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7.17

토익학원도 많이 다녀보고 구토익도 구구토익도 시험 본적이 있어요
그래도 영어를 잘하지는 못해서 토익점수 만료될때 마다 다시 학원을 다녔는데 항상 해커스 어학원은 안 갔었어요
뭔가 광고도 많고 자꾸 로그인 하라 하고~ 그냥 해커스를 싫어 했었는데 영어공부 안 한지 5년 정도 지나서 다시 하니깐 너무 점수가 안 나와서 고민하던중 지원샘이 해커스에서 강의하는거 알게 되어 지원샘 강의를 들으러 토익공부 시작한지 거의 20년만에 처음으로 해커스에 오게 되었어요
지원샘 강의는 전에 타 학원에서 들은적이 있어서 당연히 잘 가르치는거 알고 있었고 단과로 지원샘 강의만 들으려다가 어차피 RC도 공부해야 하고 종합반이 할인이 많이 되어서 종훈샘 강의도 같이 듣게 되었는데~ 그냥 덤으로 들은거 였는데~
종훈샘이 진짜 지금까지 들어본 ( 지난 20년간 만나본 토익 RC 강사 )중에 최고 였네요~
엘사(LC400점) 을 목표로 했다가 RC 400을 넘기고 가요
종훈샘 강의는 군더더기 없이 큰 그림을 그려주는게 장점인거 같아요 , 암기하기 쉽게 도와주는 것도 있고요
시험장에서 수업시간에 강조 했던 단어가 그대로 나오기도 하고 스터디 조교샘도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는게 장점 입니다
LC 지원샘은 그냥 최고 입니다 , LC는 숙제도 안하고 공부를 안해서 400점 달성은 못하였지만 수업만 들어도 저절로 점수가 올라요 , 전에 지원샘이 타 학원에서 강의 할때도 해커스 어학원이 좋다고 추천했었는데 한번도 안 오다가 이제야 와서 보니
확실히 해커스가 다른 학원보다 좋네요
스터디 시스템도 잘 되어 있고 대학생때 진작 해커스로 왔으면
삶이 조금 달랐을수도 있었을거 같아요
지금은 더 높은 점수 받을라고 정규반 수강하고 있는데
그래도 매달 토익대비특강 영상으로 샘들을 봅니다
지원샘 종훈샘 강의를 들으면 나중에 수강후에 매월 토익 대비특강 무료영상으로 수업때 한거 복습도 되는 장점이 있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83 |
[토익]
[빡센토익관리반] 550+ 수강 후기
[3]
|
이수현 | 8486 | 2023.08.09 13:14 |
| 5582 |
[토익]
[토익후기][빡센 토익 관리반] 750+ 한달 7/30 초시900 -> 8/6 935달성
[3]
|
김규현 | 9547 | 2023.08.09 12:43 |
| 5581 |
[토익]
윤인아,이정민,장종훈 선생님 입문 수업 듣고 첫토익 825!
[2]
|
서화정 | 8525 | 2023.08.09 12:22 |
| 5580 |
[토익]
승무원 합격의 비결
[1]
|
김루나 | 6503 | 2023.08.02 13:21 |
| 5579 |
[토익]
[토익후기] 960점 달성 - 홍정윤 (LC) + 조성재 (RC) 토익시험 대비 주말몰입 오후 실전 문제풀이반
[1]
|
윤영두 | 7853 | 2023.08.01 16:48 |
| 557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드림토익으로 첫 시험 목표점수 성공
[2]
|
전현지 | 7365 | 2023.08.01 03:26 |
| 5577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750+보장반] [조해나, 표희정, 강상미 쌤] 한달 만에 800점 넘긴 토익후기 작성합니다
[3]
|
박준수 | 8234 | 2023.07.31 23:39 |
| 5576 |
[토익]
[토익후기] 빡센토익관리반과 함께하는 노베 토익러의 눈물나는 745 달성기
[3]
|
정윤정 | 7377 | 2023.07.28 23:38 |
| 5575 |
[토익]
[토익후기] 6월 끝장토익 매일반수강후 감사후기 올립니다.
[2]
|
오선희 | 8355 | 2023.07.26 15:16 |
| 5574 |
[토익]
[토익후기] 850점대 달성 !
[1]
|
김혜원 | 8305 | 2023.07.21 22:28 |
| 5573 |
[토익]
[토익후기] 완전 노베이스에서 850점대까지 한달과정
[1]
|
김혜원 | 9334 | 2023.07.21 22:15 |
| 5572 |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들을 만나 드디어 토익 점수 활용합니다.! (800+ 토익 모의고사 집중반)
[2]
|
이정문 | 69531 | 2023.07.20 17:40 |
| 5571 |
[토익]
430 --> 740 최석원 선생님 수강후기
[1]
|
이승민 | 6250 | 2023.07.20 01:14 |
| 5570 |
[토익]
[토익후기] 중급반 1달 후기
[3]
|
김정한 | 9497 | 2023.07.19 23:43 |
| 5569 | [토익]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목표 달성하고 싶은 분들 RC 박이레 선생님 추천합니다! [1] | 윤서영 | 6404 | 2023.07.19 20:45 |
| 5568 | [토익] [토익후기] 3개월동안 대학교수업 병행하며 저녁입문550반에서 시작해 원하는 점수 달성했습니다! [2] | 이수형 | 6674 | 2023.07.19 17:23 |
| >> |
[토익]
해커스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네요
[3]
|
정세희 | 7547 | 2023.07.17 23:45 |
| 5566 | [토익] 넷플을 왜 볼까 종섭쌤 강의가 있는데 | 정수경 | 5665 | 2023.07.14 16:10 |
| 5565 | [토익] [토익후기] 800+ 토익 모의고사집중반(김현서, 구자연 선생님) 수업 수강 후 첫 토익 850점 달성했습니다! [2] | 함연재 | 7673 | 2023.07.10 10:06 |
| 5564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최석원.
[1]
|
이승엽 | 6329 | 2023.07.06 23:39 |




정말 축하드려요!!!!!! 지금 이 토익점수가, 하고자하시는 진로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ㅠ
문법은 큰 그림을 그리면서, 공부를 해야지, 점수가 쇼로록 오르죵
와 RC가 405점이라니!!!!
진짜 열심히 해주셨네요 ㅠㅠㅠㅠ 멋집니다 흑흑
저희 조교쌤께도 꼭 전달할게요오!
맞아요. 이렇게 해커스의 장점은, 선생님들 강의 + 오랜 시간동안 증명된 학습 시스템이 있죠!
후기에 정말 상세하게 적어주셔서 감사드리구 ㅠ
지원쌤 덕분에, 저의 강의까지 한번에 들어주셨군요! 제가 지원쌤한테 커피 사드려야겠어요!!!! 지원쌤 감사! 세희님 감사!
정규반 마치실 때 오며가며 인사하는데~
일케 또 수강 후기 게시판으로 뵈니 반갑습니다.
고득점 축하드립니다!!!!
그 어려운 알싸를 해내셨군요...!
실행력과 행동력의 콜라보 덕이었네요.
대비특강도 넘 잘 활용하시고 좋아요!!
전 제가 말했던 건 기억이 안 나는데...
다른 학원에서도 사실 해커스가 좋다며 추천했었다니 ^^; ㅋㅋㅋㅋㅋㅋㅋ
저희 모두 이제 해커스인으로서 ㅎㅎㅎㅎㅎ
앞으로의 도전들도 다 해내갑시답!!!! 팟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