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토익후기] 985점을 두 번 받게 해준 정규반

이민재 | 조회 29698
  • 2023.12.03

강남역캠퍼스 [복습강의 20강 제공] 빡센 아침 Hackers 정규종합반 A (07시, 3시간)

수강 후 TOEIC, 985점 달성!





3년 전, 700점이었던 저에게 985점을 선물해준 정규반.
이번에도 역시나 985점을 선물해줬네요!


토익이 끝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미국으로 출국해서 후기를 지금 써요ㅠㅠ
소식을 일찍 전해드리지 못해 죄송해요!





<1교시> 한승태, 근엄한 개그맨



선생님을 본 첫인상은 '기품 있다', '카리스마 미쳤다', '근엄하다', '그냥 멋있다..' 이 느낌이었어요.

무게 있는 목소리 덕분인지 수업 내용이 머리에 팍! 꽂히고,
거기에 반전 매력으로 웃기기까지 하시니 수업이 끝나는 게 아쉽더라구요.. (선생님의 연극 톤은 정말 최고예요 ㅋㅋㅋㅋㅋㅋ)
매일 아침 7시 50분만 되면 괜히 씁쓸하고 섭섭했어요 ㅠㅠ
1시간이 이렇게 짧을 수가 있나 싶더라구요.

수업 때 가르쳐주신 내용, 스킬, 꿀팁들을 문제에 적용해서 공부하다 보니 실력이 정말 급상승하더라구요..??
실력이 상승한 걸 느낄 때 밀려오는 그 소름!! 그 뿌듯함이 LC를 재밌게 만들었어요.
그렇게 실력이 쌓이다보니 LC는 자면서 들어도 풀리더라구요^^ ㅋㅋㅋ
선생님 덕분에 LC에 대한 자신감이 아주 크게 상승한 것 같아요.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것들 중에 저에게 가장 어려웠고 기억에 남은 건 '타이밍'이었어요.
모든 문제를 맞히고 싶다는 제 욕심 때문에 더 어려웠던 것 같아요ㅠㅠ
종강 1주일을 남겨두고 아직도 Part 3,4의 점수에 기복이 있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타이밍이 답이었어요.
선생님 말씀대로 타이밍을 지켰더니, 모든 문제를 다 맞히진 못해도 점수는 고득점을 받더라구요!
이번 정기토익 때도 두 문제 정도 놓쳤는데 타이밍 지켰더니 만점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선생님 덕분이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  

아침 1교시는 전날 과제에 찌들어 잠을 얼마 못 잔 폐인들만 있는 곳이라, 
수업에 대한 부담감이 절대 가볍지 않았을 텐데,
선생님께서 1교시를 맡아주신 게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한 달 동안 제 아침을 즐겁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점수를 갱신하게 된다면 그때 또 잘 부탁드려요 ㅎㅎ
그때도 스터디 할게요^-^
항상 건강하세요!



<2교시> 김동영, 사랑을 뿌리는 테니스 왕자

한승태 선생님이 '멋'이었다면,
김동영 선생님은 '사랑스러움'이었어요.
(두 분 다 다치지 마시구 건강하게 테니스 치세요!)

선생님.. 선생님의 목소리, 말투, 표정, 몸짓 하나하나 어떻게 그렇게 매력있을 수가 있죠?!?!
아직까지도 머리에 맴돌 정도예요.. 저 어쩌면 선생님한테 중독된 것 같아요ㅎ
토익을 졸업했는데도 강의 수강을 하고 싶은 사람 본 적 있나요?
그게 바로 저예요 ㅎ

와... 선생님의 수업과 교재는 정말... 말이 안돼요ㅋㅋㅋ
하루도 빠지지 않고 감탄하지 않은 적이 없던 것 같아요. 
어떤 것도 중요하지 않은 게 없을 만큼 모든 내용과 문제 하나하나가 정말 꿀 같은 포인트들이구, 퀄리티도 너무너무 좋아요..
시중에 있는 문제, 정기토익 문제 등 어떤 문제를 풀어도 선생님이 가르쳐주신 것에서 벗어나지 않더라구요.
선생님 수업만 들어도 지구상의 모든 토익 문제를 다 풀 수 있을 것 같아요.

