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토익후기] 노베이스 첫시험 830부터 930달성 후기! 한승태T, 김동영T, 표희정T, 심동혁T 수업 후기

박현빈 | 조회 20357
  • 2024.10.28

강남역캠퍼스 [★누적수강 1위 한승태&김동영★] 오전 정규종합반 A (10시, 3시간)

수강 후 TOEIC, 930점 달성!

안녕하세요! 


저는 처음에 토익이 200문제인지도, LC와 RC가 무엇인지도 모른 채로 시작했습니다.
두 달 공부 후에 930점을 찍었어요! 수능에서도 영어를 제일 못 봤고, 예체능 전공이라 대학에서 4년 동안 제대로 공부한 적이 없었습니다.

공부 습관이 전혀 없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학교 마지막 방학을 무의미하게 보내고 싶지 않아서 8월에 무턱대고 시작했습니다. 

친언니가 무조건 승태쌤과 동영쌤 수업을 들으라고 해서 정규반에 등록했어요. 

 첫 1주일 동안은 대체 무슨 내용인지 이해가 안 되더라고요. 

 LC에서는 모르는 단어가 너무 많았고, RC는 반타작은 커녕 30문제도 제대로 풀지 못할 정도였어요. 


 서론이 긴 이유는, 저도 초반에는 자신이 없었지만, 열심히 하면 무조건 된다는 것을 말하고 싶어서입니다! ! 노베이스로 정규반 수업 들었고, 8월은 승태쌤, 동영쌤, 희정쌤 수업으로, 9월엔 학교 시간표 이슈로 파트7 동혁쌤 수업 들었습니다. 







 -- 


 LC 승태쌤


 카리스마 넘치는 승태쌤! 목소리가 성우처럼 매력적이세요. 수업 중간중간 유머를 섞어주셔서 집중하기가 어렵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영어를 듣고 바로 한국어로 번역하는 게 힘들었지만, 참고 계속 입모양으로 연습하다 보니 시험장에서는 잘 할 수 있었습니다.

 LC는 특히 빠르게 실력이 늘어요! 수업 시간에 한 문제 한 문제에 집중하고, 첫날 받는 숙제표를 꼭 다 채워보세요. 

저는 한 달 수업 듣고 첫 시험에서 LC 485점을 받았고, 두 번째 시험에서는 만점을 기록했습니다. 


 두 달 차에 접어들면서 점점 실력이 늘지 않는 것 같고 지겨워 질 뻔 했는데, 

승태쌤이 스터디에서 관리해 주시고 쉐도잉 검사도 해주셔서 흐트러지지 않고 끝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근데 승태쌤 수업에서 탭핑 손등 너무 쎄게 치시는거 아닌가요!!ㅠㅠ 손등 너무 빨개지셔서 제가 다 아팠어요.. 살살plz.. 






 RC 동영쌤 


 동영쌤에게 파트 5와 6를 배우는 것은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매번 열리는 토익 시험을 모두 경험하신 쌤은 "무조건 나온다"며 확신에 차서 강의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천재가 노력하면 이렇게 될까 싶을 정도로요... 어쩜 이렇게 열정 넘치시는지 선생님한테 배우면서 열심히 하지 않을 수가 없더라구요!!


 믿고 따라가며 카톡 리뷰도 열심히 해보세요. 노력하다 보니 실력이 쑥쑥 늘어나는 게 정말 재미있었던 파트 5와 6였습니다. 


공부 초반에는 가장 풀기 싫고 두려웠던 부분이었지만, 후반에는 마음 편하게 잘 풀 수 있었습니다! 

스윗한 동영쌤이 강조하시는 부분은 꼭 시험에 나오니, 그 점도 잊지 마세요. 시험장에서 쌤의 목소리가 들린다는 것도 과장이 아니구요! 

동영쌤은 사랑입니다~~~  저 방배중에서 쌤 기운받아서 토익 잘 본 것 같아요 >_< 





 RC 희정쌤 


 희정쌤에게 첫 부교재를 받았을 때 "토익이 인생을 보여준다" ..? 비슷한 멘트가 적혀 있었던 게 기억납니다! 

사실 파트7 공부를 처음 시작할 때는 너무 어려워서 심술이 나더라고요. 그 명언을 보면서도 "말도 안 된다"고 생각했었죠. 

