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9.28
강남역캠퍼스 [6.0+ 목표] ★All-day★ 빡센 IELTS 관리반 (10시, Academic) [1달완성] ★실전 1:1 스피킹 인터뷰 1회 진행★
수강 후 IELTS, 6.5점 달성!
스피킹 - 문세인 선생님 (6.0)
7-8월 해커스 두달 다니면서 가장 도움 많이 됐던건 문세인쌤 수업이었어요! 7월 6.0+ 빡센관리반 스터디를 했었는데 시간이 좀 지나서 기억하실진 모르겠네요ㅎㅎㅜ 모든 파트별, 주제별로 간결하면서 핵심적인 표현 및 템플릿으로 정리된 주황색 부교재가 너무 유용했어서 두달내내 달고 다녔던 기억이 나요. 이것만 열심히 외워도 무조건 6.0이상인것 같아요! 스스로 표현 복습하고 암기도 열심히 했지만 스터디 중간중간 자주 오셔서 개별 첨삭해주시고 바쁜시간 쪼개 짧게나마 상담도 자주 해주셔서 심적으로도 도움이 됐어요. 나는 스피킹 해본적이 없다. 근데 열심히 복습할 자신있다! 하면 무조건 세인쌤 수업 들으세요!! 쌤의 교재에 담긴 표현 활용해서 추후 교환학생 영어면접 준비까지 수월하게 했답미다 ㅠㅠ 정말 감사해요!! ㅜㅜㅜ
라이팅 - 젠 선생님 (6.5)
제가 6.5 받은건 말도 안되는데 젠선생님의 팁과 유용한 표현 덕분에 받았던것 같아요. 사실 모의고사 볼때 5.5-6.0 간당간당해서 6.5는 꿈도 안꿨는데, 운좋게도 시험전주에 쌤이 가르쳐주신 템플릿을 써먹을수 있는 주제가 나와서 신나게 활용해서 썼습니다.. 이외에도 아무곳에나 써먹을수 있는 표현들 열심히 외워갔습니다. 짧게 요약하면 젠쌤은 다져진 내공으로 점수업해주는 필수 표현 및 어휘들 쏙쏙 골라서 가르쳐주시는것 같아요. 설명필요없이 모고 5.5만 받던 제 시험점수가 증명했어요..! ㅎㅎ
리스닝 - 함시윤 선생님 (7.0)
해커스에서 두달동안 모고 볼때마다 5.5밖에 안떴는데 시험에서 7.0이 떠서 깜짝 놀랐어요. 아마 제가 좀 더 강했던 주관식 문제가 많이 나왔던 시험이라 운이 작용한것도 있던것닽아요. 하지만 제가 이렇게 점수를 올릴수 있었던건 함시윤쌤의 학습 노하우덕분이었어요! 쌤말씀대로 두달간 형광펜 스크립트 분석, 딕테이션 공부 등 하루도 빼먹지 않고 시간을 많이 투자했어요. 사실 열심히 했는데 실력이 오르지 않아 공부중 많이 좌절했던 과목이 리스닝이었어요. 쌤이 꾸준하게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한다고 조언해주셔서 믿고 시험전 끝까지 최선을 다해 복습하고 복습했던것 같습니다. 저같은 점수대가 어떤 유형, 어떤 파트에 집중해서 공부해야하는지 명료하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됐습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 이혜영 | 18279 | 2024.04.06 |
| >> | [IELTS후기] 뒤늦게 올리는 두달 overall 6.5 달성 후기! [3] | 강윤정 | 14075 | 2023.09.28 |
|
|
[IELTS후기] 중급주말반 수강하고 첫시험 overall 7.0 달성 [4] | 양수연 | 26624 | 2023.05.22 |
|
|
[IELTS후기] Jen 선생님 강의 - Writing 7.5 달성 후기 [1] | 김아림 | 8587 | 2023.05.14 |
|
|
[IELTS후기] 방금 시험보고 올려보는 정규종합반 후기 [4] | 조재원 | 9190 | 2023.05.06 |
|
|
[IELTS후기] 인생 첫 IELTS 강의 후기 + 시험 결과 [3] | 강하리 | 8616 | 2023.05.05 |
|
|
[IELTS후기] IELTS 첫시험 overall 7.0 달성 후기 [7] | 문다정 | 14772 | 2023.04.12 |
|
|
[IELTS후기] 종합반 2개월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5 달성! [5] | 박정윤 | 11254 | 2023.03.24 |
|
|
[IELTS후기] 3개월 패키지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0 달성 [6] | 황선영 | 13897 | 2022.08.10 |
|
|
[IELTS후기] 해커스 점수보장반 듣고 Overall 7.0으로 졸업! [3] | 이지원 | 13409 | 2021.12.08 |
| 204 |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2]
|
이서연 | 218 | 2026.06.01 13:20 |
