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12.02
종로캠퍼스 [기초] 김다정
영어라는 게 늘 어렵게만 느껴지고, 기본적인 개념조차 혼란스러웠던 저에게 다정 쌤은 단순한 강사님이 아닌 진정한 멘토가 되어 주셨습니다. 다정 쌤의 수업은 그 이름처럼 정말 친절하고 따뜻하게 다가왔습니다. 어려운 개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핵심을 짚어 주시고, 제가 헷갈리는 부분을 하나하나 짚어가며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죠. 특히, 개념을 설명하실 때 마치 퍼즐 조각을 맞추는 것처럼 전부 깔끔하게 정리해 주셔서, “아, 이게 이렇게 연결되는구나!“라는 깨달음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다정 쌤의 수업은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재미있고 생생한 예시를 통해 이론을 실제 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게 해 주셨고, 덕분에 자신감도 많이 붙었습니다. 이제는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아닌 흥미와 즐거움으로 영어를 배우고 있답니다. 저처럼 영어의 벽에 부딪혀 고민 중인 분들께 진심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정 쌤과 함께라면 영어가 더 이상 스트레스가 아니라 도전하고 싶은 즐거운 과목이 될 거예요! ✨🌟⚡️
저처럼 큰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수업 참여 함에 있어 적극적이어야만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수강자로써 말씀드리자면 이 수업은 확실한 인풋 커리큘럼과 스터디원들과의 반복적인 아웃풋을 주어야 아주아주 큰 효력을 얻을 수 잇답니다.
스터디 (아웃풋)이 없는 이 수업은 마치 올리브오일이 빠진 알리오 올리오입니다~ㅎㅎ
곧 수강 하실 분들 화이팅 입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473 |
[토익]
정은수쌤 750+ 수업 1달 반 수강 후 870점 달성!
[1]
|
김소은 | 2291 | 2025.09.23 18:08 |
| 18472 | [TEPS] 목표점수 달성!!! [1] | 현성훈 | 2029 | 2025.09.23 16:41 |
| 18471 |
[토익]
[토익후기] 40대 후반 아저씨 800점 달성 후기(구자연샘)
[2]
|
신재철 | 3147 | 2025.09.23 14:21 |
| 18470 |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 임재현 | 5661 | 2025.09.23 13:36 |
| 18469 |
[토익]
695점->895점 200점 상승 후기
[2]
|
홍민아 | 2726 | 2025.09.23 13:34 |
| 18468 |
[토익]
은수 코인 가즈아!!!!!!
[1]
|
손예지 | 2240 | 2025.09.23 13:16 |
| 18467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수업듣고 890>950 한달만에 목표점수 달성!! [1] | 오태민 | 2657 | 2025.09.23 13:00 |
| 1846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첫 시험 170점 AL 달성 후기
|
한재원 | 2494 | 2025.09.22 21:37 |
| 18465 |
[토플]
[토플후기] 토플을 준비하려는 분들을 위한 객관적 후기와 조언
[3]
|
이승환 | 3274 | 2025.09.22 16:47 |
| 18464 |
[오픽]
[오픽 후기] 10일 수강 후 오픽 첫 시험 IH 받았습니다
|
김민규 | 2824 | 2025.09.21 08:09 |
| 1846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첫 시험 10일만에 AL 달성!
|
강수경 | 2524 | 2025.09.20 18:07 |
| 18462 |
[오픽]
[오픽후기] IH 다섯번 받고 드디어 AL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연수 | 2904 | 2025.09.20 14:44 |
| 18461 |
[오픽]
제냐 쌤, 진짜 감사합니다!
|
양유정 | 2630 | 2025.09.20 13:48 |
| 18460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쌤 강의 수강 후 다시 IH 획득! | 이소은 | 2466 | 2025.09.19 15:13 |
| 18459 | [토플] [토플후기] 리스닝 유소연 선생님 수강후기 | 임세희 | 2151 | 2025.09.19 14:50 |
| 18458 |
[토익]
[토익후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것 (580 -> 900)
[6]
|
조영현 | 4116 | 2025.09.17 19:53 |
| 18457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JLPT 스파르타~N3 후기] 일본어 첫걸음 때기 성공 | 최희윤 | 2296 | 2025.09.17 13:33 |
| 18456 | [오픽] [오픽후기] 10일간 클로이쌤 오픽 수업 듣고 IH 달성!! | 안혜지 | 2624 | 2025.09.16 13:30 |
| 18455 |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 수강후기
[3]
|
장민주 | 3265 | 2025.09.13 20:24 |
| 18454 |
[오픽]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ih달성했어요
|
인주영 | 2585 | 2025.09.13 18:22 |




승호 님처럼 훌륭한 학생분의 멘토가 되어드릴 수 있어서 너무나도 행복했던 한 달이었습니다!
늘 가장 앞자리에서 똘망 똘망 한 눈빛으로 열정적으로 필기하며, 따라 말하던 승호 님은 잠재력 그 자체였습니다!
이제는 어엿하게 또 다른 도전을 하고 있는 우리 승호 님!
매일 402호 자습실에서 하루 종일 OPIc 연습 & 준비하고 있는 승호 님을 보면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몰라요 :)
영어가 더 이상 어렵지 않고 즐겁고 흥미 있는 과목이라는 교육관을 가지고 늘 매 순간 꾹꾹 담아 수업했는데, 그 기적과 마법이 통했다니 너무 뿌듯합니다!
2주 특급 프로젝트 OPIc 목표 달성 후 새로운 반에서의 수강후기도 너무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올리브오일이 가득한 알리오 올리오 같은 우리 승호 님 적극적인 인풋 & 아웃풋! 이번 미션도 꼭 성공해 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