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04.06
강남역캠퍼스 [온라인 클래스] 7.0+ IELTS 실전 Writing (월수금, 10회, Academic) ※당일 24시간 수강 가능[4/1(월) 오전 9시 등록 마감]
수강 후 IELTS, 7점 달성!
- IMG_4217.png ( 78)

한달 동안 수업 들으면서 ‘스타 IETLS 실전 Writing’ 책의 반정도(홀수 챕터)를 통으로 다 외웠습니다.
완벽하게 한글자도 안 틀리게 외우는건 불가능하고
전반적으로 한국어로 된 아이디어를 읽고 또 읽으며 익혔고 그걸 영어로 풀어내는 훈련을 계속 했습니다.
실전 연습 없이 바로 시험을 봤는데
저의 목표는 헛소리를 쓰더라도 TASK 1 & 2 시간 안에 무조건 다 쓰고 나오자였습니다.
원래 아이디어 플래닝 후 써야하는데 책의 반을 외운 상태다보니 아이디어가 풍부해서 그냥 바로 쭉쭉 써 내려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TASK 1 - 200자, TASK 2 - 300자 정도 시간 안에 쓰고 문법, 오타까지 확인 할 수 있을 정도로 여유가 있었습니다.
그동안 시험 4번 봤는데 처음으로 시간 안에 다 쓰고 나왔네요.
전 6점 정도 예상 했는데 너무 놀랍게도 ㅋㅋㅋㅋㅋ 7!!!!!!!!!!!!!!!!!!
그동안 TASK 1 은 분석력이 약해서 못한다고 생각했고
TASK 2는 아이디어를 논리적으로 풀어내는걸 못한다고 생각했는데
선생님 수업을 들어보니 그게 문제가 아니라 선생님이 수업 내내 강조했던 내용 때문이었고 그 덕분에 한달만에 5.5 -> 7로 오를 수 있었던것 같아요.
바로
1. 목표 점수에 맞는 글의 수준 파악하여 그정도 수준으로 계속 연습
2. 선생님 아이디어 활용 및 응용
초반에는 타 학원을 3개월 정도 다녔는데 주는 자료가 체계적이지 않았고 이후 과외로 바꿨는데 문법과 아이디어(논리) 수준이 너무 높은 글을 쓰다 보니 점점 글을 쓰는 그 자체가 어려웠고 쓰더라도 외워지지도 않고 계속 잊어버려서 시간 및 에너지 소모가 너무 컸습니다. 이후 독학했는데 잘못된 방법으로 계속 공부하다보니 시간낭비만 했네요.
Jen 선생님 수업은
과정이 체계적이라 점진적으로 성장하는 느낌이었고
제 목표 점수 7에 맞는 글의 수준이 파악이 되니 저 혼자 글 쓸 때 난이도를 조절해가며 부담감이 많이 줄게 되었습니다. 또한 글을 쓰기 위해 제너럴한 표현을 많이 알고 있어야하는데 선생님 말씀처럼 선생님이 쉽게 써주신 글을 빌려서 내꺼화하고 점점 그 아이디어 양이 늘어가니 나중엔 저절로 응용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Jen 선생님 덕분에 공부에 재미를 붙이게 되었고 지금은 목표를 상향 조정해서 도전해볼까 합니다.
