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7.19
음악을 전공해서 공부라고는 해보지도 않았던 저였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도 따라갈 수 있게 도와주신 김혜미 선생님, 임세훈 선생님
정말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ㅎㅎ
개인적으로 745점이라고 하면 높은점수라고는 절대 생각하지 않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짧은 시간동안 최고의 점수를 만들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처음 모의고사 385점에서부터 시작해서 3개월동안 이번 토익시험에서 745점(LC420 / RC315)을 달성했습니다!
원하는 점수대까지 LC에서 캐리해주실거라고 하셨던 임세훈 선생님말이 완전 맞았어요 ㅎㅎ
아무것도 안들리는거 같으면서도 최대한 들리는 단어 하나하나 캐치해보면서 문제 풀고 쉐도잉을 하는거에서부터 문장 전체가
점점 들리기 시작했던거 같습니다ㅎㅎ
수업도 너무 재미있고 쉽게 풀이해주셔서 LC를 접근해보기 쉬웠던것 같아요!
RC에서도 김혜미 선생님이 알려주신 문제유형별로 접근하는 방법과 빠르고 정확하게 푸는 방법을 계속 공부하고 단어암기도 꾸준히 하다보니 어지럽기만 했던 문제들도 점점 점수가 꾸준히 올랐습니다! 처음 모의고사때는 RC에서 시간이 너무 모자라서 문제를 엄청 많이 남기고는 했는데 그래도 이번 시험에서는
원하는 지점까지 여유롭게 풀 수 있었습니다 ㅎㅎ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83 |
[토익]
[빡센토익관리반] 550+ 수강 후기
[3]
|
이수현 | 8466 | 2023.08.09 13:14 |
| 5582 |
[토익]
[토익후기][빡센 토익 관리반] 750+ 한달 7/30 초시900 -> 8/6 935달성
[3]
|
김규현 | 9524 | 2023.08.09 12:43 |
| 5581 |
[토익]
윤인아,이정민,장종훈 선생님 입문 수업 듣고 첫토익 825!
[2]
|
서화정 | 8500 | 2023.08.09 12:22 |
| 5580 |
[토익]
승무원 합격의 비결
[1]
|
김루나 | 6473 | 2023.08.02 13:21 |
| 5579 |
[토익]
[토익후기] 960점 달성 - 홍정윤 (LC) + 조성재 (RC) 토익시험 대비 주말몰입 오후 실전 문제풀이반
[1]
|
윤영두 | 7838 | 2023.08.01 16:48 |
| 557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드림토익으로 첫 시험 목표점수 성공
[2]
|
전현지 | 7346 | 2023.08.01 03:26 |
| 5577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750+보장반] [조해나, 표희정, 강상미 쌤] 한달 만에 800점 넘긴 토익후기 작성합니다
[3]
|
박준수 | 8218 | 2023.07.31 23:39 |
| 5576 |
[토익]
[토익후기] 빡센토익관리반과 함께하는 노베 토익러의 눈물나는 745 달성기
[3]
|
정윤정 | 7353 | 2023.07.28 23:38 |
| 5575 |
[토익]
[토익후기] 6월 끝장토익 매일반수강후 감사후기 올립니다.
[2]
|
오선희 | 8330 | 2023.07.26 15:16 |
| 5574 |
[토익]
[토익후기] 850점대 달성 !
[1]
|
김혜원 | 8287 | 2023.07.21 22:28 |
| 5573 |
[토익]
[토익후기] 완전 노베이스에서 850점대까지 한달과정
[1]
|
김혜원 | 9310 | 2023.07.21 22:15 |
| 5572 |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들을 만나 드디어 토익 점수 활용합니다.! (800+ 토익 모의고사 집중반)
[2]
|
이정문 | 69507 | 2023.07.20 17:40 |
| 5571 |
[토익]
430 --> 740 최석원 선생님 수강후기
[1]
|
이승민 | 6231 | 2023.07.20 01:14 |
| 5570 |
[토익]
[토익후기] 중급반 1달 후기
[3]
|
김정한 | 9478 | 2023.07.19 23:43 |
| 5569 | [토익]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목표 달성하고 싶은 분들 RC 박이레 선생님 추천합니다! [1] | 윤서영 | 6387 | 2023.07.19 20:45 |
| >> | [토익] [토익후기] 3개월동안 대학교수업 병행하며 저녁입문550반에서 시작해 원하는 점수 달성했습니다! [2] | 이수형 | 6656 | 2023.07.19 17:23 |
| 5567 |
[토익]
해커스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네요
[3]
|
정세희 | 7527 | 2023.07.17 23:45 |
| 5566 | [토익] 넷플을 왜 볼까 종섭쌤 강의가 있는데 | 정수경 | 5646 | 2023.07.14 16:10 |
| 5565 | [토익] [토익후기] 800+ 토익 모의고사집중반(김현서, 구자연 선생님) 수업 수강 후 첫 토익 850점 달성했습니다! [2] | 함연재 | 7661 | 2023.07.10 10:06 |
| 5564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최석원.
[1]
|
이승엽 | 6305 | 2023.07.06 23:39 |




3개월동안 큰 변화를 만드실 수 있었던 것은
꾸준한 학습이 비결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영어를 잘하든 못하든
과거에 공부를 했든 안했든
토익은 현재의 열정과 노력으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점수는 상대적인 것입니다.
나에게 필요한 점수를 목표로한 기간안에 달성한다면
충분히 좋은, 멋진 결과를 만들었다고 생각해주세요 ^^
앞으로 수형씨의 인생에서도
지금과 같은 열정으로 달려나가실 것을 응원하겠습니다!!
이렇게 기쁜 소식 전해줘서 감사해요.^^
745점, 충분히 높은 점수 맞아요.
아주 잘 하셨어요. 굿굿!!
게다가 시작 점수를 생각하면,
3개월간 향상도가 정말 좋으세요.^^
학교 수업까지 병행하셨다니,
공부할 게 정말 많으셨을텐데,
고생많았어요. :)
RC 점수가 꾸준히 올랐다는 것만 봐도
수형님이 꾸준히 열심히 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지금처럼만 하면
무엇이든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어요.
수형님의 창창한 앞날들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기쁜 소식 다시 한 번 감사하고,
앞으로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