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7.31
강남역캠퍼스 [빡센 토익 관리반] 오전 750+ 점수보장반 (11시) [1개월완성]
수강 후 TOEIC, 825점 달성!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81 |
[토익]
윤인아,이정민,장종훈 선생님 입문 수업 듣고 첫토익 825!
[2]
|
서화정 | 8486 | 2023.08.09 12:22 |
| 5580 |
[토익]
승무원 합격의 비결
[1]
|
김루나 | 6457 | 2023.08.02 13:21 |
| 5579 |
[토익]
[토익후기] 960점 달성 - 홍정윤 (LC) + 조성재 (RC) 토익시험 대비 주말몰입 오후 실전 문제풀이반
[1]
|
윤영두 | 7821 | 2023.08.01 16:48 |
| 557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드림토익으로 첫 시험 목표점수 성공
[2]
|
전현지 | 7336 | 2023.08.01 03:26 |
| >>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750+보장반] [조해나, 표희정, 강상미 쌤] 한달 만에 800점 넘긴 토익후기 작성합니다
[3]
|
박준수 | 8209 | 2023.07.31 23:39 |
| 5576 |
[토익]
[토익후기] 빡센토익관리반과 함께하는 노베 토익러의 눈물나는 745 달성기
[3]
|
정윤정 | 7333 | 2023.07.28 23:38 |
| 5575 |
[토익]
[토익후기] 6월 끝장토익 매일반수강후 감사후기 올립니다.
[2]
|
오선희 | 8319 | 2023.07.26 15:16 |
| 5574 |
[토익]
[토익후기] 850점대 달성 !
[1]
|
김혜원 | 8274 | 2023.07.21 22:28 |
| 5573 |
[토익]
[토익후기] 완전 노베이스에서 850점대까지 한달과정
[1]
|
김혜원 | 9296 | 2023.07.21 22:15 |
| 5572 |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들을 만나 드디어 토익 점수 활용합니다.! (800+ 토익 모의고사 집중반)
[2]
|
이정문 | 69493 | 2023.07.20 17:40 |
| 5571 |
[토익]
430 --> 740 최석원 선생님 수강후기
[1]
|
이승민 | 6222 | 2023.07.20 01:14 |
| 5570 |
[토익]
[토익후기] 중급반 1달 후기
[3]
|
김정한 | 9464 | 2023.07.19 23:43 |
| 5569 | [토익]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목표 달성하고 싶은 분들 RC 박이레 선생님 추천합니다! [1] | 윤서영 | 6376 | 2023.07.19 20:45 |
| 5568 | [토익] [토익후기] 3개월동안 대학교수업 병행하며 저녁입문550반에서 시작해 원하는 점수 달성했습니다! [2] | 이수형 | 6641 | 2023.07.19 17:23 |
| 5567 |
[토익]
해커스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네요
[3]
|
정세희 | 7514 | 2023.07.17 23:45 |
| 5566 | [토익] 넷플을 왜 볼까 종섭쌤 강의가 있는데 | 정수경 | 5638 | 2023.07.14 16:10 |
| 5565 | [토익] [토익후기] 800+ 토익 모의고사집중반(김현서, 구자연 선생님) 수업 수강 후 첫 토익 850점 달성했습니다! [2] | 함연재 | 7650 | 2023.07.10 10:06 |
| 5564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최석원.
[1]
|
이승엽 | 6297 | 2023.07.06 23:39 |
| 5563 |
[토익]
[토익후기] 6/25 시험 후기
[2]
|
김태윤 | 6434 | 2023.07.05 21:11 |
| 5562 |
[토익]
[토익후기] 완전 노베이스 기초반 수강후기
[3]
|
이동찬 | 69968 | 2023.07.05 20:36 |




이름이 기억이 나는데~~ 위에 쓴 것 처럼 커리큘럼대로 숙제를 다하는 것도 버거웠을 "빡센" 과정이었을텐데, 그렇게 열심히 한 보람이 있군요~
LC를 볼때 공부한 보람을 느꼈다는 부분이 가장 뿌듯합니다~
750반에서 열심히 공부해주어서 또 그 에너지를 저도 오롯이 받고 수업을 진행할 수 있었답니다.
지치고 더운 계절에 속시원한 소식을 전해 주어 고마워요~
늘 건강하시고~ 토익을 시작으로 목표한 것들 하나 하나 이뤄가길 바랍니다~
맞아요. [하라는 대로 하면] [점수가 나올 수밖에 없는 시스템] 푸히히...그게 맞네요.
그런데 준수씨가 말씀하신 것처럼
꾸준히 성실히 매일매일 하는 분들은 늘 보상이 따라오게 돼 있어요.
그래도 한 달 간 그 고생 한 덕분(?)에
세 달 생각했던 거 한 달만에 끝냈으니, 이제 맘 편히 준수씨가 원하시는 다음 목표를 향해 가봅시다.
고생 많이 하셨고, 좋은 결과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___^
늘 분위기 좋다고 칭찬했던 6월 오전 750반에서 이렇게 점수가 또 나와주는군요 ^^
쭉 쓰신 내용을 보니 정말 "치.열.하.게" 공부하셨네요.
공부라는 것이 정말 왕도가 없지요.
하지만 쌤들께서 주신 방향으로 공부하셔서 단기간에 원하는 점수를 내신 것같아 저 또한 뿌듯합니다.
이번 시험을 통해 얻은 점수 뿐만 아니라 더 귀중한 "자신감"으 가지고 앞으로도 승승장구 해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