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7.28
종로캠퍼스 [빡센 토익 관리반]650+ 끝장토익 오후 기본종합반 (13시, 월~금, 2시간)
종로캠퍼스 550+ 끝장토익 오후 입문종합반 (13시, 월~금, 2시간)
수강 후 TOEIC, 745점 달성!


안녕하세요 저는 650+반 수강생 정윤정입니다.
저는 애초에 영어를 따로 배운 적이 없을 정도로 영어에 무지한 노베 토익러였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550+ 반을 수강하면서 영어의 기본 구조나 품사에 대해 익힌 후에 650+ 반에서 745점이라는 결과를 내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수강 후기를 남깁니다 !
제가 이런 글을 써본적도 없을 뿐더러, 쓰게 될 줄도 몰랐습니다.. ㅋㅋ
-LC 임세훈 선생님
제 LC의 8할 아니 9할이 임세훈 선생님 덕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멱살 잡고 하드캐리 해주신 세훈쌤 ㅜㅜ
금쪽이 끌고가시느라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
저는 영어를 공부한 적이 없기때문에 기가 많이 죽은 상태로 토익공부를 시작했는데요,
된다고 ! 아 된다니깐요 ?! < - 이런 에너지로 절대 기죽지 않도록 계속 멘탈케어를 엄청 해주셔서
토익에서 자신감이라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되었어요.
또, 길고 늘어지는 문장에서 집중력이 뺏기지 않도록 몇가지 중요한 키워드 위주로 들을 수 있는 습관을 들여주시는게
진짜 너무너무 효과가 컸어요.
그리고 놓치거나 잘못 듣기 쉬운 호주식, 영국식 발음의 미묘한 차이들도 찝어주셔서
헷갈릴법한 발음들을 시험에서 만나도 자신감 있게 제낄 수 있는 .. 그런 광기의 토익러로 성장했습니다.
가뿐히 제낄때의 그 희열이란 ☆
선생님 수업은 그냥 듣기만 해도 점수가 오릅니다 ..
이거 너무 신기한데 진짜 듣기만 해도 점수가 오릅니다.
거기에 과제나 모의고사 열심히 따로 풀면 더 빨리 오릅니다 ;
학생들과의 호흡이 정말 좋은 선생님이셔서 현강으로 들으면 강의를 듣고 공부를 하는건데도 불구하고
배아플때까지 웃는 경험도 하실 수 있어용.
근데 선생님 제자라고 저도 길거리 다니면서 보이는 것들 한번씩 영어로 말해보는 습관이 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 토버지.
역시 가정에서는 가훈, 학교에서는 교훈, 토익에서는 세훈입니다 ♡
-RC 이수빈 선생님
Lc할때도 쫄았지만 더 무서운건 당연히 RC였는데요,
수빈쌤 수업은 우선 부교재 가독성이 너무너무 좋아서 지금도 제가 가장 아끼는 교재중 하나입니다.
내가 문법을 잘 모르고, 품사 구별이 어렵고,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수빈쌤 수업 들으셔야 해요 !
기본기 그 잡채. 선택지는 없습니다 무조건이에요.
독학이 인력거라면 수빈쌤은 제트기 ♡ 노베 토익러들도 이해가 빠르고 쉽게 가능합니다 !
특히 자동사 + 전치사는 아직도 문제 풀때 수빈쌤 목소리가 들려요 ㅋㅋ
그만큼 중요한건 저도 모르게 익숙해질 만큼 반복해서 머릿속에 꼭꼭 입력해주십니다.
이렇게 야무질 수가 있나 .. ? 싶은 수업을 해주시기 때문에 다 듣고나면 항상 개운한 느낌이 들었어요.
따봉이 절로나오는..
