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4.03.18
- IMG_1268.jpeg ( 35)
선생님께서는 에세이의 구성과 논리를 탄탄하게 알려주시기에, 그 점이 저에게는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GRE writing은 얼마나 많은 예시를 알고 있고, 얼마나 화려한 단어와 표현을 쓰는지도 중요하지만, 빈틈없고 깔끔한 글을 작성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는 시간이 없어서 주제들을 제대로 알고 가지 못해 처음 보는 주제가 나왔지만, 다른 사람들에 비해 내용의 풍부함은 떨어지더라도 논리적으로 설득력 있고 완결성 있는 글을 작성하고자 노력했고, 그런 방식으로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글을 쓰는 방법은 수업시간에 여러 잘 쓰인 글을 읽어보고, 주어진 주장을 효과적으로 분석, 반박할 수 있는 전개의 방식을 잘 배웠기에 터득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또 무엇보다 수업시간이 재밌고 선생님께서 질문도 잘 받아주셔서 즐겁게 다닐 수 있었습니다.
저는 시간이 없어 전부 보고 가지 못했지만, 선생님께서 알려주시는 예시들이나 표현들도 잘 공부하신다면 저보다 좋은 점수를 받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올해 미국 대학원에 apply할 생각인데, 잘 되면 다시 연락 드릴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한 달 동안 공부하셨는데 정말 시험을 잘 보셨어요!! 기쁩니다!!
대학원 apply 하는 과정까지 잘 해내실 걸로 믿고 응원할게요!! 좋은 소식 잊지 않고 전해 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