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6.28
- IMG_3726.jpeg ( 27)

핵심 문제와 포인트 콕콕 찝어주시고, 별도의 비법교재까지 있어서 8주만에 시험 준비하고 합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합격이 목표였던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물이어서 다음 5급 수업도 라영쌤과 함께 할거에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30 | [중국어] 라영쌤 덕분에 4급 합격했어요 ! [1] | 이소민 | 5245 | 2023.10.09 14:04 |
| 829 |
[중국어]
[HSK 4급후기] 1개월 완성반 합격 후기
|
조희진 | 3538 | 2023.09.24 20:41 |
| 828 |
[중국어]
HSK4급 정라영 선생님 주말반 합격수기
[1]
|
박태아 | 5524 | 2023.08.21 21:40 |
| >> |
[중국어]
합격하고 싶다면 정라영 선생님과 함께!
[1]
|
유혜지 | 5419 | 2023.06.28 21:43 |
| 826 | [중국어] 정라영 선생님과 2개월 만에 4급 합격하기 | 유혜지 | 6435 | 2023.06.27 21:24 |
| 825 |
[중국어]
[후기] HSK 4급 시험 합격 (정라영 선생님)
[1]
|
이채빈 | 5004 | 2023.06.21 18:08 |
| 824 |
[중국어]
[HSK 4급후기] 랑샘과 함께한 50대 아재의 합격수기
[1]
|
김대건 | 14720 | 2023.05.29 21:59 |
| 823 |
[중국어]
예쁜 라영쌤 덕분에 HSK4급 합격했어요!
[1]
|
김나영 | 4678 | 2023.05.29 20:21 |
| 822 |
[중국어]
[HSK 5급후기] [5/14 시험대비][7일 집중] HSK 5급 김동한 선생님 따끈따끈한 합격후기
[1]
|
주원준 | 5434 | 2023.05.29 11:59 |
| 821 | [중국어] [HSK 4급후기] 4급 주말 집중반 수강후기 [1] | 최보영 | 5256 | 2023.05.28 19:07 |
| 820 |
[중국어]
학생을 포기하지 않는 예쁜 정라영쌤 합격 후기 !
[1]
|
홍주희 | 5356 | 2023.05.21 15:18 |
| 819 |
[중국어]
중국어가 처음이라면 선영쌤 추천해요!!
[1]
|
홍주희 | 9186 | 2023.05.21 15:04 |
| 818 |
[중국어]
[HSK 4급후기] 예쁜 라영 쌤 강의 한 달 듣고 바로 합격 후기!
[1]
|
임태린 | 15537 | 2023.04.28 11:30 |
| 817 |
[중국어]
[HSK 5급후기] 한 달 수업만으로 HSK 5급 합격한 후기(김동한 선생님)
[1]
|
이지원 | 10637 | 2023.04.18 18:32 |
| 816 |
[중국어]
[후기] [HSK 4급후기] 첫 HSK 4급 시험 합격! (정라영 선생님 감사합니당)
[1]
|
강헌 | 4914 | 2023.04.24 11:04 |
| 815 |
[중국어]
HSK 5급 합격 후기
[1]
|
박현영 | 5333 | 2023.03.02 20:43 |
| 814 |
[중국어]
[HSK 3급후기] 김선영 선생님 강의 듣고 新HSK 3급 만점 받았어요!
[1]
|
한지혜 | 11215 | 2022.11.16 17:20 |
| 813 | [중국어] [HSK 4급후기] 시간이 지나도 기억나는 라영샘의 수업 [1] | 강현수 | 6463 | 2022.11.09 21:17 |
| 812 |
[중국어]
[HSK 4급후기] 정라영쌤 후기
[1]
|
왕규식 | 7633 | 2022.09.06 22:21 |
| 811 |
[중국어]
[HSK 4급후기] 라영쌤 수업 듣고 한번에 4급 합격!
[1]
|
양소연 | 10419 | 2022.08.22 14:13 |



주중에 직장다니고, 주말에 토요일 하루 투자해서 8회 수업만에..!
아니 여행 간다고 결석한 날 제외하면 7회인가요?!
암튼!! 단기간에 일주일에 1일로 합격까지 이렇게나 우수하게 했네요~!?
그저, 열심히 하시는 혜지씨를 위해 강의 준비를 했을 뿐인데
그게 큰 도움이 되었다니 저도 왕만족 입니다 ~~~~ >_<
아직도 첫 수업에 쾌활하게 웃어주시던 모습이 선해요.
조금은 딱딱한 분위기였을텐데도 제가 하는 개그(?)에도 잘 웃어주시고
눈 마주쳐주시고, 끊임없이 "혼자가 아닙니다 쌤ㅋㅋㅋㅋ 힘내세요..!!! " 응원해주시던 눈빞이 생각나요.
편의점에서 특별히 절 위해 예약해온 말차빵도, 혜지씨의 아이컨택도
한 번씩 쉬는시간에 수다떨며 나눴던 대화도 모두 저에게는 큰 힘과 응원이 되었답니다.
합격하고 찌~끔만 쉬시고!! 바로 5급을 향해!!! 도전!!!!!
언어는 멈추면 정지!가 아니라 마이너스! 입니다.
조만간 학원에서 또 만나길 기대할게요~~~
(p.s5급 강의는 제가 아니라, 우수하신 다른 선생님들께 배워야 한답니다.
절 다시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 ㅠㅠㅠ은 있지만, 뭐 쉬는시간에라도 보면 되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