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11.08
강남역캠퍼스 6.5+ 오전 정규종합반 (Academic)
수강 후 IELTS, 7.5점 달성!

안녕하세요 ㅎㅎ 저는 9월 한달동안 오전 정규반 수업을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2025년도 가을학기 미국 대학원 입학을 목표로 아이엘츠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유학을 비교적 늦게 결심하게 되어서 어학을 준비할 수 있는 기간이 9월 한달 뿐이었고, 그래서 9월동안은 영어에만 매진했습니다. 오전 매일반으로 학원을 다니고, 수업이 끝나도 학원 자습실이 닫을때까지 매일 자습을 했어요.
한달만에 목표점수보다도 높은, 오버롤 7.5 (리스닝 8.5 리딩 7.5 스피킹 7.0 라이팅 7.0) 점수를 얻게 되어 정말 기쁜 마음입니다! 단기간에 목표 달성을 할 수 있게 요점을 콕콕 짚어 수업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렇게 후기글을 작성합니다.
1. [Listening] 8.5 시윤쌤
선생님의 수업은 유익할 뿐더러 너무 재밌었어요! 형광펜 공부법으로 페러프레이징 연습을 꼼꼼히 할 수 있었고, 익숙해진 이후엔 음원을 들으면서 동시에 눈으로 페러프레이징이 보이는, 또 보기를 즉각적으로 소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됐습니다 ㅋㅋㅋㅋ 아이엘츠는 일반 영어 시험과 달라서 철저히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한다는 쌤의 말씀에 강력히 동의합니다. 리스닝은 실력이 느는 것 같을 때 집중 공략해서 아예 점수를 높여놔야 한다는 것도요! 혼자 공부했으면 절대 이 점수 못 받았을 거예요. 8.5라니... 아직도 감격스럽습니다. 쌤 정말 감사합니다 ><
2. [Reading] 7.5 범준쌤
범준쌤은 모든 유형을 꼼꼼히 짚어주시고, 아이엘츠 리딩을 풀때 꼭 알아야 하는 필수단어와 문법 표현도 정리해서 올려주셨어요. 그게 정말 큰 도움이 됐습니다! 저는 별도로 오답노트를 작성했는데, TFNG, YNNG나 multiple choice 등에서 정답이 된 논리가 이해되지 않을때 정답-근거문장-오답문장 순으로 쓰고 페러프레이징과 정답이 된 이유, 오답인 이유를 정리했어요. 이 방법으로 아이엘츠 리딩에서의 정답 논리를 익힐 수 있었습니다. 바쁘신 중에도 늘 친절히 질문을 받아주시던 범준쌤 정말 감사했습니다!!
3. [Speaking] 7.0 성원쌤
성원쌤 ㅠㅠㅠ 저 기억하시나요. 수업 마지막날 쌤과 1:1 인터뷰를 하면서 쌤이 7.0도 충분히 받을 수 있을 것 같다고 해주셔서 시험에서 자신감있게 말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수업때 쌤이 알려주신 표현들과, 한명씩 발표할 기회를 주셨던것, 그리고 쌤의 첨삭 피드백 덕분에 한달만에 7.0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쌤이 강조하셨던 것처럼 yourielts에서 part 1,2는 전부 한번씩 다루고 시험장에 갔고, 수업때 배운 다양한 표현들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했어요. 혼자 공부했으면 스피킹 7.0은 불가능했을거예요. 정말 감사합니다 쌤!!
4. [Writing] 7.0 Jen쌤
Jen쌤의 수업은 단기간에 아이엘츠 점수가 필요한 분들께 적합한 것 같아요. 쌤이 늘 강조하셨던, 우리는 영어 공부를 하는게 아니라 시험 영어를 위한 공부를 하는거다! 라는 거에 동의합니다. 쌤이 부교재에 실어주신 글들을 분석하면서 아이엘츠 시험에서 어떤 흐름으로 글을 써야하는지 감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쌤이 알려주신 예시들이 다양해서 어느 주제가 나오든 적어도 하나는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실제로 시험에서 쌤이 알려주셨던 예시중 하나를 응용해서 썼고, 덕분에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시간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쌤이 꼭 써먹고 오라고 알려주신 표현들 (play a crucial role, allow A B 등) 덕분에 글자수도 어렵지 않게 채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쌤 수업을 통해 라이팅에 부담없이 적절한 시간을 투자하며 시험을 위한 공부를 했습니다. 감사해요 쌤!!
네분의 쌤들의 도움이 아니었다면 한달만에 아이엘츠 졸업은 어려웠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다들 2~3개월 준비하는 시험을 한달만에 준비하느라 심적으로 부담이 됐고, 점수가 나오는 13일동안 악몽도 ^^.. 여러번 꿨지만 이렇게 졸업하게 되어 감격스럽습니다. 원하는 학교에 영어 점수에 구애받지 않고 전부 지원할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기쁘고 행복한 마음이고요.
