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08.12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IH+][10일끝장] 오픽 기본 (16시) -7/17(수) 개강, 7/30(화) 종강-
수강 후 OPIC, AL점 달성!
클로이쌤 10일 수강 후, 오픽 첫시험 AL 달성했습니다!!
클로이쌤 수업 너무 좋았어요.
저는 강의 내용이 흡수가 너무 잘되었고, 저만의 방식으로 적용도 하면서 오픽을 준비했습니다.
2시간 수업이었지만 정말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ㅋㅋㅋㅋ
매일 내주시는 숙제들도 너무 좋았어요. 오픽 준비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시험 날짜 같은 경우, 수업 종강 다음날에 바로 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 시기가 오픽에 대한 감이 최고점에 있을때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저는 영어를 잘하는 편이라고 생각해요. 토익 2주 독학으로 900점 나왔습니다.
이러면 "아 뭐야;;; 저사람은 그냥 잘하는 사람이 AL 딴거네" 라고 생각하실수 있겠네요.
저도 솔직히 오픽 독학으로 기간을 오래 잡고, 시험 여러번 봤다면 IH 정도는 땄을 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이거 하나는 확실해요.
저는 제가 독학만으로는 "10일만에 AL달성"은 절대 못했을 거라고 장담할 수 있어요.
하지만 클로이 선생님이 알려주신 방식으로 오픽을 준비하니 "10일" 만에 오픽 AL달성할 수 있었어요!!!
시간과 시험 비용을 아꼈다고 생각하니 너무 행복하네요ㅋㅋㅋㅋ
따라서 저는 이 수업을 영어 실력이 어느 정도 있지만, 오픽이 처음이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293 | [IELTS] 아이엘츠 초보라면 꼭 들어야하는 강의 [1] | 김민서 | 2949 | 2025.08.03 17:02 |
| 18292 | [IELTS] [IELTS후기] Ielts 주말정규6.5+ 시윤샘 후기 [1] | 남궁민지 | 2401 | 2025.08.03 16:56 |
| 1829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문법 STEP 1] 안젤라´s아주쉬운기초영문법 (10시, 토요집중) [1] | 이정주 | 2900 | 2025.08.03 13:40 |
| 18290 |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1]
|
정혜영 | 2957 | 2025.08.02 09:41 |
| 18289 |
[오픽]
[오픽후기] *IH 달성* 여러분 클로이쌤 들으세요!!
[1]
|
김소연 | 2770 | 2025.08.01 23:09 |
| 1828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스피킹은 무조건 리암T [1] | 박민경 | 2562 | 2025.08.01 21:40 |
| 18287 |
[오픽]
[오픽후기] OPIC 입문반 수강후기
[1]
|
도담록 | 2911 | 2025.07.31 20:46 |
| 18286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T 덕분에 10일만에 IH 받았습니다!
[1]
|
임지혁 | 2826 | 2025.07.31 18:46 |
| 18285 | [기초영어] 영어에 흥미를 갖고 싶다면 리암쌤 [스피킹캠프 1단계] 추천합니다 +_+ [1] | 김민정 | 2338 | 2025.07.31 18:38 |
| 18284 |
[오픽]
임지혜쌤 주말 수업 듣고 오픽 IH 받은 후기
|
정세린 | 3094 | 2025.07.31 17:17 |
| 18283 | [기초영어] [토익스피킹후기]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1단계 화목반 리암쌤 첫달 수업후기 [1] | 이미숙 | 2340 | 2025.07.31 14:20 |
| 18282 |
[토익]
한승태 ㆍ김동영교수님 주말반 2달듣고 600대에서 800 찍음
[2]
|
이상희 | 3493 | 2025.07.31 00:20 |
| 1828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1단계 - 화,목] 드디어 영어가 들리기 시작했어요!! [1] | 공나현 | 2571 | 2025.07.30 18:57 |
| 1828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 김민정 | 2147 | 2025.07.30 13:17 |
| 18279 | [기초영어] 영어 왕초보의 길라잡이 리암선생님 [1] | 박재훈 | 2317 | 2025.07.30 12:49 |
| 1827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 선생님 화/목 저녁 수업 수강 후기 [1] | 심세영 | 2110 | 2025.07.30 10:45 |
| 18277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클로이쌤 덕분에 IH>AL로 바로 상승!
[1]
|
명서윤 | 3215 | 2025.07.29 23:01 |
| 18276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 김소영 | 2562 | 2025.07.29 22:44 |
| 18275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 쌤 덕분에 영어 스피킹에 눈을 떳습니다!!
[1]
|
남강현 | 3170 | 2025.07.29 22:24 |
| 18274 | [토플] [토플후기] 유소연 선생님의 리스닝 수업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 김지현 | 2557 | 2025.07.29 19: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