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04.12
강남역캠퍼스 6.5+ 오전 정규종합반 (Academic) [★실전 1:1 스피킹 인터뷰 1회 진행★]
강남역캠퍼스 6.5+ 저녁 정규 Writing+Speaking반 (20시, Academic, 월수금, 10회)
수강 후 IELTS, 6.5점 달성!
2월 정규 종합반, 3월 월수금 저녁 정규반 LC, WRT, SPK 수업 들었어요.
시험 성적은 순서대로 3/23(paper), 3/30(computer) 일자의 성적입니다. 특히 WRT은 일주일만에 1점 올렸습니다!


엄청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처음 시작했을 때의 저의 실력에 비하면 높은 점수라고 생각해서 후기 남겨 보아요. :)
Jen쌤
Jen쌤 수업 들으면서 아이엘츠 “시험” 라이팅 쓰는 전략을 쉽고 명확하게 배울 수 있었어요. 특히 저는 첫번째 시험(페이퍼) 보고 난 후 두번째 시험(컴퓨터) 전까지 남은 일주일동안 쌤 수업 마지막까지 듣고 쌤이 내주신 필사(암기/복원) 과제들을 하면서, Task2 에 대한 근거들과 글의 흐름들을 총정리하는 시간을 보냈는데요. 그게 정말,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항상 아이엘츠 라이팅은 어렵게 쓰는게 아니고, 간단한 몇가지 전략이면 6.5 점수는 어렵지 않게 나올 수 있다고 말씀해주시던 Jen쌤 말씀대로, 간단한 전략에 따라 글을 쓰다 보니 분량 맞추기도, 글의 흐름도, 간단한 문장 표현도 비교적 쉽고 빠르게 캐치할 수 있었습니다! 👍 특히 라이팅은 전략없이 막연하게 250자 이상을 쓰려고 하면 정말 어려운 과목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근데 Jen 쌤이 알려주시는 그대로! 어렵지 않게 단기간에 시험이 요구하는 바를 명확하고 간단하게 쓰는 전략을 배우게 된다면, 라이팅 과목이 어렵다기 보다 오히려 표현을 익히는 재미와 함께 아이엘츠 공부를 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jen쌤 수업이 너무 잘 맞아서, 유학 가기 전까지 Jen쌤 Academic Writing & Research Paper 수업을 모두 들으려고 합니다! -> 문법이나 영어 문장 작문 자체가 어려우신 분들은 academic writing 수업 같이 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윤성원쌤
저는 처음 2월달에 아이엘츠 공부 시작할 때는 정말 스피킹은 이름 정도만 제대로 말할 수 있고, 한 문장 자체를 말하는 것도 너무 어려웠어요. (2월에는 간혹 모의고사나 스피킹 발표 수업에서 4.0도 받은 적 있었어요🥲) 정말로 성원쌤 수업을 "열심히, 소중히" 들으면서, 스피킹 점수를 안정적이게 6.0으로 받을 수 있었어요! 특히 성원쌤은 후반부부터 발표로 수업이 진행되는데, 이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발표 수업을 하면서도 영어로 질문을 듣고, 영어로 바로 말을 뱉어보는 연습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좋지만, 이 발표 수업을 허투로 보내고 싶지 않다는 생각으로 더더욱 쌤이 알려주신 input 표현들을 열심히 복습하게 되는 점도 정말 좋았습니다! 항상 쌤은 스스로 대문자 T 라고 하셨지만, 피드백 받는 학생들이 상처받지 않게 따뜻하게 격려해주시고 정말 디테일하게 피드백 주셔서 얼마나 감사하고 감동이었는지 몰라요..! 아이엘츠 스피킹 말도 꺼내기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한달이라도 성원쌤 정규 수업 들어보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2월달의 저를 생각하면 6.0도 저에겐 너무나 높은 점수지만, 성원쌤 수업 들으면서 무언가 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던 것을 생각하면 조금 아쉽기도 한 점수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성원쌤 감사합니다🍀
함시윤쌤
저는 예전에 토플을 공부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공부하는 동안 리스닝이 정말 하나도 늘지 않았어서 영어 리스닝은 항상 저에게 어려운 존재였습니다. 2월달에 공부를 시작하면서 처음 봤던 모의고사에서도 5.5 ~ 6.0 정도의 성적이 나왔던 걸로 기억해요😅 근데 2달동안 시윤쌤 수업 들으면서 리스닝을 그냥 듣는 것이 아니라 문제의 핵심 포인트를 중심적으로 듣고 답을 소거/선택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면서, 점점 리스닝이 귀에 들어오기 시작했고 성적도 많이 올릴 수 있었습니다! 특히 시윤쌤 수업은 하나의 문제를 맞췄느냐, 틀렸는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이 문제 안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을지"를 중점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저도 매번 수업시간에 쌤의 문제 풀이를 하나라도 더 얻어가기 위해, 더 열심히 과제해가고 질문하려고 했어요. 그리고 이러한 과정이 성적을 올리는 데에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Tammy쌤
