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06.01
강남역캠퍼스 GRE Verbal + Writing 기본종합반 A (10시, 토요집중)
강남역캠퍼스 GRE Verbal + Writing 실전종합반 (9시, 토요집중)
강남역캠퍼스 8/27(일) 14시★미국 석박사 합격
안녕하세요 올가을 UC Berkeley 석사 진학을 앞둔 학생입니다!
출국 준비를 하며 입시 과정을 되돌아보다가 잊을 수 없는 GRE 공부 시절이 떠올라 후기 남깁니다 ㅎㅎ
직장과 입시를 병행하느라 주말 수업밖에 못 들어서 아쉬웠지만, 덕분에 집중해서 공부하고 시험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Verbal
개인적으로 여태까지 했던 영어 시험 공부 중 제일 힘들었던 영역이었습니다..
나름 언어 문제 푸는 것에는 자신이 있었는데 버벌은 단어부터 어려웠고, 지문 해석이 되더라도 문제를 틀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버벌 단어 교재의 바이블이라고 불리는 거만어를 최대한 다회독하려고 했고,
문제를 풀 때는 유형별로 왜 답이 되는지, 어떤 논리가 필요한지를 중점으로 파고들었습니다.
우선, 형성이 선생님의 기본반에서 유형을 전반적으로 파악하고,
추가로 제공해주시는 거만어 영상도 함께 공부하며 공부 방향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단어마다 포인트를 설명해주셨던게 기억에 오래 남았습니다.
GRE 공부를 하게 된다면 꼭 형성이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싶었는데, 덕분에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송종옥 선생님의 실전반에서 문제 풀이 패턴을 배우고, 제공해주시는 문제에 풀이 방법을 적용해가며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혼자 공부했다면 알지 못했을 팁들이 많았고,
기본 문제집뿐만 아니라 추가 자료와 영상까지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Writing
영작에 자신이 없어서 학원 도움이 제일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영역이었는데요,
이정현 선생님과 Ann Im 선생님 자료 덕에 목표로 했던 3.5 점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공계여서 고득점을 노리지 않았고 필요한 점수만 받고 넘어가는게 목표였습니다 ㅎㅎ)
이정현 선생님의 기본반 수업은 우선 굉장히 재밌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선생님의 유머코드가 잘 맞아서 속으로 많이 웃었습니다 ㅎㅎ
특히, 개정 전 GRE의 Argue 부분을 나름 재밌게 공부했고, 템플릿도 시험에서 잘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2달 연속으로 수강하지 못한게 아쉬웠던 기억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Ann Im 선생님의 실전반에서도 고득점을 위한 자료와 첨삭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글을 어떻게 풀어나가야 하는지 배울 수 있었습니다.
SOP 특강도 너무 좋았는데요,
에세이를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어려웠는데 특강 이후 방향성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TMI이지만 학교 장학금도 받게 되었는데, 에세이 덕분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I wish you the best in your future academic endeavo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