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12.08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지종섭 850+ 저녁 실전문제풀이 (19시, 140분) [1개월 완성]★저녁반 특별시간대 30% 즉시지원
- IMG_6586.jpeg ( 47)
이러저러한 이유로 토익에 올인할수 없어 단기 실전을 목표로 주2회 지종섭 선생님 강의를 선택했는데 강의를 전부 듣지도 않았는데 바로 목표 점수를 달성하게 되어 수강 후기 남깁니다!
Part.3,4
리스닝이 다소 어렵게 느껴졌었는데 선생님께서 나눠주신 유인물 과제를 두 번씩 들어보면서 문제 출제 방식을 기억해둔 덕분에 어휘에 변화를 준다든지 하는 변화구 문제에 평소보다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수능 때 리스닝하던 습관 때문에 키워드 중심으로 듣기를 풀었어서 처음 문제 풀때는 유인물 문제의 반정도밖에 못 맞았었는데 이번에 강의 수강하면서 문제 유형별로 듣는 방식을 바꿨더니 리스닝에서 고득점이 가능했습니다 ㅎㅎ
Part.5
사실 요 파트 딱 펼치자마자 선생님 강의 수강하기를 정말 잘했다고 느꼈습니다 ㅎㅎ 미리 말씀해주신 빈출 문제나 고정 유형들을 두세번씩 반복해서 학습했고 페이지 펼치자마자 말씀하신 그대로! 문제가 나와서 푸는 내내 웃으면서 풀었습니다 ㅎㅎ 준비 기간이 부족해서 그런지 어휘 부족으로 몇문제를 놓친것 같아 조금 아쉬움이 남긴 하지만 3주 수강으로 이만큼 점수 낸건 선생님 덕분이에용
Part.6,7
후반 파트에서는 말씀해주셨던 같은 뜻 다른 단어 위주로 유의해가며 문제 풀었습니다 확실히 접근 방식이 달라지니 문제풀이 속도가 빨라지더라구요! 뒤로 갈수록 난이도보다는 속도전이라 생각했는데 속도가 잡히니까 오히려 여유롭게 집중해서 풀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
처음 치는 시험이고 학기중이라 적당히 750 정도만 노려보자 생각하고 지종섭 선생님 강의 수강했었는데 예상보다 훨씬 높은 점수 받게되어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종강 후에 여유 생긴다면 950 목표로 재수강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단기 고득점 목표하시는 대구 토익러분들은 지종섭 선생님 강의 꼭 고려해보시길 바라용!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63 |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 800+ 졸업하기 완!!
[1]
|
박세원 | 2795 | 2025.12.09 13:54 |
| 6362 |
[토익]
오후 기본 종합반 B 후기
[3]
|
김영현 | 130 | 2025.12.09 13:18 |
| 6361 |
[토익]
쌩노배>>첫 토익 Lc 415점
[2]
|
권덕민 | 1827 | 2025.12.09 13:09 |
| 6360 |
[토익]
끝장토익 750+ LC 임세훈T 수강후기 (615->750)
[1]
|
이수민 | 1717 | 2025.12.09 12:42 |
| 6359 |
[토익]
점수가 당장 필요하다? 이 수업이다
[2]
|
김재민 | 1896 | 2025.12.03 10:46 |
| 6358 |
[토익]
은수쌤 750+반 수강후기!
[1]
|
김현영 | 1340 | 2025.12.01 01:40 |
| 6357 |
[토익]
[토익후기] 700+ LC비키쌤 한 달 후기 귀가 뚫렸어요..(눈물)
[1]
|
허민영 | 1699 | 2025.11.30 22:43 |
| 6356 |
[토익]
은수쌤 750반 후기
[1]
|
김가휴 | 1285 | 2025.11.30 13:55 |
| 6355 |
[토익]
815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2]
|
박은빈 | 1649 | 2025.11.29 16:23 |
| 6354 | [토익] [토익후기] 시험 접수했어요 [1] | 이현정 | 1610 | 2025.11.29 14:25 |
| 6353 | [토익] 비키쌤 수업을 듣고 LC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1] | 김태희 | 1556 | 2025.11.29 13:20 |
| 6352 |
[토익]
[토익후기] 영포자도 해냈다!!은수쌤과 함께라면
[1]
|
최지은 | 1623 | 2025.11.27 03:39 |
| 6351 |
[토익]
[토익후기] 민지원 선생님 토익 수강후기
[1]
|
안태민 | 2340 | 2025.11.25 21:38 |
| 6350 |
[토익]
[토익후기] 토익구원자 은수쌤!!!!!!!!!!
[1]
|
김정민 | 1547 | 2025.11.25 15:30 |
| 6349 | [토익] 이상길T, 홍지인T, 주대명T 정규반 후기입니다 [3] | 황수현 | 1829 | 2025.11.25 13:51 |
| 6348 |
[토익]
최석원 선생님 750반 후기
[1]
|
김명아 | 1444 | 2025.11.21 16:15 |
| 6347 | [토익] [토익후기] 550점 -> 720점 [3] | 하유정 | 2553 | 2025.11.19 23:33 |
| 634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후기] 이상길T, 홍지인T 감사합니다! [2] | 최민준 | 1924 | 2025.11.19 14:24 |
| 6345 |
[토익]
동영쌤, 승태쌤 한달강의 듣고 950달성
[3]
|
김시은 | 2602 | 2025.11.19 03:31 |
| 6344 |
[토익]
[토익후기] 3트만에 700점대에서 875점까지
[2]
|
최현우 | 2241 | 2025.11.18 14: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