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11.26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정은수 750+ 오후 정규 단기속성반 (12시, 10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TOEIC, 845점 달성!
750+ 오후반 수강생입니다.
8월부터 공부를 제대로 시작하려고 바로 750반부터 수강 했습니다. 예전부터 듣기에 취약해서 어떻게 점수를 올려야 할지 막막했었는데 학원에서 풀이한 LC 기출 문제를 열심히 딕테이션을 하니 최근 시험에서 400점 넘게 받았어요. 역시 많이 들어봐야 귀가 뚫리나 봅니다. 선생님이 딕테이션을 열심히 하라고 늘 말씀하시는데, 딕테이션을 꾸준히 해야 점수 많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시험 당일 핸드폰 제출하기 전에 파트 2,3,4를 들어서 미리 대비하시길 추천 드려요.
RC 수업은 가끔 본인이 풀이한 문제를 들고 다른 수강생들과 모여서 정답을 직접 맞추는데 어려운 문제는 다같이 의논해서 답을 맞춰서 성취감도 들고 정말 재밌었습니다. 학원에서 푸는 문제들은 전반적으로 최근 토익 경향을 반영한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 실전 시험에 많은 도움이 되었고 덕분에 목표 점수를 넘길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필수 어휘, 문법 자료들을 제공해 주시는데 열심히 암기하면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완할 수 있고 시험에서 찍고 넘어갈 문제가 확실히 줄어들 거예요. 토익에 낯선 분들도 쉽게 이해하고 적응 할 수 있으니 정은수 선생님 강의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61 |
[토익]
쌩노배>>첫 토익 Lc 415점
[2]
|
권덕민 | 1761 | 2025.12.09 13:09 |
| 6360 |
[토익]
끝장토익 750+ LC 임세훈T 수강후기 (615->750)
[1]
|
이수민 | 1658 | 2025.12.09 12:42 |
| 6359 |
[토익]
점수가 당장 필요하다? 이 수업이다
[2]
|
김재민 | 1821 | 2025.12.03 10:46 |
| 6358 |
[토익]
은수쌤 750+반 수강후기!
[1]
|
김현영 | 1287 | 2025.12.01 01:40 |
| 6357 |
[토익]
[토익후기] 700+ LC비키쌤 한 달 후기 귀가 뚫렸어요..(눈물)
[1]
|
허민영 | 1642 | 2025.11.30 22:43 |
| 6356 |
[토익]
은수쌤 750반 후기
[1]
|
김가휴 | 1252 | 2025.11.30 13:55 |
| 6355 |
[토익]
815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2]
|
박은빈 | 1598 | 2025.11.29 16:23 |
| 6354 | [토익] [토익후기] 시험 접수했어요 [1] | 이현정 | 1559 | 2025.11.29 14:25 |
| 6353 | [토익] 비키쌤 수업을 듣고 LC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1] | 김태희 | 1491 | 2025.11.29 13:20 |
| 6352 |
[토익]
[토익후기] 영포자도 해냈다!!은수쌤과 함께라면
[1]
|
최지은 | 1563 | 2025.11.27 03:39 |
| 6351 |
[토익]
[토익후기] 민지원 선생님 토익 수강후기
[1]
|
안태민 | 2245 | 2025.11.25 21:38 |
| 6350 |
[토익]
[토익후기] 토익구원자 은수쌤!!!!!!!!!!
[1]
|
김정민 | 1493 | 2025.11.25 15:30 |
| 6349 | [토익] 이상길T, 홍지인T, 주대명T 정규반 후기입니다 [3] | 황수현 | 1771 | 2025.11.25 13:51 |
| 6348 |
[토익]
최석원 선생님 750반 후기
[1]
|
김명아 | 1390 | 2025.11.21 16:15 |
| 6347 | [토익] [토익후기] 550점 -> 720점 [3] | 하유정 | 2470 | 2025.11.19 23:33 |
| 634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후기] 이상길T, 홍지인T 감사합니다! [2] | 최민준 | 1867 | 2025.11.19 14:24 |
| 6345 |
[토익]
동영쌤, 승태쌤 한달강의 듣고 950달성
[3]
|
김시은 | 2539 | 2025.11.19 03:31 |
| 6344 |
[토익]
[토익후기] 3트만에 700점대에서 875점까지
[2]
|
최현우 | 2178 | 2025.11.18 14:20 |
| 6343 |
[토익]
[토익후기] 2년만의 토익 선생님들 덕에 970점 달성입니다!
[2]
|
김소정 | 2794 | 2025.11.07 23:12 |
| 6342 |
[토익]
[토익후기] 노베이스를 구출해주신 빛의 선생님 ,, !
[1]
|
유호정 | 2218 | 2025.11.07 18:30 |



역시 이끄는 대로 잘 따라와주고 자료도 잘 활용하는 모습 보면서 얼마나 신나던지!!
점수가 무조건 나올 거라고 기대하고 있었지 ^^
정말로 나날이 늘어가고 틀린 개수가 현저하게 줄어가는 모습 보면서 신나서 자료를 더 제공 했던것 같네 ^^
너무 축하하고!! 지금 준비하고 있는 것들도 차근차근 헤쳐나가보자!!
축하하고 수고했어요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