어쩔 수 없이 결석하는 날에는 인터넷 강의도 당일 수업이 바로 올려주셔서 집에서 따로 공부할 수 있구
열정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모든 환경을 다 갖춰주시기 때문에
나만 잘하면 된다 !! 라는 생각으로 공부에 전념할 수 있었어요
학교 수업이 이렇게 재미있었으면 학창시절에 영어공부 진짜 잘했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부교재 커버에 적혀있는 <탄탄한 기본기 정복> 이말이 찐입니다
수빈쌤과 함께 탄탄하게 기본기 정복하세요 !! 기본기는 무조건 수빈쌤 !!
-RC 김혜미 선생님
수빈쌤께서 기초를 잡도록 도와주셨다면, 혜미쌤께서는 더 빨리, 더 많은 문제를 풀 수 있도록
제 머릿속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주신 분이세요.
또또 다이어트계획, 어부형명 ~ , 콘수레엔, 라스푸흡형들, 얼라 4명들 같은
주옥같은 암기법들이 제 머릿속에 제 의지와 상관없이ㅋㅋㅋㅋ
이미 들어와 있기 때문에 생각하기도 전에 문제를 이미 풀고 있습니다.
그리고 동사 암기법도 (~ 하다 대신 1형식 자동사) 이런식으로 외울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드려요.
한달동안 이렇게 많은 걸 머리에 넣었던 적이 있었나 ..? 싶지만 !
혜미쌤의 암기법을 정복하시면 시험장에서 피해갈 수 있는 함정이 보이고, 쉽게 풀 수 있는 가이드가 되어줍니다.
내가 자꾸 함정문제에 걸리는 것 같다.하시는 분들은 혜미쌤 수업을 강추드립니다 !!
그리고 혜미쌤과 함께하는 빡센토익반은 강추 열번드립니다. 전담마크라고 해도 될 정도로
꼼꼼히 봐주시고 응원도 해주셔서 독하게 할 수 있었어요.
저는 파트 7이 정말 약했었는데요, 매일매일 내주시는 파트 7 풀면서 많이 좌절하고 현타도 여러번 맛봤지만.. ㅜㅜ
혜미쌤 덕분에 이젠 완전 단련이 됐기 때문에, 이전처럼 파트 7이 두렵지 않아졌어요. 한결 파트 세븐과 친해진 기분 (?)
그리고 모의고사를 풀었을때 1:1 로 어느 부분이 약한지, 어떤 파트의 어떤 부분을 더 공부해야하는지
꼼꼼히 분석까지 해주셔서 감동받았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잘하고 있다고 연락 주시고 안주하거나 멈추지 않도록 끌어주시고 밀어주셨어요.
한달동안 진짜 빡세게 올리고 싶은신 분은 꼭 혜미쌤을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
-
여기에 추가로 학생들끼리 진행하는 스터디는 꼭꼭 참여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어휘가 약었했는데 스터디에서 매일매일 빈출다의어와 노랭이, 패러프레이징 시험을 보니까
이제는 보기에서 단어때문에 막히는 일은 많이 없어졌습니다.
어휘 부족하신 분들은 특히 스터디 강추드립니다 !
저는 목표는 달성했지만 욕심이 생겨서 조금 더 높은 점수를 위해 더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
영알못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려주신 해커스와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해커스짱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81 |
[토익]
윤인아,이정민,장종훈 선생님 입문 수업 듣고 첫토익 825!
[2]
|
서화정 | 8493 | 2023.08.09 12:22 |
| 5580 |
[토익]
승무원 합격의 비결
[1]
|
김루나 | 6464 | 2023.08.02 13:21 |
| 5579 |
[토익]
[토익후기] 960점 달성 - 홍정윤 (LC) + 조성재 (RC) 토익시험 대비 주말몰입 오후 실전 문제풀이반
[1]
|
윤영두 | 7828 | 2023.08.01 16:48 |
| 557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드림토익으로 첫 시험 목표점수 성공
[2]
|
전현지 | 7340 | 2023.08.01 03:26 |
| 5577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750+보장반] [조해나, 표희정, 강상미 쌤] 한달 만에 800점 넘긴 토익후기 작성합니다
[3]
|
박준수 | 8213 | 2023.07.31 23:39 |
| >> |
[토익]
[토익후기] 빡센토익관리반과 함께하는 노베 토익러의 눈물나는 745 달성기
[3]
|
정윤정 | 7341 | 2023.07.28 23:38 |
| 5575 |
[토익]
[토익후기] 6월 끝장토익 매일반수강후 감사후기 올립니다.
