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토익후기] 950점 보고 소리질렀어요ㅠㅠ

정승아 | 조회 16008
  • 2024.08.13

강남역캠퍼스 [★누적수강 1위 한승태&김동영★] 오후 정규종합반 A (13시, 3시간)-7/3(수) 개강, 7/30(화) 종강-

수강 후 TOEIC, 950점 달성!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 6월,7월 종합오후반 수업 들었던 정승아라고 합니다.
요즘 너무 더운데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 성적 나왔는데 950점 받아서 진짜 너무너무너무 행복해요!

지난번 7월 28일 시험 망치고 2달 동안 잠도 안자고 공부했는데 헛수고만 한것 같아서 너무 우울했고 이번 시험성적 900만 넘기길 하고 간절히 바랬는데
기대이상의 성적 받아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퀄리티좋은 과제들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노력은 20%정도였고 나머지는 다 선생님들의 강의력과 과제덕이었다고 생각해요..
더운 여름 잘 보내시고 선생님들 정말 제 마음 속에 평생 감사한 은인으로 남아계실거예요!!



1. 승태선생님께

저 토익공부할 때 LC가 RC보다 성적 잘 나온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친 두 시험모두 LC가 더 잘나와서 신기해요..

스키밍 하면 순간 듣기가 잘되는 것 같다가도 새로운 영국지문 나오면 듣기 공부 처음하는 순간으로 돌아가는 느낌이었는데 성적을 보니 단어가 아주 조금씩 더 들리고 있었나봐요!

짝수달에 파트2 100문제씩 과제할 때는 이렇게 많은 걸 어떻게 매일 하지했었는데요.. 홀수달에 파트3&4 72문제씩 풀고 스키밍하다 파트2 100문제 푸니 그렇게 재밌을 수가 없었어요
파트2가 재밌는 정도에 이르니 시험장에서 어려운문제 우회적인 답변도 아마 잘 찍은 거 같아요!

듣기 정말 자신없는 파트였는데 2달 수업 항상 재밌게 꽉 채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듣기 수업재밌어서 편도 2시간씩 걸려도 학원가는 거 힘들지 않았어요!
두달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2. 희정 선생님께

오후반 선생님이 달라 홀수달 한달밖에 못 들었는데도 너무너무 배워갈 게 많았습니다.
마지막주 고난이도 문제풀면서 지문당 두개씩 틀리니까 자신감 바닥치고 시험장들어갔었는데요
7월 28일 시험때는 너무 어려웠어서 외계어 읽는 거 마냥 안 읽혔는데
8월 4일 시험때는 조금 쉽게나왔다고 술술읽혀서 빨리풀고 다시 확인할 시간도 있었어요
모든 주차 다 유익했지만 마지막주차 고난이도 연계형 문제풀이 특히 도움 정말 많이 됐습니다!

급한마음에 문제 제대로 안읽어서 실수하는 문제들 많았는데
육하원칙 문제파악 시간에 문제를 읽는 법 배우고 문제 꼼꼼히 보는 습관도 생겼구요, not문제 표시해두는 것도 알려주셔서 이제 not문제는 절대 안틀릴 수 있어요!

성적 잘나오면 꼭 인사드리면서 전해드리고 싶은 말이 있었는데요
매일 과제공지글에 덧붙여 써주시는 글들 항상 과제하기전에 두세번씩 보면서 지치고 힘들때 위로받고 나태해질 때 정신도 차리게 됐었어요 매일매일 써주시는 글들 보며 우울했던 공부기간동안 정말정말 큰 힘이 됐었다고 감사하다고 인사드리고 싶었습니다.

*보급품 준비 조항은 토익 어느 파트든 귀여우셨던 선생님 생각 쏙쏙 나서 너무 유용했어요

한달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3. 동영 선생님께

선생님 저를 기억못하실 수있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여태 만났던 모든 선생님들 중에 선생님을 가장 존경하고 신뢰합니다
제공해주시는 자료나 수업들은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해야 이런 수업이 나오는지 저는 상상도 안돼요.
2년 전에 해커스 광고보고 들었던 수업에서 별거 안하고 주시는 과제만 다해도 900점 나왔던 경험으로 주변에 토익한다는 친구있으면 선생님 추천도 엄청했구여, 토익 다시하게 된 지금도 다른 선택지는 조금도 고민안하고 선생님 수업 중에 뭘로 들을까만 고민했어요!
다른 파트보다도 과제량이 압도적으로 많아서 질문글도 많이 남겼는데 항상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하도 과제량이 많아서 복습은 제대로 못했어도 과제는 안빼먹고 밀려도 주말에 꼭하고 그랬는데 그럴줄 알고 복습되는 문제까지 설계해주시는 선생님을 어떻게 안믿고 따라갈수 있겠습니까..
두달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김동영 | 2024.08.13 20:39
승아야, 좋은 소식 전해줘서 고마워! 샘이 승아를 어떻게 기억 못하겠어?

질문도 자주하고 방송국에서 일한 것도 알고 그리고 샘 저녁반 수업도 2년 전에 들었던 거 다 알고 있는데

너무 잘 기억하고 있지! 금테 안경과 청라에서 먼 길 오가면서 열심히 공부한 거 다 알고 기억하고 있어.

