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3.06.26
강남역캠퍼스 [5월]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10시) + [6월] JLPT N3 기초종합반 (10시) [스파르타 졸업반] [5-6월 연속반]-6/1(목) 대신 6/9(금) 강의 진행-
하은쌤의 수업을 특히 추천하고 싶은 부분은
첫번째로 프린트입니다.
선생님께서 직접 사비로 만드셔서 주신 프린트인데 요약정리가 잘되어 있어 문법 복습하기 좋고 헷갈리는 한자라던가 부사나 접속사를 모아놓은 부교재를 주셔서 공부하기 훨씬 수월했습니다.
두번째는 단어시험입니다.
N3반때는 수업시간에 단어시험을 봤는데 시험보고 답안지를 주시는게 아니라 스스로가 틀린부분을 고치고 갖고오면 그때 답안지를 주십니다. 단어를 안 외워오더라도 그 숙제를 하면서 단어를 외운 부분이 많았습니다.
세번째는 숙제입니다.
특히 N3반때 숙제가 너무 많아서 힘들긴했어도 혼자서 알아서 잘 공부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숙제있는게 좋았습니다. 특히 그 주의 마지막 수업인 목요일에는 요일별로 나눠서 어느 부분을 복습하고 숙제를 해야하는지 세세하게 나눠서 내주시는게 좋았습니다.
스파르타반은 히라가나부터 시작해서 기초가 되는 일본어 문법을 전반적으로 배워 일본어를 처음 배우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N3반은 일본어의 기본적인 문법은 배웠고 시험대비를 하고 싶다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저처럼 기초문법 아무것도 안되어있는데 자격증을 따야한다하시는 분들은 스파르타반과 N3반이 합쳐진 과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시험을 보지 않아 시험점수가 없지만 2달 수업듣고 수업시간에 푼 4개정도의 모의고사를 본 결과 모두 다 합격점이 나왔습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수업이 디테일하게 짜여져 있어서 수업 잘 듣고 숙제 열심히 하시면 수강료를 낸게 보람찰겁니다
하은쌤 수업 정말 추천드립니다.
댓글 0개

