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11.19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지종섭 850+ 오후 실전 문제풀이 (13시 20분, 10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TOEIC, 930점 달성!
우선 저는 지종섭 선생님 강의를 듣고 나서 토익 공부에 대한 관점과 태도가 많이 달라졌습니댜!! 저는 몇년 전에 750반 듣고 845점 받았다가 더 높은 점수가 필요해서 이번에 850반까지 수강했는데 이번에 930점 받았습니당!!! 선생님께서 알려주시는 ‘답 고정 통 문장’은 정말 시험장에서 생각나는 마법의 문장!!!!처럼 유용했습니다. 문법이 어렵거나 문제가 헷갈릴 때도 선생님의 포인트 강의를 떠올리며 자신감 있게 답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더군다나 선생님은 단순한 지식 전달이 아닌, 기억에 남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가르쳐 주셨는데요! 강의 중간중간에 노래나 재미있는 추임새를 활용해 포인트를 알려주시는 덕분에 지루하지 않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고, 시험 볼 때 자연스럽게 기억에 떠올라 큰 도움이 되었어요ㅎㅎ 레전드 ... 특히 each 새끼 변태새끼 ㅎㅎ.. 진짜 기억에 남아요 ㅎㅎ 시험 치다가 선생님이 옆에서 말씀 해주시는 것처럼 목소리도 떠올라요 ㅋㅋㅋㅋㅋㅋ
그뿐만 아니라 토익 공부를 처음 시작했을 때는 막막함이 컸었는데, 선생님께서 체계적으로 공부 방향을 잡아주시고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해 주신 덕분에 한 걸음 한 걸음 체계적으로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강의 자료 또한 알차고, 개인적으로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 카톡으로 질문할 수 있었던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질문에 대해 답장도 빠르시고 명확한 답변을 주시는 선생님의 친절함과 섬세함이 많은 힘이 되었습니당ㅎㅎ
특히 수업 중간중간 선생님께서 학생들이 집중력이 떨어지는 것 같으면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며 인생에 대해 짧고도 임팩트 있는 이야기를 해주시는 경우가 있었는데, 그 이야기들이 아직까지 제 마음 속에 남아 있습니댜....진쨔루 ㅎㅎ.. 학습을 넘어 삶에 대해서도 많은 교훈을 얻을 수 있었던 강의였고, 덕분에 토익 공부에 대한 동기와 열정을 잃지 않고 끝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취준생이라 삶이 힘들었는데 넘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ㅠㅠ 아쟈아쟈
토익 공부를 고민하는 모든 분들께 지종섭 선생님 강의를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시험 점수를 넘어서 진짜 의미 있는 경험과 지식을 얻고 싶으신 분이라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강추!!!! 강의기간 끝났어도 계속 알려주시고 연락해주시는 선생님 짱 좋아요 ㅎㅎ 고민하지 말고 다들 그냥 일단 들어보세요 ㅎㅎ
한 달 동안 매일 가서 정들었는데... ㅠㅠ 아쉽댜!!!!!!!!! 선생님 넘 좋습니다 최고 최고 강추!!
댓글 1개
|
|
| 지호 ㅎㅎ 결국 900넘겼군요~ 잘했어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63 |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 800+ 졸업하기 완!!
[1]
|
박세원 | 2725 | 2025.12.09 13:54 |
| 6362 |
[토익]
오후 기본 종합반 B 후기
[3]
|
김영현 | 130 | 2025.12.09 13:18 |
| 6361 |
[토익]
쌩노배>>첫 토익 Lc 415점
[2]
|
권덕민 | 1818 | 2025.12.09 13:09 |
| 6360 |
[토익]
끝장토익 750+ LC 임세훈T 수강후기 (615->750)
[1]
|
이수민 | 1704 | 2025.12.09 12:42 |
| 6359 |
[토익]
점수가 당장 필요하다? 이 수업이다
[2]
|
김재민 | 1886 | 2025.12.03 10:46 |
| 6358 |
[토익]
은수쌤 750+반 수강후기!
[1]
|
김현영 | 1330 | 2025.12.01 01:40 |
| 6357 |
[토익]
[토익후기] 700+ LC비키쌤 한 달 후기 귀가 뚫렸어요..(눈물)
[1]
|
허민영 | 1691 | 2025.11.30 22:43 |
| 6356 |
[토익]
은수쌤 750반 후기
[1]
|
김가휴 | 1280 | 2025.11.30 13:55 |
| 6355 |
[토익]
815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2]
|
박은빈 | 1637 | 2025.11.29 16:23 |
| 6354 | [토익] [토익후기] 시험 접수했어요 [1] | 이현정 | 1602 | 2025.11.29 14:25 |
| 6353 | [토익] 비키쌤 수업을 듣고 LC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1] | 김태희 | 1547 | 2025.11.29 13:20 |
| 6352 |
[토익]
[토익후기] 영포자도 해냈다!!은수쌤과 함께라면
[1]
|
최지은 | 1613 | 2025.11.27 03:39 |
| 6351 |
[토익]
[토익후기] 민지원 선생님 토익 수강후기
[1]
|
안태민 | 2316 | 2025.11.25 21:38 |
| 6350 |
[토익]
[토익후기] 토익구원자 은수쌤!!!!!!!!!!
[1]
|
김정민 | 1531 | 2025.11.25 15:30 |
| 6349 | [토익] 이상길T, 홍지인T, 주대명T 정규반 후기입니다 [3] | 황수현 | 1817 | 2025.11.25 13:51 |
| 6348 |
[토익]
최석원 선생님 750반 후기
[1]
|
김명아 | 1432 | 2025.11.21 16:15 |
| 6347 | [토익] [토익후기] 550점 -> 720점 [3] | 하유정 | 2535 | 2025.11.19 23:33 |
| 634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후기] 이상길T, 홍지인T 감사합니다! [2] | 최민준 | 1907 | 2025.11.19 14:24 |
| 6345 |
[토익]
동영쌤, 승태쌤 한달강의 듣고 950달성
[3]
|
김시은 | 2591 | 2025.11.19 03:31 |
| 6344 |
[토익]
[토익후기] 3트만에 700점대에서 875점까지
[2]
|
최현우 | 2230 | 2025.11.18 14: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