Jen 선생님 수업 완전 추천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 이혜영 | 18279 | 2024.04.06 |
|
|
[IELTS후기] 뒤늦게 올리는 두달 overall 6.5 달성 후기! [3] | 강윤정 | 14075 | 2023.09.28 |
|
|
[IELTS후기] 중급주말반 수강하고 첫시험 overall 7.0 달성 [4] | 양수연 | 26624 | 2023.05.22 |
|
|
[IELTS후기] Jen 선생님 강의 - Writing 7.5 달성 후기 [1] | 김아림 | 8587 | 2023.05.14 |
|
|
[IELTS후기] 방금 시험보고 올려보는 정규종합반 후기 [4] | 조재원 | 9190 | 2023.05.06 |
|
|
[IELTS후기] 인생 첫 IELTS 강의 후기 + 시험 결과 [3] | 강하리 | 8616 | 2023.05.05 |
|
|
[IELTS후기] IELTS 첫시험 overall 7.0 달성 후기 [7] | 문다정 | 14772 | 2023.04.12 |
|
|
[IELTS후기] 종합반 2개월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5 달성! [5] | 박정윤 | 11254 | 2023.03.24 |
|
|
[IELTS후기] 3개월 패키지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0 달성 [6] | 황선영 | 13897 | 2022.08.10 |
|
|
[IELTS후기] 해커스 점수보장반 듣고 Overall 7.0으로 졸업! [3] | 이지원 | 13409 | 2021.12.08 |
| 204 |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2]
|
이서연 | 304 | 2026.06.01 13:20 |
| 203 |
[IELTS]
2주만에 5.5-> 7.0
[1]
|
김혜윤 | 562 | 2026.04.29 20:14 |
| 202 | [IELTS] Allday6.5+ 한 달 만에 writing 7.0 [1] | 김지수 | 989 | 2026.02.04 15:39 |
| 201 | [IELTS] [IELTS후기] 주말반 수강 후 overall 6.5 받았습니다 [6] | 김효경 | 2875 | 2025.10.12 15:59 |
| 200 |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1]
|
정혜영 | 2952 | 2025.08.02 09:41 |
| 199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1]
|
윤언세 | 3198 | 2025.07.28 15:56 |
| 198 |
[IELTS]
[IELTS후기] [후기] 아이엘츠 졸업 후기 및 영역별 공부법 (Overall 6.5) !!T_T
[6]
|
박수빈 | 3794 | 2025.06.30 13:49 |
| 197 |
[IELTS]
6.5+ 오전정규반 쌤들 짱xD
[4]
|
고예은 | 3123 | 2025.05.31 08:05 |
| 196 | [IELTS] [IELTS후기] Jen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1] | 박미혜 | 2562 | 2025.05.30 00:05 |
| 195 | [IELTS] [IELTS후기] 주말반 라이팅 한 달 수강 후기 [1] | 안오상 | 3215 | 2025.03.02 22:18 |
| 194 |
[IELTS]
[IELTS후기] 9월 정규 종합반 한달 수강 후 overall 7.5, each 7 달성했습니다!!
[4]
|
이소연 | 4155 | 2024.11.08 16:08 |
| 193 |
[IELTS]
[IELTS후기] 방학 2달 7.0 달성!
[2]
|
임성은 | 5767 | 2024.09.23 21:44 |
| 192 | [IELTS] 6.0+ 오전주말 중급 Jen 선생님 한 달 후기입니다 [1] | 조다은 | 5552 | 2024.05.27 21:54 |
| 191 | [IELTS] [IELTS후기] 스피킹 라이팅 두달 수강 6.0->7.0 [2] | 임주하 | 6010 | 2024.05.13 21:58 |
| 190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정규반 2달 수강 >> overall 6.5
[5]
|
이동재 | 6797 | 2024.04.12 19:42 |
| >> |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
이혜영 | 18790 | 2024.04.06 15:59 |
| 188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라이팅 주말만 후기 [1] | 김채영 | 4502 | 2024.04.01 21:08 |
| 187 |
[IELTS]
[IELTS후기] 첫 시험 오버롤 7.0 달성 후기
[6]
|
최우진 | 6767 | 2023.12.20 15:42 |
| 186 | [IELTS] [IELTS후기] 6.0+ 중급 Writing Jen 선생님 수업 후기 [1] | 박지은 | 4603 | 2023.10.06 17:25 |
| 185 |
[IELTS]
[IELTS후기] 스피킹/라이팅 실전연습에 추천합니다!
[2]
|
김진서 | 6026 | 2023.10.05 21:03 |


Academic Writing & Research Paper 수업은 더 좋고 더 많이 배워요♡
시험 스트레스없이 벚꽃놀이 다녀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