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12.03
강남역캠퍼스 [복습강의 20강 제공] 빡센 아침 Hackers 정규종합반 A (07시, 3시간)
수강 후 TOEIC, 985점 달성!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HSK 5급후기] 최고의 중국어 선생님 연승민쌤! (277점) [1] | 김민재 | 895 | 2026.04.07 |
|
|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2]
|
최나영 | 2056 | 2026.03.24 |
|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2443 | 2026.03.15 |
|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2196 | 2026.03.14 |
|
|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 임재현 | 4069 | 2025.09.23 |
|
|
[텝스후기] 텝스 시험에 필요한 '감'을 길러주는 강의
[6]
|
박시언 | 5178 | 2025.08.12 |
|
|
[토플후기] 종로에서 한달 준비해서 인생 첫 토플 110점 달성한 후기_1개월 매일정규반
[4]
|
임상준 | 9035 | 2025.07.08 |
|
|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토플 85+ 빡토반 듣고 94점 달성
[3]
|
정한빈 | 11075 | 2025.04.07 |
|
|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4]
|
오경민 | 11735 | 2025.03.13 |
|
|
[JLPT N3후기] 한자 노베이스의 1월 한달 김하은 선생님 N3 스파르타 수강 후기! | 최희진 | 8608 | 2025.01.26 |
| 19073 |
[오픽]
임지혜 선생님 덕분에 IH 레벨 한 번에 취득했습니다!
|
유슬기 | 30 | 2026.06.11 17:59 |
| 19072 |
[토플]
토플 1개월 완성반 B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
최지혜 | 38 | 2026.06.11 16:34 |
| 19071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강의 수강하고 2주 만에 토익스피킹 첫시험 AL 받았습니다! | 김진선 | 30 | 2026.06.11 16:14 |
| 19070 | [토플] 강남역캠퍼스 토플 수강 후기 남겨봐요! (토플 졸업) [1] | 심승우 | 74 | 2026.06.10 17:27 |
| 19069 |
[토익스피킹]
[IH달성] 토익스피킹은 무조건 더글라스 선생님! 기억하세요. 더글라스!
[1]
|
노수연 | 89 | 2026.06.10 04:22 |
| 19068 |
[토익]
[토익후기] 3달만에 860점 달성했습니다!
[3]
|
장지연 | 125 | 2026.06.10 00:50 |
| 19067 | [오픽] 오픽2회차_클로이T_IH 후기 | 마성우 | 110 | 2026.06.09 16:56 |
| 19066 |
[토익]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1]
|
김형준 | 107 | 2026.06.09 12:27 |
| 19065 | [SAT/영어특기자] SAT 수강 후기 [1] | 최이레 | 146 | 2026.06.08 14:12 |
| 19064 | [토익스피킹] 처음엔 어떻게 말할지 막막했으나 전승기 선생님 강의 듣고 한번에 AL 달성 | 전이루 | 134 | 2026.06.07 15:54 |
| 19063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중급반 수강후기 (세이임 선생님)! AL취득 성공 후기입니다.
|
최미리 | 223 | 2026.06.04 15:51 |
| 19062 |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1]
|
김세진 | 518 | 2026.06.04 14:22 |
| 19061 |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2]
|
이서연 | 327 | 2026.06.01 13:20 |
| 19060 | [GRE] [GRE 후기] 송종욱 선생님, Ann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조지아텍 풀펀딩 박사 합격했습니다. [2] | 이민정 | 292 | 2026.06.01 03:53 |
| 19059 |
[중국어]
혜진쌤과 함께한 기초중국어 회화
[1]
|
김기은 | 258 | 2026.05.31 17:56 |
| 19058 | [토플] [토플] [토플후기] 정규종합반 수강후기 뒤늦게 올립니다 (102점) [3] | 여태영 | 362 | 2026.05.30 15:52 |
| 19057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문세인 선생님 문법 수업 후기 [1] | 정유경 | 262 | 2026.05.30 13:30 |
| 19056 | [오픽] [클로이쌤 9일 오픽] 9일 단기반 듣고 첫 시험에 바로 IH 졸업합니다! [1] | 백형준 | 386 | 2026.05.29 15:15 |
| 19055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9일 수강 후 IH [1] | 임재민 | 334 | 2026.05.28 20:29 |
| 19054 |
[오픽]
오픽은 임지혜 쌤입니다!!
|
신지현 | 308 | 2026.05.28 00:17 |


아쉬운 5점이지만, 그 5점보다 더한 능력과 실력을 이미 갖춘 분이기에 어떤 도전을 하더라도
멋지게 성공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월요일 아침 제대로 잠이 깨고 기분이 좋아지는 멋진 후기 감사합니다.