그런데 지금은 그 말이 너무 공감됩니다. 열심히 하면 된다는 걸 경험하면서 앞으로 어떤 도전이든 이룰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생겼어요. 


 희정쌤의 교재는 정말 어렵더라고요. 매일 매일 4주차까지도 반타작했어요,,ㅠㅠ 양도 솔직히 많아요.. 너무 힘들었어요.. 

하지만 쌤의 수업을 바탕으로 매일 과제를 하면 시험장에서는 무조건 쉽다고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수업 중에 "in observance of"라는 표현이 계속 기억난다는 어떤 분의 후기를 보여주시면서 동의어로 "abide by"와 "comply with" 등등 알려주신 것도 아직도 기억나요. 그 리듬까지도요!ㅋㅋㅋㅋ 덕분에 파트5 문제에서 나오면 0.1초만에 답 체크했어요. 


그리고 수업에서 쌤이 들려주시는 일화는 쌤들 중에서 가장 웃겼어요ㅎㅎ 

첫 달만 수업을 들었는데, 2달 차도 함께했으면 테스트에서 손을 들 수 있었을 것 같아 아쉬워요ㅠ






 RC 동혁쌤 


 동혁쌤 후기 동혁쌤의 스킬은 정말 대단해요! 덕분에 긴 문장도 독해하기가 훨씬 수월해졌고, 문법 실력도 많이 늘었어요. 

사역동사 해석하는 법은 솔직히 쌤 수업이 없었다면 평생 틀리게 했을 것 같아요.

 단어 설명도 정말 잘해주셔서 머리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동의어 문제도 수업에서 배운 대로 풀어서 맞출 수 있었어요ㅎㅎ 

 특히 문장 삽입 문제 푸는 법은 수업을 듣고 나서 진짜 레전드라고 생각했어요. 학기중에 학원도 같이 다니느라 결석을 좀 했는데, 이런 스킬들 알려주시는게 너무 도움되어서 하루라도 수업 빠지는게 너무 아까웠습니다.. 

 한 달 동안 동혁쌤과 파트 7 공부를 하면서 시간 단축도 많이 할 수 있었고, 1회독만에 문제를 푸는 게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후기를 보고 계시는 여러분 진짜 쌤들 믿고 두달만 죽은듯이 열심히 해보세요. 저 정말 영어 못했어요! 

방학인데 놀지도 못하고 갑자기 토익..?;; 우엑 ㅜ 하기싫어서 운 적도 있고요.. 잘려고 누워도 머리속에 이상한 영어들이 둥둥 떠다니고 너무 힘들었어요.

 

당연한 말이지만 하다보면 무조건 늘어요! !!

 저 두달간 스터디 과제 벌금 딱 2천원 냈어요. 아 스터디도 꼭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숙제를 검사 해야만 하는 저 같은 사람이라면요.. 


 정규반 학생분들 수강후기는 사실 엄청 고득점이신 분들이 많아서 제 점수가 그닥 높은 편은 아니지만, 

처음에 800점이 목표였는데. 930이라닛 넘 기뻐서 후기 남겨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



한승태 | 2024.10.29 12:52
현빈아~ 930점
대박이다!!!
목표했던 점수를 무려 130점이나 뛰어 넘은 엄청난 점수네~
특히 LC 만점 인상적이다~ ❤️❤️
두 달 동안 정말 정말 수고 많았고, 잘 따라와 줘서 쌤이 더 고맙다!!
날이 많이 싸늘해졌다. 항상 건강 조심~~
표희정 | 2024.10.29 13:07
와우 현빈씨~ 930점이 어찌 대박 점수가 아닌가요~!!! 너무너무 잘하셨어요.

게다가 영어와 멀리하고 사셨던 분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의 레벨 업을 경험하셨네요.

2달간 벌금 2000원 냈다는 것에서 이미 "인생을 대하는 자세"를 보여주네요.

갑자기 낯선 영어시험인 토익 공부하느라 울기 까지 했다니, 머리속에 이상한 영어가 둥둥둥 했는데

이렇게 900을 훌쩍 넘길 정도로 의지있게 공부하신 현빈씨의 자세를 너무 칭찬드리고 싶어요.

제가 부교재에 써 놓았듯이 열정적인 인생의 자세를 보여준 현빈씨의 앞날은 빛날 거에요.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홧팅!!! :)
김동영 | 2024.11.01 19:41
현빈아 다시 한 번 축하해!

