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7.05

6/11 토익시험에 이어서 6/25 토익시험 후기도 올리게 되었습니다.
LC 재키선생님께서 알려주신 쉐도잉 방법과 단어용지를 통해 LC를 공부하였습니다.
생각보다 잘 안 들렸던 단어와 문장들이 많아서 이러한 부분을 반복적으로 들으며 조용히 입으로 따라했고 노랭이 단어를 외울 때도 보카음원을 통해서 발음소리에
익숙해지도록 연습했었습니다.
학원을 가면서, 집으로 오면서 음원을 반복적으로 들었고 과제를 할 때 틀렸던 문제들을 오답노트로 정리하며 자기 전까지 쉐도잉을 하다보니 이렇게 LC점수를 받
을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6/11 LC점수보다 떨어질거같아서 살짝 걱정도 했지만 오히려 더 올라서 스스로 놀라기도 했습니다ㅎㅎ
사실 이번 시험에는 RC에 집중했는데 결과가 아쉽게 나온거 같아 열심히 가르쳐주신 이수빈 선생님의 노력에 크게 부응하지 못해서 죄송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파트 7때 시간을 잘 조절하며 차분하게 풀어나가야 했었는데 그 부분에 대한 공부 연습이 많이 부족해서 스스로 미흡했던거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수빈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문장분석 방법과 암기시험 덕분에 6/11 토익보다는 파트5,6가 순조롭게 잘 풀렸고 문법과 어휘를 공부하는데
크게 어려움 없이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특히, 6월 달 내내 토익공부를 하며 도움이 많이 되었던 부분들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6월 달 내내 아침에 일어나면 해커스 토익 사이트에 올라온 매일 토익 LC RC문제들을 풀고 토익시험이 다가올수록 주교재 모의고사와 부교재 복습, 약점체크 모의
고사를 풀며 이전 시험보다 점수가 더 떨어지지 않게 대비했던 결과 목표 점수였던 700점대 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토익공부를 잠시 중단하고 군무원 공부를 하고 있지만 내년 군무원 시험에 붙으면 일과 병행하며 토익공부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비록 짧은 한 달이었지만 수업을 통해 많은 것을 얻어갈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매일매일 열심히 자세하게 알려주시며 적극적으로 수업을 이끌어주신 재키 선생님과 이수빈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581 |
[토익]
윤인아,이정민,장종훈 선생님 입문 수업 듣고 첫토익 825!
[2]
|
서화정 | 8493 | 2023.08.09 12:22 |
| 5580 |
[토익]
승무원 합격의 비결
[1]
|
김루나 | 6464 | 2023.08.02 13:21 |
| 5579 |
[토익]
[토익후기] 960점 달성 - 홍정윤 (LC) + 조성재 (RC) 토익시험 대비 주말몰입 오후 실전 문제풀이반
[1]
|
윤영두 | 7828 | 2023.08.01 16:48 |
| 5578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드림토익으로 첫 시험 목표점수 성공
[2]
|
전현지 | 7340 | 2023.08.01 03:26 |
| 5577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750+보장반] [조해나, 표희정, 강상미 쌤] 한달 만에 800점 넘긴 토익후기 작성합니다
[3]
|
박준수 | 8213 | 2023.07.31 23:39 |
| 5576 |
[토익]
[토익후기] 빡센토익관리반과 함께하는 노베 토익러의 눈물나는 745 달성기
[3]
|
정윤정 | 7340 | 2023.07.28 23:38 |
| 5575 |
[토익]
[토익후기] 6월 끝장토익 매일반수강후 감사후기 올립니다.
[2]
|
오선희 | 8323 | 2023.07.26 15:16 |
| 5574 |
[토익]
[토익후기] 850점대 달성 !
[1]
|
김혜원 | 8283 | 2023.07.21 22:28 |
| 5573 |
[토익]
[토익후기] 완전 노베이스에서 850점대까지 한달과정
[1]
|
김혜원 | 9299 | 2023.07.21 22:15 |
| 5572 |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김현서 선생님들을 만나 드디어 토익 점수 활용합니다.! (800+ 토익 모의고사 집중반)
[2]
|
이정문 | 69498 | 2023.07.20 17:40 |
| 5571 |
[토익]
430 --> 740 최석원 선생님 수강후기
[1]
|
이승민 | 6223 | 2023.07.20 01:14 |
| 5570 |
[토익]
[토익후기] 중급반 1달 후기
[3]
|
김정한 | 9470 | 2023.07.19 23:43 |
| 5569 | [토익]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목표 달성하고 싶은 분들 RC 박이레 선생님 추천합니다! [1] | 윤서영 | 6380 | 2023.07.19 20:45 |
| 5568 | [토익] [토익후기] 3개월동안 대학교수업 병행하며 저녁입문550반에서 시작해 원하는 점수 달성했습니다! [2] | 이수형 | 6646 | 2023.07.19 17:23 |
| 5567 |
[토익]
해커스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네요
[3]
|
정세희 | 7519 | 2023.07.17 23:45 |
| 5566 | [토익] 넷플을 왜 볼까 종섭쌤 강의가 있는데 | 정수경 | 5640 | 2023.07.14 16:10 |
| 5565 | [토익] [토익후기] 800+ 토익 모의고사집중반(김현서, 구자연 선생님) 수업 수강 후 첫 토익 850점 달성했습니다! [2] | 함연재 | 7653 | 2023.07.10 10:06 |
| 5564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최석원.
[1]
|
이승엽 | 6298 | 2023.07.06 23:39 |
| >> |
[토익]
[토익후기] 6/25 시험 후기
[2]
|
김태윤 | 6441 | 2023.07.05 21:11 |
| 5562 |
[토익]
[토익후기] 완전 노베이스 기초반 수강후기
[3]
|
이동찬 | 69974 | 2023.07.05 20:36 |




이번처럼 꾸준히 공부하시면 점수는 자연스럽게 따라올 거로 생각합니다. 목표는 이미 수업 중반에 달성하였었지만 계속해서 성장하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앞으로 하시는 일들도 태윤님이 노력하신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빠샤!
앞에서 아이컨택하면서 수업 들으시던게 생생하게 생각이 납니다 !!
시험 보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저희가 드리는 자료 말고도,
해커스 사이트나 유튜브에 올라오는 자료도 적극적으로 잘 활용해서 주셔서
단기간 안에 빠르게 오를 수 있었던거 같아요 !
매일매일 열심히 따라오시던게 생각나서 저도 정말 기분좋고 뿌듯합니다.
다시 토익을 공부하더라도 수업시간에 배운 문제 풀이 팁 꼭 기억 하고 시험 보세요!
앞으로 태윤씨의 계획을 응원해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