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09.03

박이레 선생님의 체계적인 문법 수업과 김윤지 선생님의 친절한 쉐도잉 수업이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특히 박이레 선생님만의 어휘 문제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팁을 통해 시간을 많이 아껴 시험때 파트7에 시간 투자를 많이 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토익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401 |
[토익]
[토익후기] 편입 준비 최쌤반 무조건!!!!!!!
|
서예담 | 994 | 2026.01.29 14:17 |
| 6400 |
[토익후기] 중급점수보장반(750+) 수강 후 690->860
[3]
|
정현민 | 2743 | 2026.01.26 16:19 |
| 6399 | [토익] 주대명 선생님 수강 후기 [1] | 강나연 | 1210 | 2026.01.26 12:12 |
| 6398 |
[토익]
[토익후기] 비키T/정수진T 기본반듣고 두달만에 450->825 !!
[1]
|
안다원 | 1673 | 2026.01.20 14:46 |
| 6397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반 한달 755점달성 후기
[1]
|
홍상현 | 1137 | 2026.01.20 13:25 |
| 6396 |
[토익후기] 세 분의 선생님 덕분에 940점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3]
|
강동우 | 2892 | 2026.01.11 17:46 |
| 6395 |
[토익]
[토익후기] [수강후기] 구자연쌤 RC단과 정규반 수강 후 815점 달성후기
[1]
|
안가인 | 1327 | 2026.01.09 14:38 |
| 6394 |
[토익]
750+ 중급반(LC 박지현T, RC 안소미T) 수강 후 400점대에서 860점 달성 후기
[2]
|
송지혜 | 1857 | 2026.01.09 12:06 |
| 6393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990점 받았습니다!!
[2]
|
박소영 | 1614 | 2026.01.08 17:51 |
| 6392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550/750 수강 후 첫토익 925점
[1]
|
유선재 | 1364 | 2026.01.07 23:00 |
| 6391 | [토익] RC 김진태쌤 LC 리암쌤 토익 수업 후기 [2] | 오연주 | 1782 | 2026.01.07 19:22 |
| 6390 |
[토익]
750+반 첫 토익 810점 달성 후기
[1]
|
윤승환 | 1266 | 2026.01.07 17:51 |
| 6389 |
[토익]
[토익후기] 비키수진쌤 강의듣고 첫토익 915점!!
[1]
|
조성호 | 1586 | 2026.01.07 16:50 |
| 6388 |
[토익]
[토익후기] 상길쌤 덕분에 드디어 토익 졸업합니다!(910점 달성)
[2]
|
이준혁 | 1598 | 2026.01.07 13:42 |
| 6387 | [토익] [토익후기] [토익] 10년만에 재시험 한 번에 875점 달성했습니다 :) [2] | 손연희 | 1433 | 2026.01.07 12:51 |
| 6386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수업 810점 후기
[1]
|
정가영 | 1313 | 2025.12.27 14:52 |
| 6385 |
[토익]
[토익후기]비키수진쌤 한달 수업듣고 400-> 700점!
[1]
|
김보석 | 1713 | 2025.12.23 00:04 |
| 6384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홍지인쌤 덕분에 정체기 탈출 후 930으로 졸업!!
[2]
|
최승우 | 2203 | 2025.12.18 16:42 |
| 6383 | [토익] 대구캠퍼스 은수쌤 750+ 강의를 듣고 목표를 이루었습니다 ! [1] | 백선하 | 1281 | 2025.12.18 00:09 |
| 6382 |
[토익]
[480 -> 840] 동성로 은수쌤덕에 토익 졸업한 후기
[1]
|
김유나 | 1520 | 2025.12.17 23:58 |



와!!! 2달만에 700에서 865!!!
정말 축하 드립니다!!!
맞아요! 고득점을 받기 위해서는 쉐도잉은 필수!
저를 믿고 잘 따라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축하 드리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