처음 2월달 라이팅 수업은 태미쌤께 들었는데요. 이것도 정말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태미쌤은 문장 자체를 스스로 구현해내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어휘 표현들, 정확한 문법 그리고 다양한 문장 구성들을 가르쳐주셨어요. 특히 태미쌤은 숙제로 한문장씩 영작하기, 자주 쓰이는 표현들 암기하기, 필수적인 문장 표현들 암기하기 위주로 내주셨는데요. 그 다음 수업에서 한명씩 스스로 영작한 문장을 읽어보며 거의 1:1로 피드백도 주시고, 한명씩 돌아가며 필수 어휘 표현들을 말하는 시간들도 종종 가졌어요. 이러한 시간들에 대비하기 위해, 영작하는 연습과 필수 표현 암기하는 시간을 더욱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태미쌤은 특히 한 문장 속에 있는 문법에 대해 설명해주시기도 해서, 이 수업을 들으면서 잊고 있던 필수 영문법을 다시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박범준쌤
범준쌤 리딩 수업은 2월달만 들었는데요. 사실 제가 리딩은 항상 자신 있던 과목이기도 했고, 3월부터 직장과 병행하면서 시간 맞추기가 어려워서 3월도 이어서 듣진 못했어요ㅠㅠ 근데 2월 한달동안 정규 종합반으로 범준쌤 수업들으면서 다소 복잡한 아이엘츠 리딩 유형들을 한번에 싸악 정리할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아이엘츠 리딩은 독해력만 좋아서 해결되기 보단, 다양하고 약간 복잡한 문제 유형들을 배우고 정리하는 시간을 꼭 가져야 한다고 생각해요. 저는 범준쌤 수업 1달만 딱 듣고 모든 리딩 유형들을 제대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을 듣지 않던 3월에는 다른 과목들에 비해 사실 리딩 공부 시간을 많이 할애하진 못했지만, 주기적으로 범준쌤이 알려주신 리딩 문제 유형들을 정리해보고 한지문씩 풀어보는 연습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 과정이 아이엘츠 리딩 시험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아주 아주 높은 성적은 아니지만, 그래도 제가 목표로 한 성적은 금방 달성해서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하다고 인사드리고 싶었습니다!
두달 또는 한달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 이혜영 | 18279 | 2024.04.06 |
|
|
[IELTS후기] 뒤늦게 올리는 두달 overall 6.5 달성 후기! [3] | 강윤정 | 14075 | 2023.09.28 |
|
|
[IELTS후기] 중급주말반 수강하고 첫시험 overall 7.0 달성 [4] | 양수연 | 26624 | 2023.05.22 |
|
|
[IELTS후기] Jen 선생님 강의 - Writing 7.5 달성 후기 [1] | 김아림 | 8587 | 2023.05.14 |
|
|
[IELTS후기] 방금 시험보고 올려보는 정규종합반 후기 [4] | 조재원 | 9190 | 2023.05.06 |
|
|
[IELTS후기] 인생 첫 IELTS 강의 후기 + 시험 결과 [3] | 강하리 | 8616 | 2023.05.05 |
|
|
[IELTS후기] IELTS 첫시험 overall 7.0 달성 후기 [7] | 문다정 | 14772 | 2023.04.12 |
|
|
[IELTS후기] 종합반 2개월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5 달성! [5] | 박정윤 | 11254 | 2023.03.24 |
|
|
[IELTS후기] 3개월 패키지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0 달성 [6] | 황선영 | 13897 | 2022.08.10 |
|
|
[IELTS후기] 해커스 점수보장반 듣고 Overall 7.0으로 졸업! [3] | 이지원 | 13409 | 2021.12.08 |
| 204 |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3]
