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06.18
강남역캠퍼스 [300~350+목표][6월 시험대비] ★대학원 진학 준비생 추천★ 밀착케어 점수보장반(10시) [1개월완성]
수강 후 TEPS, 340점 달성!
- 1718712088285.jpg ( 46)
첫 텝스이기도 했고 제가 영어 베이스가 토익 680점 정도밖에 되지 않아서 많이 걱정했는데, 쉽게 요점만 딱딱 잘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솔직히 수업 퀄리티가 좋아서 제 노력
대비 좋은 점수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첫 텝스 잘 치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18 |
[TEPS]
[텝스후기] 독학에서 학원 오자마자 바로 점수 취득(학원 의심 많으신 분들 꼭 보세요ㅋㅋ)
[3]
|
임영현 | 6771 | 2024.07.16 20:41 |
| 217 |
[텝스후기] 수능영어 7등급 영어 혐오자, 해커스 5일 다니고 텝스 340점
[3]
|
김산아 | 8037 | 2024.06.28 01:49 |
| 216 |
[TEPS]
[텝스후기] 8년 만에 영어 공부. 텝스 300~350반 후기
[3]
|
양원석 | 5611 | 2024.06.19 15:51 |
| >> |
[텝스후기] 중급반 듣고 첫 텝스 340점
[3]
|
안태민 | 6096 | 2024.06.18 21:07 |
| 214 | [TEPS] 이렇게 만들어주다니..! [2] | 이강한 | 5269 | 2024.05.29 15:29 |
| 213 |
[TEPS]
중급-정규 코스로 100점 올렸습니다!
[2]
|
이영인 | 5999 | 2024.05.24 11:58 |
| 212 |
[TEPS]
[텝스후기] 2~3월 해커스 학원 다니고 텝스 252-->339로 졸업합니다.^^
[3]
|
이호준 | 6622 | 2024.04.19 19:50 |
| 211 | [TEPS] [텝스후기] [450~500+ 종합반] [LMT] [413 => 526 ] 3개월, 나에대한 의심을 확신으로! 미연샘 로사샘 승미샘 감사합니다! [3] | 전소영 | 6289 | 2024.04.19 17:18 |
| 210 | [텝스후기] 324 -> 487 목표 점수 달성 [3] | 조의행 | 6985 | 2024.04.19 13:48 |
| 209 |
[TEPS]
[텝스후기] 3월에 정규반 + LMT 함께 듣고 텝스 마무리합니다~
[3]
|
박세연 | 4612 | 2024.04.09 22:20 |
| 208 |
[TEPS]
듣기만 해도 후회 안할 겁니다!
[3]
|
강지희 | 4379 | 2024.04.09 17:15 |
| 207 |
[TEPS]
[텝스후기] 225->335 [강로사T 텝스 300~350+ 저녁 월수금 LC 단과반] 로사쌤 덕분에 대학원 진학해요!🥹
[1]
|
김민지 | 4749 | 2024.04.02 16:13 |
| 206 |
[TEPS]
[텝스후기] 5일만에 355점 달성!
[2]
|
이주영 | 4962 | 2024.03.19 20:01 |
| 205 | [텝스후기] 뉴텝스 LC는 강로사 선생님!! [1] | 문상혁 | 16988 | 2023.10.26 00:21 |
| 204 |
[TEPS]
[텝스후기] 327목표 점수 달성
[2]
|
서재현 | 5706 | 2023.10.03 15:16 |
| 203 |
[텝스후기] 7&8월 달려서 441 졸업!
[3]
|
김예서 | 9708 | 2023.09.12 17:52 |
| 202 |
[텝스후기] 238>332점 달성 "노력하면 이루어진다!" (300-350 종합반 강로사선생님, 손승미선생님, 설미연선생님)
[3]
|
최유림 | 10046 | 2023.08.30 01:26 |
| 201 |
[텝스후기] [설미연 선생님 300~350 TEPS] 292점에서 354점 달성!
[1]
|
이대규 | 7126 | 2023.07.15 01:55 |
| 200 |
[TEPS]
[텝스후기] 포기하지 않고 공부해 목표점수 달성
[3]
|
조승현 | 6963 | 2023.04.29 17:12 |
| 199 |
[TEPS]
텝스는 강남역 해커스!
[1]
|
주성재 | 6681 | 2023.04.17 17:35 |



저희를 믿고 따라와주셔셔 감사해요 ^^
앞으로도 계속 좋은 일들만 있기를 바랄께요
저두 계속 좋은 일들만 있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