 하시면서 수업하시고 나중에 그 필기본을 또 따로 주셔서 보기에도 편했습니다 .
또 !! * 질문하면 다 받아주심 .. 쉬운 문제라도 다 자세히 알려주세요
************************************************
아묻따 정은수T 수업 들으세요 ~!~!!~!~!~
한번 듣고나면 눈 높아져서 다른 쌤 수업 못 들어요 ㅎ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63 |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 800+ 졸업하기 완!!
[1]
|
박세원 | 2615 | 2025.12.09 13:54 |
| 6362 |
[토익]
오후 기본 종합반 B 후기
[3]
|
김영현 | 130 | 2025.12.09 13:18 |
| 6361 |
[토익]
쌩노배>>첫 토익 Lc 415점
[2]
|
권덕민 | 1784 | 2025.12.09 13:09 |
| 6360 |
[토익]
끝장토익 750+ LC 임세훈T 수강후기 (615->750)
[1]
|
이수민 | 1676 | 2025.12.09 12:42 |
| 6359 |
[토익]
점수가 당장 필요하다? 이 수업이다
[2]
|
김재민 | 1847 | 2025.12.03 10:46 |
| 6358 |
[토익]
은수쌤 750+반 수강후기!
[1]
|
김현영 | 1305 | 2025.12.01 01:40 |
| 6357 |
[토익]
[토익후기] 700+ LC비키쌤 한 달 후기 귀가 뚫렸어요..(눈물)
[1]
|
허민영 | 1658 | 2025.11.30 22:43 |
| 6356 |
[토익]
은수쌤 750반 후기
[1]
|
김가휴 | 1263 | 2025.11.30 13:55 |
| 6355 |
[토익]
815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2]
|
박은빈 | 1617 | 2025.11.29 16:23 |
| 6354 | [토익] [토익후기] 시험 접수했어요 [1] | 이현정 | 1577 | 2025.11.29 14:25 |
| 6353 | [토익] 비키쌤 수업을 듣고 LC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1] | 김태희 | 1512 | 2025.11.29 13:20 |
| 6352 |
[토익]
[토익후기] 영포자도 해냈다!!은수쌤과 함께라면
[1]
|
최지은 | 1578 | 2025.11.27 03:39 |
| 6351 |
[토익]
[토익후기] 민지원 선생님 토익 수강후기
[1]
|
안태민 | 2266 | 2025.11.25 21:38 |
| 6350 |
[토익]
[토익후기] 토익구원자 은수쌤!!!!!!!!!!
[1]
|
김정민 | 1506 | 2025.11.25 15:30 |
| 6349 | [토익] 이상길T, 홍지인T, 주대명T 정규반 후기입니다 [3] | 황수현 | 1787 | 2025.11.25 13:51 |
| 6348 |
[토익]
최석원 선생님 750반 후기
[1]
|
김명아 | 1408 | 2025.11.21 16:15 |
| 6347 | [토익] [토익후기] 550점 -> 720점 [3] | 하유정 | 2488 | 2025.11.19 23:33 |
| 634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후기] 이상길T, 홍지인T 감사합니다! [2] | 최민준 | 1887 | 2025.11.19 14:24 |
| 6345 |
[토익]
동영쌤, 승태쌤 한달강의 듣고 950달성
[3]
|
김시은 | 2554 | 2025.11.19 03:31 |
| 6344 |
[토익]
[토익후기] 3트만에 700점대에서 875점까지
[2]
|
최현우 | 2192 | 2025.11.18 14:20 |



잘 따라와준 결과지 ㅎㅎㅎ 반짝 거리는 눈으로 수업 집중하던 모습이 아른아른하다~~
학원에서도 집에서도 반복학습 잘 해줬네 ㅎㅎㅎ 수고했고 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