교재 속 해설도 어떻게 그렇게 잘 되어 있을 수가 있나요?
해당 문제에 대한 자세한 해설뿐만 아니라, 거기에서 파생되는 내용이나 표현까지 아주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공부하기 정말 편했고, 얻어가는 게 정말 많았던 것 같아요.
해설만 완벽히 이해해도 800점을 넘을 수 있을 것 같은..? 진짜 대박이에요.
선생님의 수십년의 데이터가 전부 다 녹아든, 시중에 풀리면 판매율 압도적 1위를 차지할 것 같은 교재였습니다.
이런 사랑을 뿌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아 그리고! 3년 전엔 없었지만 이번에 처음 해본 카카오톡 리뷰!
정기토익 때 정말 헷갈린 문제가 있는데, 
카카오톡 리뷰에서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신 거 기억하고 답 찍었더니 맞았어요!!!!!!
진짜 그때 희열은... 말로 설명 못해요 ㅠㅠ 감사해요 정말!
전에는 파트 6를 추상적으로, 감으로 접근했는데,
카카오톡 리뷰 이후엔 방향성을 잡고 체계적으로 접근할 수 있었어요.
그러다보니 파트 6의 문장 삽입 문제는 이제 틀리면 안 되는 문제가 될 정도로 실력이 확 늘었던 것 같아요!
카카오톡 리뷰 너무 좋았습니다!
1등 기프티콘도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ㅎㅎ

선생님의 수업, 자료, 완벽한 해설집 덕분에 정기토익에서 파트 5, 6 합쳐서 11분대로 끝낼 수 있었습니다!
한 달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ㅎㅎ
혹시 점수 갱신하게 되면 그때 다시 찾아뵐게요!
항상 건강하세요!
나중에 타코 같이 먹어요ㅋㅋㅋㅋㅋ^-^

 

<3교시> 표희정, 악마의 탈을 쓴 상큼발랄한 천사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아직도 가끔 선생님의 말투가 생각나요 ㅋㅋㅋ
문장 삽입 문제 푸실 때 지문을 읽으시다가 [A]가 나오면 
'랄랄라~~~~~ 내려가서~~~~'
이러셨는데 이게 진짜 중독성이 미쳤어요ㅠㅜㅜ쿠?ㅋㅋㅋ

근데 선생님..
선생님 교재는 왜 사악한 거죠?!?!?!  하...
과장 조금 보태서 교재의 절반은 틀린 것 같아요.
나름대로 꼼꼼하게 확신을 가지고 풀었던 문제들이 보기 좋게 틀려버리더라구요..^^?
얼마나 좌절감을 느꼈는지... 하하
포기하고 싶었던 적이 꽤 있었어요..^^!

문제 풀면서 좌절할 때마다 반별게시판에 선생님께서 해주시는 말씀이 힘이 많이 됐던 것 같아요.
따뜻하게 멘탈까지 챙겨주시다니.. 정말 감동이었어요 ㅎㅎㅎ
덕분에 저 포기 안 하고 교재 끝까지 다 풀었어요!!!!!!! 하하

문제를 풀면서 '이렇게까지 디테일한 문제가 정말 토익에 나오나..?' 라고 생각했는데.......진짜 나오더라구요ㅎ
선생님께서는 계획이 다 있으셨어요.

정기토익이 끝나고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선생님의 교재가 아니었다면 난 900점도 못 넘었겠다'였어요.
토익이 원하는 포인트는 그대로 남아 있으면서 난이도는 실제 토익보다 1.5배 정도 높았는데,
그래서인지 정기토익 때는 똑같은 포인트들이 보이지만 더 쉽게 느껴지더라구요.
정기토익 때 파트 7을 40분만에 다 풀었어요 ㅎㅎ
선생님 덕분이에요.. 정말 감사해요ㅠㅠ

(아참! 이건 TMI인데
저 수업시간에 문제 풀다가 화장실 다녀왔는데 2개 틀려서 선생님께서 놀라신 적이 있어요.
근데 이번 정기토익 때도 문제 풀다가 화장실 다녀왔는데 똑같이 2개 틀렸어요 ㅋㅋㅋㅠㅠ)

처음엔 학생들이 문제 틀리는 걸 좋아하시는 악마인 줄만 알았는데,
가장 효과적인 문제 접근법과 풀이법, 정기토익 시험에 정말로 나왔던 꿀 같은 자료, 멘탈 케어까지..
선생님은 천사였어요.
특히 수업 시간 초반에 하시는 동의어 복습이랑, 교재에 있는 재표현 문장들이 정말 큰 도움이 됐어요.
재표현 문장 자료는 LC에도 도움이 되더라구요 ㅎㅎ 

항상 상큼발랄하게 밝은 이미지로 훌륭한 퀄리티의 수업, 자료, 교재 주셔서 감사해요!
선생님 덕분에 마지막엔 파트7이 가장 재밌는 파트가 됐어요ㅎㅎ
혹시나 점수를 갱신할 때가 되면 그때 다시 찾아뵐게요!
항상 건강하세요!