매번 앞 자리에서 열심히 하고 스터디도 소수지만 하루도 안 빠지고 열심히 하는 모습

보면서 넌 꼭 900점 넘길 것 같다라고 생각했는데

토익 시험 한 번 경험도 없던 너가 한 달 만에 800점 넘고

그리고 샘이 너 꼭 900점 넘길 것 같다 했는데 또 한 달 후에 930점 받아 버리고

정말 2달 동안 대단했어. 고생했고 앞으로 취업 준비도 잘 해서

또 한 번 좋은 소식 전해줘. 샘 인스타로 언제든 연락할 수 있으니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HSK 5급후기] 최고의 중국어 선생님 연승민쌤! (277점) [1] 김민재 895 2026.04.07
Best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사진 [2] 최나영 2056 2026.03.24
Best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3] 김소연 2443 2026.03.15
Best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사진 [3] 정은재 2196 2026.03.14
Best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임재현 4069 2025.09.23
Best [텝스후기] 텝스 시험에 필요한 '감'을 길러주는 강의 사진 [6] 박시언 5178 2025.08.12
Best [토플후기] 종로에서 한달 준비해서 인생 첫 토플 110점 달성한 후기_1개월 매일정규반 사진 [4] 임상준 9035 2025.07.08
Best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토플 85+ 빡토반 듣고 94점 달성 사진 [3] 정한빈 11075 2025.04.07
Best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사진 [4] 오경민 11735 2025.03.13
Best [JLPT N3후기] 한자 노베이스의 1월 한달 김하은 선생님 N3 스파르타 수강 후기! 최희진 8608 2025.01.26
19073 [오픽] 임지혜 선생님 덕분에 IH 레벨 한 번에 취득했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유슬기 35 2026.06.11 17:59
19072 [토플] 토플 1개월 완성반 B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사진 첨부파일 최지혜 50 2026.06.11 16:34
19071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강의 수강하고 2주 만에 토익스피킹 첫시험 AL 받았습니다! 김진선 32 2026.06.11 16:14
19070 [토플] 강남역캠퍼스 토플 수강 후기 남겨봐요! (토플 졸업) [1] 심승우 81 2026.06.10 17:27
19069 [토익스피킹] [IH달성] 토익스피킹은 무조건 더글라스 선생님! 기억하세요. 더글라스! 사진 첨부파일 [1] 노수연 90 2026.06.10 04:22
19068 [토익] [토익후기] 3달만에 860점 달성했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3] 장지연 132 2026.06.10 00:50
19067 [오픽] 오픽2회차_클로이T_IH 후기 마성우 112 2026.06.09 16:56
19066 [토익]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김형준 111 2026.06.09 12:27
19065 [SAT/영어특기자] SAT 수강 후기 [1] 최이레 147 2026.06.08 14:12
19064 [토익스피킹] 처음엔 어떻게 말할지 막막했으나 전승기 선생님 강의 듣고 한번에 AL 달성 전이루 136 2026.06.07 15:54
19063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중급반 수강후기 (세이임 선생님)! AL취득 성공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최미리 223 2026.06.04 15:51
19062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사진 첨부파일 [1] 김세진 530 2026.06.04 14:22
19061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첨부파일 [2] 이서연 332 2026.06.01 13:20
19060 [GRE] [GRE 후기] 송종욱 선생님, Ann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조지아텍 풀펀딩 박사 합격했습니다. [2] 이민정 296 2026.06.01 03:53
19059 [중국어] 혜진쌤과 함께한 기초중국어 회화 사진 첨부파일 [1] 김기은 258 2026.05.31 17:56
19058 [토플] [토플] [토플후기] 정규종합반 수강후기 뒤늦게 올립니다 (102점) [3] 여태영 365 2026.05.30 15:52
19057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문세인 선생님 문법 수업 후기 [1] 정유경 263 2026.05.30 13:30
19056 [오픽] [클로이쌤 9일 오픽] 9일 단기반 듣고 첫 시험에 바로 IH 졸업합니다! [1] 백형준 387 2026.05.29 15:15
19055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9일 수강 후 IH [1] 임재민 334 2026.05.28 20:29
19054 [오픽] 오픽은 임지혜 쌤입니다!! 첨부파일 신지현 308 2026.05.28 00:1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