| 203 |
[IELTS]
2주만에 5.5-> 7.0
[1]
|
김혜윤 | 533 | 2026.04.29 20:14 |
| 202 | [IELTS] Allday6.5+ 한 달 만에 writing 7.0 [1] | 김지수 | 954 | 2026.02.04 15:39 |
| 201 | [IELTS] [IELTS후기] 주말반 수강 후 overall 6.5 받았습니다 [6] | 김효경 | 2839 | 2025.10.12 15:59 |
| 200 |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1]
|
정혜영 | 2937 | 2025.08.02 09:41 |
| 199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1]
|
윤언세 | 3198 | 2025.07.28 15:56 |
| 198 |
[IELTS]
[IELTS후기] [후기] 아이엘츠 졸업 후기 및 영역별 공부법 (Overall 6.5) !!T_T
[6]
|
박수빈 | 3768 | 2025.06.30 13:49 |
| 197 |
[IELTS]
6.5+ 오전정규반 쌤들 짱xD
[4]
|
고예은 | 3100 | 2025.05.31 08:05 |
| 196 | [IELTS] [IELTS후기] Jen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1] | 박미혜 | 2544 | 2025.05.30 00:05 |
| 195 | [IELTS] [IELTS후기] 주말반 라이팅 한 달 수강 후기 [1] | 안오상 | 3195 | 2025.03.02 22:18 |
| 194 |
[IELTS]
[IELTS후기] 9월 정규 종합반 한달 수강 후 overall 7.5, each 7 달성했습니다!!
[4]
|
이소연 | 4136 | 2024.11.08 16:08 |
| 193 |
[IELTS]
[IELTS후기] 방학 2달 7.0 달성!
[2]
|
임성은 | 5752 | 2024.09.23 21:44 |
| 192 | [IELTS] 6.0+ 오전주말 중급 Jen 선생님 한 달 후기입니다 [1] | 조다은 | 5531 | 2024.05.27 21:54 |
| 191 | [IELTS] [IELTS후기] 스피킹 라이팅 두달 수강 6.0->7.0 [2] | 임주하 | 5991 | 2024.05.13 21:58 |
| 190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정규반 2달 수강 >> overall 6.5
[5]
|
이동재 | 6778 | 2024.04.12 19:42 |
| 189 |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
이혜영 | 18730 | 2024.04.06 15:59 |
| 188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라이팅 주말만 후기 [1] | 김채영 | 4483 | 2024.04.01 21:08 |
| 187 |
[IELTS]
[IELTS후기] 첫 시험 오버롤 7.0 달성 후기
[6]
|
최우진 | 6746 | 2023.12.20 15:42 |
| 186 | [IELTS] [IELTS후기] 6.0+ 중급 Writing Jen 선생님 수업 후기 [1] | 박지은 | 4590 | 2023.10.06 17:25 |
| 185 |
[IELTS]
[IELTS후기] 스피킹/라이팅 실전연습에 추천합니다!
[2]
|
김진서 | 6015 | 2023.10.05 21:03 |


너무 열심히, 성실히 참여주시고, 질문도 많이 해주셔서, 저도 으쌰으쌰 열심히 즐겁게 강의할 수 있었던 윤정님~ 기억하구 있지요!
저희 스터디에서 같이 준비하고 연습하면서도 눈에 보이게 발전하셔서,
믿고 있었는데, 역시 좋은 결과가 윤정님 노력에 보상을 해주었군요!!
열심과 즐거움 잃지 마시고, 성공적이고 행복한 유학생활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연휴 잘 보내시고, 언제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문세인 드림
꼭 해야 한다고 알려드린것들 잘 해주셔서
멋진 성적 이루어 낸것 같네요.
7.0으로 최고점수 받고 오벌올도 잘 커버되어서 너무 다행이고 좋습니다.
윤정님정도 노력이라면
못 이룰일이 없겠어요.
앞으로의 앞날도 응원합니다.
윤정님 다시한번 축하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