<수강생분들께>
강의를 듣고 느낀 점은, '선생님들께서 수업해주신 내용을 적용해서 과제만 다 해도' 900점 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에요.
물론 그 과정이 생각보다 많이 힘들고 지치겠지만, 포기하지 않고, 토익을 일상으로 만들어 과제가 당연한 것이 되면 실력은 확실히 상승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그날 배운 걸 바탕으로 문제를 직접 만들면서 복습해봤어요. (Part 6, 7은 빼구요)
완벽한 한 문제를 만들기 위해선 정말 많은 것들을 생각해야 하는데, 그러다보니 실력이 짧은 시간에 크게 상승한 것 같아요.
심심할 때 part 2, part 5 문제 몇 개씩 만들어보시는 거 추천할게요!




김동영 | 2023.12.04 09:15
민재씨, 985점 축하 드립니다.

아쉬운 5점이지만, 그 5점보다 더한 능력과 실력을 이미 갖춘 분이기에 어떤 도전을 하더라도

멋지게 성공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월요일 아침 제대로 잠이 깨고 기분이 좋아지는 멋진 후기 감사합니다.

그리고, 글을 너무 사랑스럽게 적어 주셔서 한 달 넘게 기분 좋음이 유지될 것 같아요.

민재씨는 이전의 좋은 기억을 또 살려서 이렇게 금방 또 좋은 점수를 만드셔서 옆에서 지켜보는 저도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스터디원들과 한 달 정말 빡세게 공부한 거 다 보고 매일 밤 카톡에서 누구보다도 빨리 댓글 달고

그리고 센스 있는 적용까지!!! 아직도 기억에 생생합니다.

그렇게 열심히 하셔서 이렇게 단기간에 좋은 결과를 얻으신거에요.

앞으로도 좋은 일 많이 생기길 바라며 다음에도 또 좋은 인연으로 만나보길 기대합니다.

고생 많으셨고, 날씨 추워지는데 건강 잘 챙기세요. *^^*
이민재 | 2023.12.07 20:10
우아!!
기억해주시다니... 정말 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
지난 번에도 RC 490이었어서 이번엔 꼭 만점으로 보답하고 싶었는데.. 아쉽네요ㅠㅠ
강남 갈 일 있으면 꼭 찾아뵐게요 ㅎㅎㅎ
선생님도 건강하세요! :)
한승태 | 2023.12.04 11:36
민재야~~
진짜 점수 미쳤다!!! 985~
미국 여행은 잘 마치고 돌아온 거야?
솔직히 만점 살짝 기대하고 있기는 했었는데.. ㅎㅎㅎ
985점이면 그냥 대박이다!!!
정말 수고 많이 했고, 늘 성실하게 잘 따라와 줘서 쌤이 더 고맙다!!
언제 강남역 올 일 있으면 쌤한테 미리 연락하고 한번 놀러와~ 커피 사줄게!!
쌤 메일주소 부교재에 있는데 버린거 아니지?? ㅎㅎ
sthan1005@naver.com
이민재 | 2023.12.07 20:17
저 이제 막 귀국했어요!!! ㅋㅋㅋ
미국에서 하루하루 조금씩 쓰느라 올린 시기가 늦어졌네요ㅠㅠ
이번에도 제가 LC 만점 받은 걸 보면, 확실히 선생님 영향이 큰 것 같아요 하하
부교재 절대 안 버렸죠 ㅎㅎ 강남 가면 꼭 연락드릴게요!!!! :)
표희정 | 2023.12.04 15:22
어머 민재씨~!!!! 985점!!! 대박점수!!!!

너무너무 축하해요!!!

근데 글솜씨는 또 왜케 좋은거에요~ 센스 장난아닌데~!

요소요소 재밌게, 핵심을 담아서 쓰기 힘든데, 제 후기들 중에서 손에 꼽을만한 후기네요.

민재씨가 누군지 완전 기억나지요. 워낙 열심히 집중하고 잘해서 잘 나올거라고 믿음이 팍팍 갔던 민재씨,

두 번이나 985점이라면 이건 완벽한 그대의 실력입니다.

너무너무 칭찬드리고 싶어요.

