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7.26
- IMG_5923.png ( 36)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81 |
[토익]
윤인아,이정민,장종훈 선생님 입문 수업 듣고 첫토익 825!
[2]
|
서화정 | 8484 | 2023.08.09 12:22 |
| 5580 |
[토익]
승무원 합격의 비결
[1]
|
김루나 | 6456 | 2023.08.02 13:21 |
| 5579 |
[토익]
[토익후기] 960점 달성 - 홍정윤 (LC) + 조성재 (RC) 토익시험 대비 주말몰입 오후 실전 문제풀이반
[1]
|
윤영두 | 7819 | 2023.08.01 16:48 |
| 557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드림토익으로 첫 시험 목표점수 성공
[2]
|
전현지 | 7333 | 2023.08.01 03:26 |
| 5577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750+보장반] [조해나, 표희정, 강상미 쌤] 한달 만에 800점 넘긴 토익후기 작성합니다
[3]
|
박준수 | 8207 | 2023.07.31 23:39 |
| 5576 |
[토익]
[토익후기] 빡센토익관리반과 함께하는 노베 토익러의 눈물나는 745 달성기
[3]
|
정윤정 | 7332 | 2023.07.28 23:38 |
| >> |
[토익]
[토익후기] 6월 끝장토익 매일반수강후 감사후기 올립니다.
[2]
|
오선희 | 8317 | 2023.07.26 15:16 |
| 5574 |
[토익]
[토익후기] 850점대 달성 !
[1]
|
김혜원 | 8272 | 2023.07.21 22:28 |
| 5573 |
[토익]
[토익후기] 완전 노베이스에서 850점대까지 한달과정
[1]
|
김혜원 | 9292 | 2023.07.21 22:15 |
| 5572 |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들을 만나 드디어 토익 점수 활용합니다.! (800+ 토익 모의고사 집중반)
[2]
|
이정문 | 69492 | 2023.07.20 17:40 |
| 5571 |
[토익]
430 --> 740 최석원 선생님 수강후기
[1]
|
이승민 | 6220 | 2023.07.20 01:14 |
| 5570 |
[토익]
[토익후기] 중급반 1달 후기
[3]
|
김정한 | 9462 | 2023.07.19 23:43 |
| 5569 | [토익]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목표 달성하고 싶은 분들 RC 박이레 선생님 추천합니다! [1] | 윤서영 | 6373 | 2023.07.19 20:45 |
| 5568 | [토익] [토익후기] 3개월동안 대학교수업 병행하며 저녁입문550반에서 시작해 원하는 점수 달성했습니다! [2] | 이수형 | 6639 | 2023.07.19 17:23 |
| 5567 |
[토익]
해커스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네요
[3]
|
정세희 | 7513 | 2023.07.17 23:45 |
| 5566 | [토익] 넷플을 왜 볼까 종섭쌤 강의가 있는데 | 정수경 | 5636 | 2023.07.14 16:10 |
| 5565 | [토익] [토익후기] 800+ 토익 모의고사집중반(김현서, 구자연 선생님) 수업 수강 후 첫 토익 850점 달성했습니다! [2] | 함연재 | 7646 | 2023.07.10 10:06 |
| 5564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최석원.
[1]
|
이승엽 | 6295 | 2023.07.06 23:39 |
| 5563 |
[토익]
[토익후기] 6/25 시험 후기
[2]
|
김태윤 | 6433 | 2023.07.05 21:11 |
| 5562 |
[토익]
[토익후기] 완전 노베이스 기초반 수강후기
[3]
|
이동찬 | 69965 | 2023.07.05 20:36 |




수업때도 항상 적극적인 모습과
중간 테스트 1등을 하신 그 실력을
시험에서도 넘치게 발휘하신 것 같습니다.
다른 학생들과도 잘 지내주시고
여러모로 모범적인 모습으로
멋지게 학원생활 해주신 것 또한 감사합니다.
휴대폰으로 해커스토익 실전LC 강의를 공부하다
현강을 듣고 싶어서 학원에 등록하셨다고
첫 시간에 말씀하셨는데, 너무 감사했고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항상 초심을 잊지 않고 더욱 노력하는
끝장토익 임세훈이 되겠습니다.
선희님의 열정과 노력을 항상 응원합니다!!
기분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본반 들으시고, 800점 돌파!!
너무 잘 하셨어요. ^^ 완전 굿굿!!
항상 강의도 과제도 열심히 하신 덕분에 점수가 잘 나온 것 같아요. ^^
항상 밝게 웃으시면서
강의 들으시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 나요. :D
항공업계 근무하시는군요. 완전 잘 어울리세요. :)
꾸준히 끝까지만 하신다면
860점 목표도 반드시 달성할 수 있어요!
조금만 더 힘을 내봅시다.
빠른 시일내에 목표 달성하시길
항상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