[2]
|
오선희 | 8323 | 2023.07.26 15:16 |
| 5574 |
[토익]
[토익후기] 850점대 달성 !
[1]
|
김혜원 | 8283 | 2023.07.21 22:28 |
| 5573 |
[토익]
[토익후기] 완전 노베이스에서 850점대까지 한달과정
[1]
|
김혜원 | 9299 | 2023.07.21 22:15 |
| 5572 |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들을 만나 드디어 토익 점수 활용합니다.! (800+ 토익 모의고사 집중반)
[2]
|
이정문 | 69498 | 2023.07.20 17:40 |
| 5571 |
[토익]
430 --> 740 최석원 선생님 수강후기
[1]
|
이승민 | 6223 | 2023.07.20 01:14 |
| 5570 |
[토익]
[토익후기] 중급반 1달 후기
[3]
|
김정한 | 9470 | 2023.07.19 23:43 |
| 5569 | [토익]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목표 달성하고 싶은 분들 RC 박이레 선생님 추천합니다! [1] | 윤서영 | 6380 | 2023.07.19 20:45 |
| 5568 | [토익] [토익후기] 3개월동안 대학교수업 병행하며 저녁입문550반에서 시작해 원하는 점수 달성했습니다! [2] | 이수형 | 6646 | 2023.07.19 17:23 |
| 5567 |
[토익]
해커스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네요
[3]
|
정세희 | 7519 | 2023.07.17 23:45 |
| 5566 | [토익] 넷플을 왜 볼까 종섭쌤 강의가 있는데 | 정수경 | 5640 | 2023.07.14 16:10 |
| 5565 | [토익] [토익후기] 800+ 토익 모의고사집중반(김현서, 구자연 선생님) 수업 수강 후 첫 토익 850점 달성했습니다! [2] | 함연재 | 7653 | 2023.07.10 10:06 |
| 5564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최석원.
[1]
|
이승엽 | 6298 | 2023.07.06 23:39 |
| 5563 |
[토익]
[토익후기] 6/25 시험 후기
[2]
|
김태윤 | 6441 | 2023.07.05 21:11 |
| 5562 |
[토익]
[토익후기] 완전 노베이스 기초반 수강후기
[3]
|
이동찬 | 69974 | 2023.07.05 20:36 |




게다가 이렇게 정성스러운 후기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입문에서 기본기 잘 잡고, 올라가서 문제 푸는 요령까지 터득하시니 해커스가 준비한 스텝을 착착 밟으시면서 정석처럼 점수 내셨네요!! 선생님들 믿고 열심히 해주신 윤정님의 의지가 무엇보다 점수를 내는 것에 있어서 가장 컸을 거예요!
앞으로도 원하시는 바 이루시면서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응원합니다!:)
역시 외국어를 공부해보신 경험이 있어서
영어도 금새 올라가신 것 같습니다.
항상 일찍 오셔서 공부하시고
스터디 하시고 남아서 자습하시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노력하신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원하는 목표는 달성하셨지만
그래도 더 높은 점수를 한번 노려보겠다고 하셨으니
그 목표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이렇게 기분 좋은 소식 감사해요. ^^
700점을 돌파하셨어요. 굿굿!!^^
스터디도 하면서
항상 열심히 하셨는데, 그 덕분에 점수가 잘 나왔네요.
암기법도 잘 기억하고 계시고, ^^
기본기도 잘 잡으신 것 같아요.
조금 더 문제를 풀면서 실전 전략까지 장착하시면,
충분히 더 높은 점수 받을 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
이번 달에도 복도 지나다니면서 마주칠 때마다 정말 반가워요. ^^
앞으로도
정말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점수 나올 때까지 끝까지 조금만 더 힘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