그리고, 글을 너무 사랑스럽게 적어 주셔서 한 달 넘게 기분 좋음이 유지될 것 같아요.
민재씨는 이전의 좋은 기억을 또 살려서 이렇게 금방 또 좋은 점수를 만드셔서 옆에서 지켜보는 저도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스터디원들과 한 달 정말 빡세게 공부한 거 다 보고 매일 밤 카톡에서 누구보다도 빨리 댓글 달고
그리고 센스 있는 적용까지!!! 아직도 기억에 생생합니다.
그렇게 열심히 하셔서 이렇게 단기간에 좋은 결과를 얻으신거에요.
앞으로도 좋은 일 많이 생기길 바라며 다음에도 또 좋은 인연으로 만나보길 기대합니다.
고생 많으셨고, 날씨 추워지는데 건강 잘 챙기세요. *^^*
기억해주시다니... 정말 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
지난 번에도 RC 490이었어서 이번엔 꼭 만점으로 보답하고 싶었는데.. 아쉽네요ㅠㅠ
강남 갈 일 있으면 꼭 찾아뵐게요 ㅎㅎㅎ
선생님도 건강하세요! :)
진짜 점수 미쳤다!!! 985~
미국 여행은 잘 마치고 돌아온 거야?
솔직히 만점 살짝 기대하고 있기는 했었는데.. ㅎㅎㅎ
985점이면 그냥 대박이다!!!
정말 수고 많이 했고, 늘 성실하게 잘 따라와 줘서 쌤이 더 고맙다!!
언제 강남역 올 일 있으면 쌤한테 미리 연락하고 한번 놀러와~ 커피 사줄게!!
쌤 메일주소 부교재에 있는데 버린거 아니지?? ㅎㅎ
sthan1005@naver.com
미국에서 하루하루 조금씩 쓰느라 올린 시기가 늦어졌네요ㅠㅠ
이번에도 제가 LC 만점 받은 걸 보면, 확실히 선생님 영향이 큰 것 같아요 하하
부교재 절대 안 버렸죠 ㅎㅎ 강남 가면 꼭 연락드릴게요!!!! :)
너무너무 축하해요!!!
근데 글솜씨는 또 왜케 좋은거에요~ 센스 장난아닌데~!
요소요소 재밌게, 핵심을 담아서 쓰기 힘든데, 제 후기들 중에서 손에 꼽을만한 후기네요.
민재씨가 누군지 완전 기억나지요. 워낙 열심히 집중하고 잘해서 잘 나올거라고 믿음이 팍팍 갔던 민재씨,
두 번이나 985점이라면 이건 완벽한 그대의 실력입니다.
너무너무 칭찬드리고 싶어요.
제 부교재가 너무 어렵다고 쓰셨는데, (사실 맞지요...) 민재씨가 제 의도를 속속들이 알아주셔서 감동이에요.
결국 열심히 하는 사람은 알지요~ 부교재를 통해 좌절은 오되, 결국은 기쁨을 만끽할 것이란 걸!
그걸 또 한번 증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그리고 센스있는 후기로 즐겁게 일할 원동력을 주셔서 더 고맙습니다.
앞으로 뭘 해도 잘 해내리란 믿음이 가는 민재씨,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
그냥 생각나는대로 막 적어서 너무 길진 않나 걱정했는데,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ㅎㅎ
제 글이 원동력이 된다니 제가 더 감사하네요 하하
강남 갈 일 있으면 꼭 찾아뵐게요!!
선생님도 항상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