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04.04
강남역캠퍼스 [IH+][5일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10시) (스터디권장)[iBT 실전모의테스트 3/22(금) 13시 진행]-3/18(월) 개강, 3/22(금) 종강-
수강 후 TOEIC SPEAKING, AL(160)점 달성!
Say Im 선생님과 단 5일 수업으로 AL 달성하였습니다 !!!
저는 IH가 목표였기 때문에 기본반 수업을 수강하였습니다. 기존에 오픽 독학을 한 적 있는데 IM1으로 대차게 까인 적 있습니다.. 전 그만큼 영어 실력이 대단하지도 않았기 때문에 AL 성적이 꿈만 같아요 ..!!!! 세이임 선생님과 함께 해서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ㅠㅠ 쌤 최고
기존 10일씩 수강하는 수업이라 5일 수강 후 바로 시험을 보기 위해 숙제를 2배씩 했었습니다. 의욕이 넘쳐 집가면 바로 숙제해야지! 했지만 쌤께서 피곤해서 바로 기절할 것이라며..ㅋㅋㅋ 먹방 때리고 한숨 자고 숙제하라고 하셨는데 맞는 말씀이셨습니당 ㅋㅋㅋㅋ 말을 많이 하니 확실히 더 피로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수업 끝나면 집가서 밥 먹고 좀 쉬다가 4-5시쯤 숙제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녁에 올려주시는 숙제 리뷰 영상을 참고하여 복습 겸 헷갈리거나 모르는 부분을학습할 수 있었어요! 일단 알려주시는 기본적인 유형이나 템플릿을 완전 숙지하기 위해 계속해서 반복적으로 말하는 연습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완전 술술 나오게 된 파트도 있었어요! 7번 11번 같은 경우에도, 프리토킹 파트라 어렵게 느껴졌지만 쌤과 연습도 많이 하고 쌤께서 공략법? 같은 것도 알려주셔서 조금 버벅거리긴 했지만 당황하지 않게 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준비 안된 거 같아 시험 미룰까 걱정도 했는데 예상치 못하게 AL이 떴어용 !!!!
오프라인 강의는 처음이었어서 사실 처음엔 많이 걱정도 되고 긴장도 됐는데 쌤께서 너무 부드럽게 분위기를 이끌어주시고 재밌게 가르쳐 주셔서 그 이후로는 오히려 학원 가는게 재밌었습니당 ㅋㅋㅋㅋ 쌤 너무 감사드립니다 ! 덕분에 AL 달성 !!!! 세이임쌤 최고입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969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저의 첫 영어 선생님!!!! 리암 선생님의 스피킹캠프 1개월 후기!!!! [1] | 유예원 | 2534 | 2025.03.31 19:18 |
| 17968 | [기초영어] 기초 영어 종합반 [2] | 박서진 | 2735 | 2025.03.31 18:02 |
| 17967 | [기초영어] 스피킹 캠프 Level 2 리암쌤 수강 후기 완죤 강추 [1] | 염혜선 | 2785 | 2025.03.31 17:43 |
| 17966 |
[토익]
[토익후기] [점수보장반] 한달만에 885점 달성
[1]
|
채민영 | 4510 | 2025.03.31 17:20 |
| 17965 | [토플] 이예은 강사님 짱 [1] | 정은순 | 3553 | 2025.03.31 16:23 |
| 17964 | [기초영어] 즐거운 스피킹캠프 영어회화 후기~ [1] | 정인영 | 2568 | 2025.03.31 15:04 |
| 17963 | [토익후기] 8등급도 이해가능한 수업 [1] | 이예린 | 5362 | 2025.03.31 13:08 |
| 17962 | [일본어] 스파르타로 시작하면 일본어 반은 성공! | 차유진 | 3047 | 2025.03.31 09:43 |
| 17961 | [토익] 수강후기 [1] | 김가은 | 3210 | 2025.03.31 09:32 |
| 17960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1]
|
정은 | 3226 | 2025.03.30 23:28 |
| 17959 | [기초영어] 재밌어요 | 이선화 | 2773 | 2025.03.30 11:55 |
| 17958 |
[토플]
[토플후기] 영어노베 한달완성반 듣고 한 달 만에 목표점수 만들었습니다!
[3]
|
허정민 | 4681 | 2025.03.30 00:21 |
| 1795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후기(IH) | 손윤진 | 2723 | 2025.03.29 23:17 |
| 17956 | [기초영어] 굿 | 최미령 | 2424 | 2025.03.29 14:13 |
| 17955 |
[오픽]
제나쌤 수업 듣고 바로 IH 달성 후기
|
공미진 | 3337 | 2025.03.29 01:21 |
| 17954 | [기초영어] 나를 영어천재로 만들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인수 | 2310 | 2025.03.29 00:27 |
| 17953 | [토플|토익|기초영어] [토플후기] 다정쌤과 함께한 chill 한 3월 [1] | 박지인 | 3320 | 2025.03.28 23:20 |
| 17952 | [기초영어] 영어 울렁증 극복 프로젝트 ! 왕초보도 할 수 있을까? [1] | 김지혜 | 2431 | 2025.03.28 22:58 |
| 17951 |
[토익스피킹]
선생님덕에 수강후기써요!!
|
김영재 | 3435 | 2025.03.28 18:28 |
| 1795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 Im 선생님 덕분에 토스 AL 성적 취득했습니다! | 함영재 | 3608 | 2025.03.28 14:33 |




오마이갓 5일만에.. 너무 잘해주셨어요!!
말하기 공부가 반은 체력싸움이라서, 배고프고 기운빠지고, 너무 ~~ 잘 알고있습니다
그래도, 2주 공부도 쉽지 않은데, 5일만에 숙제 더블에 암기 더블까지 해버린 진정한 실력자 이시네요
첫 스피킹 시험의 좌절을 이겨내고 토스 고득점 졸업! 너무 잘해주셨습니다
토스 단기처럼, 계획하는 바를 빠릿하게 이루어가세요~~~
YOU ARE MEAN TO WIN 자신을 믿고 전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