학원에 다니는 한달동안 쌤들은 아이엘츠의 전문가이시며, 어느 부분에 집중해야 하는지 아시고, 핵심만을 짚어주시는 분들이라는걸 느꼈어요. 해커스는 늘 감동이네요 ㅠㅠ 쌤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엘츠를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의 건승을 빌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 이혜영 | 18279 | 2024.04.06 |
|
|
[IELTS후기] 뒤늦게 올리는 두달 overall 6.5 달성 후기! [3] | 강윤정 | 14075 | 2023.09.28 |
|
|
[IELTS후기] 중급주말반 수강하고 첫시험 overall 7.0 달성 [4] | 양수연 | 26624 | 2023.05.22 |
|
|
[IELTS후기] Jen 선생님 강의 - Writing 7.5 달성 후기 [1] | 김아림 | 8587 | 2023.05.14 |
|
|
[IELTS후기] 방금 시험보고 올려보는 정규종합반 후기 [4] | 조재원 | 9190 | 2023.05.06 |
|
|
[IELTS후기] 인생 첫 IELTS 강의 후기 + 시험 결과 [3] | 강하리 | 8616 | 2023.05.05 |
|
|
[IELTS후기] IELTS 첫시험 overall 7.0 달성 후기 [7] | 문다정 | 14772 | 2023.04.12 |
|
|
[IELTS후기] 종합반 2개월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5 달성! [5] | 박정윤 | 11254 | 2023.03.24 |
|
|
[IELTS후기] 3개월 패키지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0 달성 [6] | 황선영 | 13897 | 2022.08.10 |
|
|
[IELTS후기] 해커스 점수보장반 듣고 Overall 7.0으로 졸업! [3] | 이지원 | 13409 | 2021.12.08 |
| 204 |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2]
|
이서연 | 398 | 2026.06.01 13:20 |
| 203 |
[IELTS]
2주만에 5.5-> 7.0
[1]
|
김혜윤 | 608 | 2026.04.29 20:14 |
| 202 | [IELTS] Allday6.5+ 한 달 만에 writing 7.0 [1] | 김지수 | 1022 | 2026.02.04 15:39 |
| 201 | [IELTS] [IELTS후기] 주말반 수강 후 overall 6.5 받았습니다 [6] | 김효경 | 2926 | 2025.10.12 15:59 |
| 200 |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1]
|
정혜영 | 2978 | 2025.08.02 09:41 |
| 199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1]
|
윤언세 | 3198 | 2025.07.28 15:56 |
| 198 |
[IELTS]
[IELTS후기] [후기] 아이엘츠 졸업 후기 및 영역별 공부법 (Overall 6.5) !!T_T
[6]
|
박수빈 | 3829 | 2025.06.30 13:49 |
| 197 |
[IELTS]
6.5+ 오전정규반 쌤들 짱xD
[4]
|
고예은 | 3152 | 2025.05.31 08:05 |
| 196 | [IELTS] [IELTS후기] Jen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1] | 박미혜 | 2582 | 2025.05.30 00:05 |
| 195 | [IELTS] [IELTS후기] 주말반 라이팅 한 달 수강 후기 [1] | 안오상 | 3235 | 2025.03.02 22:18 |
| >> |
[IELTS]
[IELTS후기] 9월 정규 종합반 한달 수강 후 overall 7.5, each 7 달성했습니다!!
[4]
|
이소연 | 4189 | 2024.11.08 16:08 |
| 193 |
[IELTS]
[IELTS후기] 방학 2달 7.0 달성!
[2]
|
임성은 | 5798 | 2024.09.23 21:44 |
| 192 | [IELTS] 6.0+ 오전주말 중급 Jen 선생님 한 달 후기입니다 [1] | 조다은 | 5567 | 2024.05.27 21:54 |
| 191 | [IELTS] [IELTS후기] 스피킹 라이팅 두달 수강 6.0->7.0 [2] | 임주하 | 6045 | 2024.05.13 21:58 |
| 190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정규반 2달 수강 >> overall 6.5
[5]
|
이동재 | 6830 | 2024.04.12 19:42 |
| 189 |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
이혜영 | 18860 | 2024.04.06 15:59 |
| 188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라이팅 주말만 후기 [1] | 김채영 | 4535 | 2024.04.01 21:08 |
| 187 |
[IELTS]
[IELTS후기] 첫 시험 오버롤 7.0 달성 후기
[6]
|
최우진 | 6795 | 2023.12.20 15:42 |
| 186 | [IELTS] [IELTS후기] 6.0+ 중급 Writing Jen 선생님 수업 후기 [1] | 박지은 | 4621 | 2023.10.06 17:25 |
| 185 |
[IELTS]
[IELTS후기] 스피킹/라이팅 실전연습에 추천합니다!
[2]
|
김진서 | 6048 | 2023.10.05 21:03 |


후기 읽어보니 정말 열심히 하신 것 같아요~
점수에 상관 없이 학교 지원 하실 수 있다니, 꼭 가장 원하시는
학교에 지원하여 합격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되길 응원 하고 있을게요~
다시 한 번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늘 건강히 지내셔요~~
앞으로의 계획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역쉬 리스닝으로 졸업!! 8.5 라는 만점에 가까운 성적을 내서 오벌올도 잘 커버가 되었네요.
원하는 학교에 모두 지원할 수 있는 점수라니 너무 다행이고 좋네요.
축하드립니다~!
한문제만 더 맞았으면 만점을 맞을 수도 있었으니,
만점과 다를바 없네요~!
한달이라는 짧은 시간동안에 이렇게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니
소연씨의 의지가 얼마나 강했는지를 보여주는 것 같아요~!
리스닝 수업 재미있게 들으셨다니 저도 힘이나네요.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2025년 가을 미국에서 멋진 일들 많이 일어나시기를
빌게요.
시윤쌤
한달만에 나온 점수라니 정말 대단합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구요, 앞으로 하는 모든일 또한 이루어지길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