|
이서연 | 465 | 2026.06.01 13:20 |
| 203 |
[IELTS]
2주만에 5.5-> 7.0
[1]
|
김혜윤 | 637 | 2026.04.29 20:14 |
| 202 | [IELTS] Allday6.5+ 한 달 만에 writing 7.0 [1] | 김지수 | 1051 | 2026.02.04 15:39 |
| 201 | [IELTS] [IELTS후기] 주말반 수강 후 overall 6.5 받았습니다 [6] | 김효경 | 2953 | 2025.10.12 15:59 |
| 200 |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1]
|
정혜영 | 3004 | 2025.08.02 09:41 |
| 199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1]
|
윤언세 | 3198 | 2025.07.28 15:56 |
| 198 |
[IELTS]
[IELTS후기] [후기] 아이엘츠 졸업 후기 및 영역별 공부법 (Overall 6.5) !!T_T
[6]
|
박수빈 | 3852 | 2025.06.30 13:49 |
| 197 |
[IELTS]
6.5+ 오전정규반 쌤들 짱xD
[4]
|
고예은 | 3172 | 2025.05.31 08:05 |
| 196 | [IELTS] [IELTS후기] Jen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1] | 박미혜 | 2593 | 2025.05.30 00:05 |
| 195 | [IELTS] [IELTS후기] 주말반 라이팅 한 달 수강 후기 [1] | 안오상 | 3253 | 2025.03.02 22:18 |
| 194 |
[IELTS]
[IELTS후기] 9월 정규 종합반 한달 수강 후 overall 7.5, each 7 달성했습니다!!
[4]
|
이소연 | 4206 | 2024.11.08 16:08 |
| 193 |
[IELTS]
[IELTS후기] 방학 2달 7.0 달성!
[2]
|
임성은 | 5820 | 2024.09.23 21:44 |
| 192 | [IELTS] 6.0+ 오전주말 중급 Jen 선생님 한 달 후기입니다 [1] | 조다은 | 5581 | 2024.05.27 21:54 |
| 191 | [IELTS] [IELTS후기] 스피킹 라이팅 두달 수강 6.0->7.0 [2] | 임주하 | 6055 | 2024.05.13 21:58 |
| >>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정규반 2달 수강 >> overall 6.5
[5]
|
이동재 | 6853 | 2024.04.12 19:42 |
| 189 |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
이혜영 | 18923 | 2024.04.06 15:59 |
| 188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라이팅 주말만 후기 [1] | 김채영 | 4546 | 2024.04.01 21:08 |
| 187 |
[IELTS]
[IELTS후기] 첫 시험 오버롤 7.0 달성 후기
[6]
|
최우진 | 6812 | 2023.12.20 15:42 |
| 186 | [IELTS] [IELTS후기] 6.0+ 중급 Writing Jen 선생님 수업 후기 [1] | 박지은 | 4625 | 2023.10.06 17:25 |
| 185 |
[IELTS]
[IELTS후기] 스피킹/라이팅 실전연습에 추천합니다!
[2]
|
김진서 | 6061 | 2023.10.05 21:03 |


Academic Writing & Research Paper 수업에서 또 만나요♡♡
성적 나온 것 정말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도 뭐든 성공하시길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D
수업을 한번도 결석 안하고 첨삭부터 추가첨삭까지 항상 열심히 했던 모습이 생생하네요!
아이엘츠 공부하셨던 것 처럼 유학생활도 열심히 할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뭐든지 다 잘하실거에요.
앞으로의 인생도 응원합니다. 화이팅!!!
오버올 6.5라니!! 그리고 일주일 만에 롸이팅 1점이나 올랐다니!! 정말 너무 너무 대단하고 축하해요!
사실 일주일이라는 기간 안에 뭔가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었다기 보다는
동재님이 2월부터 차근차근 쌓아 올린 스스로 문장을 써 낼 수 있었던 힘이 두번째 시험에서 좋은 실력 발휘를 톡톡히 한 것 같아요!
그 동안의 꾸준함과 흔들리지 않았던 탄탄함에 더욱더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의 동재님의 유학 생활이 빛나길 기원합니다 :)
Tam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