제 부교재가 너무 어렵다고 쓰셨는데, (사실 맞지요...) 민재씨가 제 의도를 속속들이 알아주셔서 감동이에요.

결국 열심히 하는 사람은 알지요~ 부교재를 통해 좌절은 오되, 결국은 기쁨을 만끽할 것이란 걸!

그걸 또 한번 증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그리고 센스있는 후기로 즐겁게 일할 원동력을 주셔서 더 고맙습니다.

앞으로 뭘 해도 잘 해내리란 믿음이 가는 민재씨,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
이민재 | 2023.12.07 20:20
앜ㅋㅋㅋㅋ 어머나...
그냥 생각나는대로 막 적어서 너무 길진 않나 걱정했는데,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ㅎㅎ
제 글이 원동력이 된다니 제가 더 감사하네요 하하
강남 갈 일 있으면 꼭 찾아뵐게요!!
선생님도 항상 건강하세요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HSK 5급후기] 최고의 중국어 선생님 연승민쌤! (277점) [1] 김민재 895 2026.04.07
Best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사진 [2] 최나영 2056 2026.03.24
Best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3] 김소연 2443 2026.03.15
Best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사진 [3] 정은재 2196 2026.03.14
Best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임재현 4069 2025.09.23
Best [텝스후기] 텝스 시험에 필요한 '감'을 길러주는 강의 사진 [6] 박시언 5178 2025.08.12
Best [토플후기] 종로에서 한달 준비해서 인생 첫 토플 110점 달성한 후기_1개월 매일정규반 사진 [4] 임상준 9035 2025.07.08
Best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토플 85+ 빡토반 듣고 94점 달성 사진 [3] 정한빈 11075 2025.04.07
Best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사진 [4] 오경민 11735 2025.03.13
Best [JLPT N3후기] 한자 노베이스의 1월 한달 김하은 선생님 N3 스파르타 수강 후기! 최희진 8608 2025.01.26
19073 [오픽] 임지혜 선생님 덕분에 IH 레벨 한 번에 취득했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유슬기 30 2026.06.11 17:59
19072 [토플] 토플 1개월 완성반 B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사진 첨부파일 최지혜 38 2026.06.11 16:34
19071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강의 수강하고 2주 만에 토익스피킹 첫시험 AL 받았습니다! 김진선 30 2026.06.11 16:14
19070 [토플] 강남역캠퍼스 토플 수강 후기 남겨봐요! (토플 졸업) [1] 심승우 74 2026.06.10 17:27
19069 [토익스피킹] [IH달성] 토익스피킹은 무조건 더글라스 선생님! 기억하세요. 더글라스! 사진 첨부파일 [1] 노수연 89 2026.06.10 04:22
19068 [토익] [토익후기] 3달만에 860점 달성했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3] 장지연 125 2026.06.10 00:50
19067 [오픽] 오픽2회차_클로이T_IH 후기 마성우 110 2026.06.09 16:56
19066 [토익]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김형준 107 2026.06.09 12:27
19065 [SAT/영어특기자] SAT 수강 후기 [1] 최이레 146 2026.06.08 14:12
19064 [토익스피킹] 처음엔 어떻게 말할지 막막했으나 전승기 선생님 강의 듣고 한번에 AL 달성 전이루 134 2026.06.07 15:54
19063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중급반 수강후기 (세이임 선생님)! AL취득 성공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최미리 223 2026.06.04 15:51
19062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사진 첨부파일 [1] 김세진 518 2026.06.04 14:22
19061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첨부파일 [2] 이서연 327 2026.06.01 13:20
19060 [GRE] [GRE 후기] 송종욱 선생님, Ann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조지아텍 풀펀딩 박사 합격했습니다. [2] 이민정 292 2026.06.01 03:53
19059 [중국어] 혜진쌤과 함께한 기초중국어 회화 사진 첨부파일 [1] 김기은 258 2026.05.31 17:56
19058 [토플] [토플] [토플후기] 정규종합반 수강후기 뒤늦게 올립니다 (102점) [3] 여태영 362 2026.05.30 15:52
19057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문세인 선생님 문법 수업 후기 [1] 정유경 262 2026.05.30 13:30
19056 [오픽] [클로이쌤 9일 오픽] 9일 단기반 듣고 첫 시험에 바로 IH 졸업합니다! [1] 백형준 386 2026.05.29 15:15
19055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9일 수강 후 IH [1] 임재민 334 2026.05.28 20:29
19054 [오픽] 오픽은 임지혜 쌤입니다!! 첨부파일 신지현 308 2026.05.28 00:1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