안그래도 7월 28일 시험 역대급으로 어려워서 다음날 수업할 때 승아 표정 보고 너무 맘이 아팠는데

그래도 8월 4일 시험 좋은 결과 받아서 샘도 너무 기분이 좋다.

이제 이 점수로 또 취업 잘 해서 샘한테 더 좋은 소식 전해줄거지?

샘 이메일 주소(hackersdy@naver.com)도 있으니 나중에 취업하거나 좋은 소식 있으면 알려줘.

더운 여름 강남까지 오가며 고생했어. 그리고 다시 한 번 넘 대견하고 멋지다. 축하해!!
한승태 | 2024.08.14 06:33
캬악~~ 승아야!!!

해냈네!!!

그리고 7월에 한 달 동안 쌤 핸드아웃 정리해 주느라 너무 수고 많았어~

정말 성실한 모습에 분명 좋은 결과 있을 거라 믿고 있었는데

결과가 쌤 기대 이상이어서 정말 정말 기쁘다~

다시 한번 축하해~ ❤️❤️
표희정 | 2024.08.14 10:52
승아씨!!!! 너무 축하해요~!!!

소리질렀다는 제목에 저 또한 그 기쁜 마음이 가득 느껴졌습니다 ^^

2달이나 너무너무 열심히 하셨는데 7월 말 토익이 너무 어려워서 멘붕 오셨었죠 ㅠ

그래도 역시는 역시! 노력을 배신하지 않는다!

이 노력과 결과를 디딤돌로 삼아서 세상에 더 당차게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진심을 다해 응원해요! 보급품 준비 조타!!!!!!!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HSK 5급후기] 최고의 중국어 선생님 연승민쌤! (277점) [1] 김민재 895 2026.04.07
Best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사진 [2] 최나영 2056 2026.03.24
Best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3] 김소연 2443 2026.03.15
Best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사진 [3] 정은재 2196 2026.03.14
Best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임재현 4069 2025.09.23
Best [텝스후기] 텝스 시험에 필요한 '감'을 길러주는 강의 사진 [6] 박시언 5178 2025.08.12
Best [토플후기] 종로에서 한달 준비해서 인생 첫 토플 110점 달성한 후기_1개월 매일정규반 사진 [4] 임상준 9035 2025.07.08
Best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토플 85+ 빡토반 듣고 94점 달성 사진 [3] 정한빈 11075 2025.04.07
Best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사진 [4] 오경민 11735 2025.03.13
Best [JLPT N3후기] 한자 노베이스의 1월 한달 김하은 선생님 N3 스파르타 수강 후기! 최희진 8608 2025.01.26
19073 [오픽] 임지혜 선생님 덕분에 IH 레벨 한 번에 취득했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유슬기 36 2026.06.11 17:59
19072 [토플] 토플 1개월 완성반 B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사진 첨부파일 최지혜 51 2026.06.11 16:34
19071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강의 수강하고 2주 만에 토익스피킹 첫시험 AL 받았습니다! 김진선 34 2026.06.11 16:14
19070 [토플] 강남역캠퍼스 토플 수강 후기 남겨봐요! (토플 졸업) [1] 심승우 83 2026.06.10 17:27
19069 [토익스피킹] [IH달성] 토익스피킹은 무조건 더글라스 선생님! 기억하세요. 더글라스! 사진 첨부파일 [1] 노수연 93 2026.06.10 04:22
19068 [토익] [토익후기] 3달만에 860점 달성했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3] 장지연 134 2026.06.10 00:50
19067 [오픽] 오픽2회차_클로이T_IH 후기 마성우 116 2026.06.09 16:56
19066 [토익]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김형준 116 2026.06.09 12:27
19065 [SAT/영어특기자] SAT 수강 후기 [1] 최이레 149 2026.06.08 14:12
19064 [토익스피킹] 처음엔 어떻게 말할지 막막했으나 전승기 선생님 강의 듣고 한번에 AL 달성 전이루 139 2026.06.07 15:54
19063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중급반 수강후기 (세이임 선생님)! AL취득 성공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최미리 224 2026.06.04 15:51
19062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사진 첨부파일 [1] 김세진 533 2026.06.04 14:22
19061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첨부파일 [2] 이서연 333 2026.06.01 13:20
19060 [GRE] [GRE 후기] 송종욱 선생님, Ann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조지아텍 풀펀딩 박사 합격했습니다. [2] 이민정 298 2026.06.01 03:53
19059 [중국어] 혜진쌤과 함께한 기초중국어 회화 사진 첨부파일 [1] 김기은 260 2026.05.31 17:56
19058 [토플] [토플] [토플후기] 정규종합반 수강후기 뒤늦게 올립니다 (102점) [3] 여태영 366 2026.05.30 15:52
19057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문세인 선생님 문법 수업 후기 [1] 정유경 264 2026.05.30 13:30
19056 [오픽] [클로이쌤 9일 오픽] 9일 단기반 듣고 첫 시험에 바로 IH 졸업합니다! [1] 백형준 388 2026.05.29 15:15
19055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9일 수강 후 IH [1] 임재민 336 2026.05.28 20:29
19054 [오픽] 오픽은 임지혜 쌤입니다!! 첨부파일 신지현 310 2026.05.28 00:1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