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11.07
오픽에 대해서 자세하게 모르고, 일상회화 능력을 평가한다 라는 기본적인 지식만 갖고 학원에 등록하였습니다. 그러나 첫번째 시간에 오픽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시험 꿀팁같은것들도 많이 알려주셔서 따로 다시 관련하여 찾아보지 않아도 됐습니다.
보통 문제 하나에 3개 정도의 문장을 쓴 후 디테일을 붙여가며 말을 해보라고 시키시는데, 저는 이게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녹음하여 선생님께 보내면 피드백을 해 주시는데, 이 때 저도 모르게 잘못 말했던 부분을 짚어 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업 하면서도 새로운 문제에 대해서 바로 말해 보게 시키셨는데, 이것도 말하기 실력이 느는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시험 볼 때 예상하지 못하는 문제들이 많이 나왔지만, 외우라고 하시기보단 본인의 얘기를 할 수 있게 해주셔서 높은 등급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영어를 많이 못하지만, 평소 말하는 것을 잘하거나 좋아하는 사람들이 영어 성적이 필요하다면 이 수업을 추천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569 | [토플] [토플후기] [기초영어]10월 오전 기초영어종합반 안젤라 선생님과 박대성 선생님 수업 후기!! [2] | 이현정 | 2460 | 2025.11.08 01:39 |
| 18568 |
[토익]
[토익후기] 2년만의 토익 선생님들 덕에 970점 달성입니다!
[2]
|
김소정 | 2818 | 2025.11.07 23:12 |
| 18567 |
[토익]
[토익후기] 노베이스를 구출해주신 빛의 선생님 ,, !
[1]
|
유호정 | 2234 | 2025.11.07 18:30 |
| 1856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수업듣고 AM달성 후기 | 이상경 | 2128 | 2025.11.07 14:27 |
| 18565 |
[토익]
[토익후기] 550/750 저녁반 수강후 810점
[1]
|
최정은 | 1894 | 2025.11.07 10:38 |
| 18564 | [토익]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 770점 받았어요 >< [1] | 이소연 | 2240 | 2025.11.06 21:31 |
| 18563 | [토익스피킹] 토스 세이임 만만세 | 김예준 | 2055 | 2025.11.06 17:32 |
| 18562 |
[토익]
토익 초보도 자신감 UP !.! 박지현·안소미 선생님 입문반 후기 :D
[2]
|
허진혁 | 3362 | 2025.11.06 13:48 |
| 18561 | [토익] 첫 토익 900달성! 이상길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완전강추 [1] | 채영 | 2217 | 2025.11.06 13:19 |
| 1856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강의 듣고 AL 도달
[1]
|
장은아 | 2348 | 2025.11.05 14:59 |
| 18559 | [TEPS] 흔들림 없는 선택 흔들림 없는 pass [1] | 김대용 | 1937 | 2025.11.05 09:33 |
| 1855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쌤 4개월차 수강후기 [1] | 김소영 | 2138 | 2025.11.04 14:11 |
| 18557 |
[IELTS]
[IELTS후기] 노베이스에서 3달만에 6.0 -> 6.5 -> 7.0 후기
[6]
|
서지유 | 3474 | 2025.11.03 23:50 |
| 18556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 선생님 후기 [1] | 김민경 | 2016 | 2025.11.03 15:49 |
| 18555 | [기초영어] 리암 선생님 스피킹 캠프 기초영어 3개월차 후기! [1] | 이나현 | 1906 | 2025.11.03 11:36 |
| 18554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후기! [1] | 최해영 | 1812 | 2025.11.03 09:25 |
| 18553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왕초보레벨 수강 후기!!! [1] | 김민정 | 1883 | 2025.11.03 07:41 |
| 18552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2] | 박종원 | 2428 | 2025.11.02 21:36 |
| 18551 | [토익] 비키쌤 왕기초반 [1] | 윤태성 | 2533 | 2025.11.01 21:45 |
| 1855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록 겸 남겨보는 1개월차 후기: 인풋 안 하면 말짱 도루묵 [1] | 정윤진 | 1721 | 2025.11.01 20:20 |




답변 녹음본들에 대한 피드백으로 가이드 해드린 대로 잘 따라 와주시고
수업중에도 항상 집중해서 잘 들어주시고 반응도 해주셔서 한달동안 감사했었어요!
결과도 이렇게 좋게 나오니 저도 기쁩니다 ㅎㅎ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